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판 타오바오
‘p ’은 경동수입이 2개월 넘게 들어간 채찍망을 재활용하는 상인 정책이 마침내 6월 3일 난로에서 창머리를 타보로 맞추었다.
바로 < p >
'찍는 본질은 C2C 의 플랫폼, 경동과 텐센트의 이번 연합도 이 방면의 자원을 빗고 약화와 아리의 일부 사용자'를 약화시키기 위한 것이다.
업계 인사가 이렇게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캐비오바오 매장 < < < < strong >
'공짜'는 인터넷 초상들의 신정 중 가장 고주파의 어휘 중 하나가 되었다.
바로 < p >
은 개인사업가에 대해 인터넷 공약 비용을 모두 면제, 무플랫폼 사용료 및 커미션 포인트.
2014년 9월 1일 입주한 기업상가, 2014년 플랫폼 사용료는 모두 면제됐다.
바로 < p >
'p'은 수백만 개의 타오보의 많은 개인 판매가들 중 하나로, 방정씨가 이 플랫폼에 심쿵을 했다.
바로 < p >
은 지난해 5월 타오바오 (Toboo)에서 가정방홈 가게를 연 후 서너 달 만에 점포 신용을 파란 시트로 업그레이드했다.
나중에 신용 문제 때문에 가게를 닫고 올 수밖에 없었던 그는 또 반년여 만에 지금의 파란 다이아몬드 세 개를 참았다.
바로 < p >
'p'은 타오바오가 개인매점도 무료 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그중 1000위안의 성신보증금 납부 제도가 있고, 타오바오 당국은 강제 억제하지 않지만 장려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보증금은 반드시 지불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타오바오 활동도 참석할 수 없다.
우리에게는 돈이 없어도 망하지 않는 개인매가들에게 타오바의 생존 환경이 좋지 않다.
물건을 팔려면, 유량은 반드시 사야 하고, 직통차 광고를 하고, 올해는 이미 변태 수준이다.
방정씨는 이렇게 제1재경일보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 소개에 따르면 타오바오 홈페이지에서 기본적으로 모기장, 돗자리, 4종세트 등 다른 제품을 팔고 싶다면 제품 3페이지에 직통차를 3원 이상으로 내보내려면 기본적으로 3원 이상의 균가 가 된다.
타오바오는 평소 30 ~50개 클릭을 해야만 주문서를 교환할 수 있다. 90 ~150원 정도의 광고비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방정과 비교해서 무람 같은 천고양이 판매가들도 촬영 촬영에 흥미를 표시했다.
바로 < p >
'신찍찍이 얼마나 큰지 타오보에 도전할 수 있을지는 사실 우리와는 관계가 크지 않다.
현재 많은 공장들이 다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다.
판매가로서는 현재 타오바오의 발전 추세도 하나하나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니다.
무람 해석도.
바로 < p >
‘p ’은 현재 경동그룹 소속의 캡처망에 속한 경동그룹 내부 관계자에 대해 경동그룹의 촬영망에 대해 매우 높은 기대를 부여했다. 경동은 포석 C2C 시장을 통해 경동원유의 전자상생태는 B2C 의 기초를 더욱 풍성하게 하여 해양 중소상가와 장미상품을 통해 소비자 수요에 대한 전면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 p ’을 비롯해 경동은 촬영망에 더욱 융통성이 있는 독립자회사 운영 메커니즘을 설립하여 관리와 업무의 창의적인 수요를 충족시켰다.
경동상성 개방 플랫폼 업무의 총지배인 꾀꼬리춘은 캡처망 총재로, 그물을 찍는 전략적 기획, 운영과 업무 발전을 전면적으로 책임질 예정이다.
바로 < p >
‘ p '(PC' '루진왕은 현재 촬영자는 사업가들에게 물을 시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촬영은 상대적으로 긴 상담 과정을 거쳐야 전체 장미체계를 설립할 수 있다고 한다.
