전상 의 혈전 에서 어떻게 불패의 땅 에 세울 수 있겠는가
이곳 세계복장신모자망의 작은 편찬은 천고양이, 소미, 경동혈전 전상인을 소개하는데, 누가 칼과 도마 때문에 고기가 되었는가?
금년 6월 전기상대전을 앞두고 휴대전화 품종은 암암리에 밀리고 있어, 각 대형 전상 혈전 거점이다.
6·18일, 천고양이 전기 도시는 휴대폰 100만 편의 휴대전화 판촉을 위해 국내 휴대전화 전송 채널의 출하량이라고 전했다.
전자상기 휴대전화 품종 혈전 의 중요한 배경은 경동 IPO 이후 6·18대 재촉 쇼다. 한편 천고양이 전기 도시인 알리 IPO 전 천고양이도 자신의 판매 능력을 과시하고, 천고양이 전기 도시가 경동에 입찰해야 한다.
전기상 혈전 휴대전화, 그리고 소미와 경동의 갈등 격화, 업그레이드, 중화쿠쿠련, 애플 등을 선두해 자원을 천고양이로 기울이는 배경이다.
경동왜 좁쌀을 누르는가?
휴대폰 전신상에 흥미로운 문제가 있다: 소미는 스스로 경로를 건설하는데 왜 천고양이를 개업하는데 경동과 협력하지 않느냐?
이 문제는 얼마 전에 소미와 경동의 갈등이 업그레이드된 것이다.샤오미 3휴대전화 판매 페이지에 경동상성은'샤오미 휴대전화가 우수하고 경동은 유족 MX3'의 광고를 추천했다.사실 경동과 좁쌀의 갈등은 계속 끊이지 않는다.
경동은 샤오미 휴대폰 옆 에서 먼저 홍고추, 연상 S8, 유족 MX3, 작은 콜라, 일부 또는 잘 팔리지 않고 유명하지 않은 휴대전화를 추천했다.경동은 이렇다 하면 배후 원인이 적지 않다. 먼저, 경동에는 정규 채널이 없고, 소미휴대전화 공급이 부족하고, 그 다음으로 소미휴대전화는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거대한 유량을 가져올 수 있는 고려로, 경동은 다른 상품을 추천할 필요가 있다.
경동은 소미폰의 판매 권한을 받지 못했지만, 경동 홈페이지는 총회 소미휴대전화 판매가 물론, 판매가격도 소미의 정부보다 높을 것이다.경동은 공식 허가 없기 때문에 소미폰 같은 상품이 부족할 수 없다.
더 중요한 이유인지, 아니면 자영 B2C 전자상 모델인 경동은 왜 샤오미폰 옆에 삼성, 애플을 추천하지 않는 제품을 추천해야 한다. 유명하지 않은 제품? 가장 직접적인 동기는 재고를 정리하는 것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경동자영 전기상으로 물건을 파는 것이며, 이것은 경동의 각종 상품에 대한 재고 회전률이 매우 높은 요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소미 시리즈 휴대전화는 모두 베스트셀러 상품에 속하고, 심지어 공급이 부족하지만, 경동은 공급이 부족하여 소미폰의 유량으로 재고 정리를 하는 행위가 있다.동맹의 데이터에 따르면 빨간 고추, 연상 S8, 유족 MX3, 작은 콜라, 네 개의 휴대전화는 안탁의 휴대전화 활성 탑40 순위에 있다.그것들의 판매량은 모두 백만 원도 안 되고, 심지어 50만 원보다 낮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같은 지난해 9월 발표한 휴대전화, 샤오미 3휴대폰은 현재 유맹의 활약 기형 TOP8 의 위치로 배출량은 약 400만~500만대에 머물렀지만 매족 MX3 는 TOP40 위치에 들어가지 못했다.판매량 격차, 구름과 진흙이 다르기 때문에 경동도'샤오미 3 우수, 경동은 MX3'의 깃발을 더 추천해 재고품을 정리할 수밖에 없다.
누가 물고기 고기를 위해서 누가 칼과 도마에 쓰겠는가?
비즈니스, 경동은 자가플랫폼에서 상품을 추천하는데, 마땅히 무분별한 것이지만, 그 광고는 강렬한 경향성을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면 ‘경동보다 추천’이라는 글꼴을 가지고 있다.운영자 뒤의 강세와 휴대전화 기업의 이익에 대한 무시가 드러났다.경동에 ‘더 추천’이 좋기는 하지만, 또 다른 것은 어육에 해당하고 이익은 무시되는 것 같다.
휴대전화 회사와 채널의 관계는 줄곧 미묘하다.강세루트는 당연히 출하를 보장할 수 있지만, 사람의 고기의 위험도 있다.한때 가전업체가 소녕 국미에 대한 애정이 교차하고 있는데 현재 휴대전화 기업들은 전철을 밟기 싫은 것 같으며 부드러운 책략을 원하고 좌우의 균형을 맞춘다.
