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양시민 고소: 상가 헌 옷을 새 옷으로 팔아 이미 잠재규칙

2014/4/26 10:43:00 32

복장의상새 옷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4 /26 /201426 /201426 /6104801 u sj.JPG ">


사전에 새로 산 옷에 털공이 많이 있다.

바로 < p >


's.com /news /index.s.aaaaaast ='http:'http:'s.a a s.a a s.a s.ast'를 비롯해 사전에 입는 옷을 많이 입는다.

바로 < p >


은 또 시민들이 시장에서 옷을 살 때 일부 판매할 새 옷을 볼 수 있는 흔적이 있다.

바로 < p >


‘p ’은 그들이 외출할 때 카드를 벗는 것을 잊고 고의로 한 것일까. 매장에서 입었던 의상 판매 현상이 있었을까? 기자가 이를 위해 인터뷰를 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쇼핑 신용카드'가 사전에 가 < >


은 지난 19일 장청 동네에 살고 있는 장여사가 기자에게 전화를 걸어 왔다. 그는 일시적인 부주의로 두 벌의 헌 옷을 샀다고 했다.

바로 < p >


‘p `장 여사는 전날 아침을 먹은 후 한 사람이 중급 의상 매장에 와서 옷을 샀다.

바로 < p >


‘p `의 할인 블라우스 한 벌로 장 여사의 주의를 끌었다.

'a href ='http://sjfzxm.com /news /index (s.a a a s.aast)'는 `가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입어 봐도 몸에 딱 맞는 가격으로 샀어요.

바로 < p >


이 뒤따라 장 여사는 또 다른 가게에서 65위안을 쓰고 티셔츠를 샀습니다.

바로 < p >


은 모두 수십 원짜리 옷이기 때문에 장여사가 이런 옷가게를 알고 있는데, 영수증이나 신용카드를 거의 개설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도 가게 주인에게 요구를 하지 않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오래된 의상 두 개를 사서 < < < < strong >


은 이날 오후 장 여사가 줄곧 바쁘게 지내고, 다음날, 그녀는 시간을 내어 자기가 구입한 두 벌의 옷을 보러 갔는데, 이 한눈에 장 여사가 분개했다.

바로 < p >


‘p ’장 여사는 이 두 벌의 옷과 패가 없는 것이 아니라 두 벌의 옷깃과 소매 부분에 공이 많이 들어 있어 옷의 옆으로 마모도 심각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보니 다른 사람이 입었다는 것이다.

바로 < p >


‘p > 장 여사는 기자에게 앞서 그녀도 경인이 입었던 옷 한 벌을 샀기 때문에 겉옷 한 벌도 뚜렷한 마모흔적이 없었고, 그녀도 상점을 찾지 못했다.

바로 < p >


은 이번에도 두 벌의 옷을 사왔기 때문에 모두 몸에 딱 맞는다.

바로 < p >


‘p > 장 여사는 기자에게 이런 일반 옷가게에서 옷을 사는데 양측의 마음을 돌리지 않는 일이 바로, 직접 돈을 건네고, 직접 물건을 인도하여 애프터서비스는 없다.

바로 < p >


‘sjfzm.com /news /index.s.s.a a a a a a a a s.aaast.’가 사전에 ‘http: ‘http: ‘http:sjfzm.com /news /index.s.a s.a s.aaaaast ’가 사전을 기억하지 못하는데, 그녀도 스스로 재수 없게 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은 입었던 옷에 대해 특가 형식으로 판매하고 장 여사는 정말 경영자가 너무한 것 같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업계 인사가 먼저 입고서 잘 팔린다고 했다 '' -'strong '' -'


‘p ’은 한 집에서 ‘환전법 ’이라는 제목의 옷가게에서 경영자와 잡담하는 기자가 알고, 옷가게 안의 영업원이 새로 입고된 옷을 입힌 지 며칠 전부터 고객에게 팔았는데, 이미 비밀이 아니다.

바로 < p >


의 영업원이 이렇게 하는 것은 매일매일 새 옷을 입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자신을 모델로 만들기 위해 눈길을 끈다.

이들이 왜 ‘트위터 ’를 입고 있는 이유를 볼 수 있을까.

바로 < p >


'p'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판매원이 몸에 입은 옷을 일주일 넘지 않아, 일주일 넘게 옷이 매출에 영향을 미친다.

바로 < p >


은 주름이 잘 나는 옷을 만나 입었을 때, 영업원은 다시 다림질하여 판매한다.

이 대부분은 짧은 옷차림과 패를 이용해 보관할 수 있는 옷들이다.

바로 < p >


의 옷가게에서 영업자나 사장이 특별히 좋아하는 옷이 있다면 아예 기타를 잘라 입고 입거나 곧 계절이 지나면 가게에 가서 세일 차를 던질 것이고, 진품가격보다 약간 초과 세일 정도다.

바로 < p >


‘p ’은 옷에 있는 카드를 묻는 고객이 있으면 경영자가 ‘다른 고객이 입어 입을 때 떨어뜨린다 ’는 핑계로 고객을 막는다.

바로 < p >


'대외 무역 의상 할인 '가게에서 보니, 가게의 의상이 거의 표시표가 없어 많은 옷들이 단추, 허리띠 등 부품이 부족했다.

바로 < p >


은 기자가 옷가게 주인에게 옷을 입었는지 물었다. 가게 주인은 장기 재고 운반으로 단추를 잃은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은 옷가게 내의 경영자에게 옷을 입고 재매한 경우까지 일부 시민들이 소비자들의 인지권을 침해할 뿐만 아니라 경영자의 직업도덕에 대한 고문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심양시 오애복장 최신 소식

심양
|
2014/4/26 10:40:00
51

심양 1남 고객 옷 고르기'고르기 '사장님'지갑'

심양
|
2014/4/26 10:34:00
19

하얼빈 화남성

심양
|
2014/4/24 11:47:00
38

심양 최초의 노년 상가가 연말에 투입될 것이다

심양
|
2014/3/31 13:13:00
36

심양복 세계 복장 도매'샤넬 '가방 35원 섭섭 가짜 상품 판매

심양
|
2014/3/31 13:13: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EU는 법규를 발표하거나 방직 의류 수출 또는 제한을 받는다

REACH 법규에 이어 EU는 우리 시의 유럽 유럽 제품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법규인 유럽연합 생물 살멸제 법규를 또 발표했다.며칠 전 기자들은 천주 출입국 검역국 돌사자 사무소에서 유럽화학학품 관리국에서 새로운 지침문서를 발표했으며 인체 건강위해평가 과정에서 생물살멸제 활성물질, 생물 살멸제 제품에 대해 위해와 폭로평가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악성 지도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