바로 < p >
‘Topp ’은 “현재 타오바오 200여 만 명의 활약자 중 연간 매출이 10만 위안 정도를 넘을 수 있으며, 폴라로이드에서 쟁탈할 주요 것은 타오바오에서 진정한 실력이 있는 상인이다 ”고 말했다.
노진왕은 제1재경일보 기자에게 설명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의 미트점 (# 의 흡인력 # # # # # # # # # # # # # tttp # # # # # # # # 의 # # # # # # # # # # # # # 을
‘p ’은 이관지고고급 분석사 탁세군에서 보기에 이번 상담 정책의 가장 큰 포인트나 위문점포를 찍는 것이, 이것은 위신상화 운영에 대한 시험이다.
바로 < p >
‘p ’은 사업가들이 매우 관심을 갖는 위챗가게에 대해 이번에 경동위점 시스템을 강제로 채용하지 않기 위해 사용자가 제3방의 마이크로샵 운영 도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가했다.
또 박자는 적당한 시기에 경동은 위신단의 생태자원을 이용해 중심화 해결 방안을 제공하고 마이크로신 입구의 유량부양도 제공할 예정이다.
바로 < p >
'미트콤'은'많은 중소매가들이 사용자 점성이 있는 쇼핑 방식을 찾고 있는데, 위신은 틀림없이 괜찮은 시도일 것이다.
하지만 소신의 상업화와 고객의 연관은 도대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지 아직 알 수 없다.
탁세군 보충.
바로 < p >
‘p ’은 역관측면에서 제공되는 자료에 따라 2014년 1분기 중국 휴대전화 (a http: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index.as.aas)를 통해 ‘a /a 거래규모가 780.2억 위안에 이른다. 이 수치는 이미 2013년 49.5%에 이른다.
이 중 1분기 중국 휴대전화 쇼핑 시장 거래 점유율에서는 타오보무가 78.3%에 앞서고 있으며, 이후 휴대전화 경동은 7.2%로 뒤를 이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p ">에 따르면'경동그룹
이 가운데 역내 유량은 PC 단 (초점 투척, 직통차 등) 무선 (App, 휴대폰 QQQ, 위신) 을 포함해 인터넷 미디어, CRM, 사회화 미디어 등을 포함한다.
바로 < p >
‘p ’은 노진왕의 이해에서 이들 유량은 박자에 비해 우세하다.
앞서 텐센트기 아래에서 찍은 촬영은 유량이 부족하지 않지만, 통합 업체 자원, 후방 운영 체계 조립 등 여러 방면에서 경동의 경험은 결국 텐센트보다 우월하다.
바로 < p >
'p'은 지난 5월 27일 경동그룹 측에서 경동그룹이 위챗 플랫폼의 쇼핑 '일급 입구에서 상선 을 가동하고, 위챗 사용자가'발견' 인터페이스에서 쇼핑 입구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위챗 ’을 쇼핑 입구로 직접 인출해 소비자의 쇼핑 습관을 직접 바꿀 수 있을지, PC 단과 다른 이동단의 유량의 진정 마이크로메시지를 현재 이 버전으로 볼 때 경동은 아직 모든 물건을 폭발시키지 않았을 것이다.
탁세군.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빌미 패션 매장 발표: 국내 창의 트렌드를 이끌다
- 패션 아이템 | 제일 예쁜데 데님 팬츠가 날씬해 보이는데 기질이 좋아요.
- 특제 취재 | SIUF2015 중국 속옷 정상 회담: 변혁의 힘이 솟고 있습니다.
- 특제 취재 | 전문가 강연: 속옷 산업 변혁의 길
- 패션 아이템 | 여름철 가장 아름다운 세트 명미하고 우아한 여성미
- 매일 첫머리 | 2015 제1회 중국 속옷업 인터넷 대회가 곧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안리방 매력 40재 심천 국제 속옷 전시회 6대 부문
- 패션 인물 | 안니헤세웨이, 풋풋한 패션의 여름
- 전시회 에피소드 | 안리방 매력 축제 전 세계 수영복 트렌드
- 최신 관심 | 세계 무대 위의 중국 디자이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