사실상 경동은 강세루트에 속하고, 경동특유의 사소한 일이라면 휴대전화 회사와 혐오감이 끊이지 않는다.지난 4월 중흥 휴대폰과 천기Grand SII 가 합동해 이날 경동은 중흥 휴대전화를 놓고 징계를 했다.또 개편은 우리가 언급한 경동과 소미휴대전화도 갈등이 끊이지 않았지만, 경동은 소미의 판매 허가를 받지 못했다.
경동과 중흥, 소미의 갈등이 격화되고 있지만, 사실 측면에서는 국내외 휴대전화 브랜드를 천고양이 전기성에 자원을 기울이기 시작했다.얼마 전 국산 휴대전화 중화쿠련(중흥·화웨이·혹파·연상)은 천고양이 전기도시와 전략협력 협의를 달성하고, 천고양이 618를 넘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쌍 11을 뛰어넘는 천고양이 정제·신상품이 연중으로 참여하고 있다.
애플 천고양이 플래그숍도 판촉에 참여할 것이라는 소식도 있다.
경동 재고 회전율의 KPI 지표에서 샤오미는 첫 번째가 아니며, 마지막 이익이 무시되는 회사는 아닐 것이다.입술이 죽어도 이가 춥고 토끼가 죽어도 여우가 슬퍼한다.
천고양이왜 앉아서 어부지리를 거두는가?
공윤이라면 경동과 천고양이 전기성, 두 가지 패턴은 모두 각각기 장점이 있다. 하지만 휴대전화 기업의 선택을 보면 회유 평형 전략, 느슨해지기 시작하는 것이 바로 천연 고양이 전기 성향이다.
이 배후에는 두 플랫폼의 다른 운영 사고로인 경동은 물건을 사고 판매로 자연히 경동운영자의 사로와 브랜드의 갈등을 확장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면 경동은 중흥과 천고양이의 협력으로 중흥 상품을 내리고, 천양전기 도시를 더욱 브랜드상들이 직접 소통하는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과연 기업이 스스로 운영할 수 있을지, 플랫폼은 너무 많은 간섭이 없다.
경동 자영 패턴, 재고 주전 효율에 대한 요구, 베스트셀러, 28 시장, 천고양이 전기 도시는 28 시장을 겸비하고 있다.경동은 28 시장의 자영 패턴에 집중하고 있는데, 그 중 역설은 28 시장의 제품은 대부분 베스트셀러, 공급업체의 강세이지만, 경동은 자신의 판매량을 고려하고, 강한 의지를 가지고, 왕왕 초미난이다.
이 역설, 가장 직접적인 표현은 경동과 소미의 갈등이다.샤오미는 자작경로를 건설해 주려 하지 않고서는 경동에 관측면에서 협력할 수 없지만, 소미는 오히려 천고양이와 협력할 것이다.하얗다. 휴대폰 회사 생각은 간단하다. 경동 판매가 아무리 많아도 경동은 시종일관 인어육의 하루가 있다. 천고양이 전기성, 채널은 자신이 손에 쥐고 있는 것이고, 자신의 운영 능력을 이길 수 있을지, 물론, 또 다른 것은 경동보다 직접적인 원인이다. 천고양이의 유량은 경동보다 우수하다.
경동 채널과 휴대전화기업자건축 경로는 모순과 충돌이 있고, 조화할 수 없는 것이지만, 천고양이점은 휴대전화 기업이 자체 경로를 짓는 일부이며 갈등이 없다.
또한 부즈강의 곽태명은 다시 전기상으로 복귀해 스마트폰을 떠밀고 천고양이와 호흡을 맞춘다. 경동이 아니다.
- 관련 읽기
- 무역 정보 | 미국 정부는 올해 의상 판매 가격이 다시 상승했다고 밝혔다.
- 전문가 시평 | 매크로 선물: 정면의 근월 상승폭이 한정된다
- 업종 주식 시장 | 미면화 선물 연속 신기록 & Nbsp; 설탕 솜 접수
- 업종 주식 시장 | ICE 기 면: 코튼 200센트 가까이
- 업종 주식 시장 | 정 면 창사 신고 & Nbsp; 투자자 감창
- 업종 주식 시장 | 四轮驱动 PTA长期看涨
- 업종 주식 시장 | PTA 주평: 수요 조정 & Nbsp; PTA 진탕
- 시세 분석 | 최근 면화 시장의 시세가 몇 가지 큰 요인에 영향을 미치다
- 지식에 참여하다. | 전시상 에 상시 하는 여덟 가지 실수
- 시장 특제 | 단기 안에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시세가 여전히 상행 공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