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프니는 각각 50여 개 점의 여자 신발 판매가 1분기 보락했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4 /20141504150415091305 u sj.JPG'-'
사전에 `www.sjffzm.com `가 `a target =` ` http `http: `www.sjfzm.com `의 신발 ` ` ` ` ` 이 ` ` `의 대부니 ` ` 는 `가 1분기 운영 상황을 공개했다.
바로 < p >
‘p ’은 작년 업계 판매 및 이윤이 보강하는 상황에서 올해 1분기의 상황은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다.
이들 두 업체는 같은 점 판매를 제외하고도 상당한 폭이 하락하고, 문점도 수축: 다프늬 핵심 브랜드가 53개로 줄어들고, 천바이두 순이 54개로 줄었다.
바로 < p >
은 그동안 이미 1분기 실적 데이터를 발표한 백리를 보면, 여자 신발 브랜드의 판매 상황이 전혀 호전되지 않았다.
시장포화, 전기상들이 지속적으로 충격을 받아 여성신발 브랜드는 단순히 규모화, 철산에너지가 원가를 떨어뜨리는 패턴은 이미 이룰 수 없다고 분석했다.
소비 주파수가 증가하지 않은 상황에서 구두류 브랜드는 크게 발전하는 것이 비교적 어렵다.
바로 < p >
바로'strong '-'a href ='http:'www.sjfxm.com' '판매' '' -'미트분량 '분양' -'미트트 '-'
‘p ’은 다프니의 공고에 따라 2014 재년 1분기 심계의 마케팅 자료에 따르면, 시즌내 핵심 브랜드 업무와 동점 판매 동기대비 9.5%의 하락폭이 나타났다.
첫 번째 항구에서 출시된 내륙 신발 소매상으로, 천 바이두의 동점 매출액은 2013년 동기 대비 8.6% 하락했다.
바로 < p >
은 매장이 불황의 판매에 대해 천바이두를 밝히지 않았다.
다프늬 측은 올해 설날은 비교적 이르기 때문에 설 전 매출 성수기가 작년에 비해 단축돼 1분기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회사에서는 시즌 재고품을 적극 정리해 전체 재고 그룹을 끌어올리기 위해 모금리를 압박하게 했다.
더프니는 3월 하순 봄이 다가와 날씨가 좋아지는 상황에서 판매가 호전될 조짐이 있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은 동점 판매 하락을 제외하고도 이 두 브랜드의 다른 공통점이 있다.
‘일일경제뉴스 ’ 기자는 1분기, 다프니 핵심 브랜드의 판매점 총수가 53개 줄었고, 중 12개 직영점 및 41개 가맹점을 순쇄했다.
2014년 3월 말까지 총 6266개의 문점이 있다. 천바이두 일분기 54개 매장을 순감하고, 그 중 자영 소매점포는 연말에 34간에서 1678간으로, 제3자 소매점포는 20간 554간으로 순관점됐다.
바로 < p >
‘p ’이 지금 판매의 지속적인 하락과 문을 닫는 것은 이미 몇 개의 신발 브랜드의 현 단계의 주요 특징이 된 것 같다.
앞서 발표한 연간 실적 상황에 따르면 지난해 다프늬 동점 매출은 10.4%로 50개의 핵심 브랜드 판매점을 줄였다. 천바이두 동점 매출은 전년 대비 6.9% 하락해 36간 제3자 소매점을 삭감했다.
바로 < p >
'용의두백리의 표현이 상대적으로 두드러져 작년의 순이익이 3.2% 증가했다.
지난해 그의 신발 업무 내지의 자영 소매 사이트는 약 1만3000개로, 순은 1093개로 전년대비 9% 증가했다.
그러나 1분기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에 따르면 백리 구두류 업무는 동점 판매가 2.7%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은 판매 부진을 제외하고 이윤이 떨어지는 것도 여자 신발 브랜드가 직면한 어려운 문제이다.
이번 달 발표된 여자 신발 브랜드 토요일 신문은 지난해 순이익이 4할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w.sjfzm.com' '' -(strong)'의 ((# ahttrong '(# ttp (# ttp # # # # tv
‘p ’은 업계에서 볼 때 구두류 업계의 경쟁 태세가 비교적 격렬하여 전기상 충격이 특히 두드러졌다.
이 밖에 업계 가 오랜 시간 발전 을 했 기 때문 에 기본 기업 의 시장 개발 은 모두 비교적 포화 한 상태 로 눈 앞 의 소비 빈도 증가 하지 않 았 고 브랜드 는 큰 발전 이 비교적 어렵다.
바로 < p >
'매일경제 뉴스 '기자에게 여자 신발 브랜드의 1분기 불경기로 업계 내 집단 경매를 심도 할인해 모금리 하락으로 인하여 많은 매장이 늘고 있음을 알려주었다.
바로 < p >
'p'은 업계 정세가 저조한 상황에서 브랜드 기업도 적극적으로 조치를 취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최근 다프늬가 브랜드 모델을 바꾸고, 스타에게 광고촬영에 도움을 받아 큰 수필이라고 할 수 있다.
서은은 지난해 브랜드 건설에 투자가 너무 낮다는 것을 의식해 올해 마케팅 예산을 배로 늘린다고 지적했다.
서은은 마케팅 및 보급에 1억 8000만 위안을 쓸 것으로 추정된다.
또 천바이두는 8일 공고시 430만 달러로 유닛네디엔터나티onal25%의 주식을 인수해 양측의 가능한 장기 전략 업무 협력을 촉진해 유니티드뉴드뉴드가 주로 중고급여성화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판샤곤은 여자 신발 브랜드가 경쟁이 치열하고 소비자의 수요를 겨냥해야 소비자와 꼭 맞출 수 있다고 말했다.
천바이두에서 고급여사 신발을 이룩해 여성화의 편안함을 높이고, 다프니는 전지현을 초청해'팬경제'를 이용한다. 소비자들의 수요에서 출발한다.
바로 < p >
의 한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구두기업이 순이익 증가를 보장하려면 모금리 하락을 피하고 생산에너지를 늘려야 할 뿐만 아니라 생산력을 활용할 수 없을 뿐 아니라 제품의 경쟁력을 떨어뜨리면 생산성이 아직 소화되지 않은 상황에서 다른 브랜드도 비슷한 충격 판매량을 내놓는다.
"그러므로 기업은 생산량을 엄격히 통제하고 소비자 수요에서 출발해 정품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물품뿐만 아니라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상하이 쓰레기 분류는 ‘ 강제시대 ’ 를 방직 의류 업계에서 생산한 쓰레기를 어떻게 나눌까?
- 터뜨릴 거야. | 스포츠 브랜드가 점점 활발해지면서 특성과 예보가 광고에서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 허튼소리를 하다 | 반니로 6년관점 3000개 가드 아동복'자구'는 무창의로 꼽혔다.
- 신발 속달 | '신발왕'의 탈바꿈: 퇴장부터 상장까지 백리부터 도도하다
- 터뜨릴 거야. | Mo &Co. Logo 새로운 브랜드 업그레이드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중미 가 경제 무역 을 재개하여 교섭 하다 정 솜 이 오르기 가 어렵다
- 스타덤 | 2차원 소녀 양멱, 슬립 스커트에 마틴 부츠를 매치해 정말 죽여!
- 시장 동향 | 중국 경방성: 가을철 패션 원단과 캐주얼 원단 거래가 원활하다
- 추천 | 해장 의 집 이 신단 의 배후 에 95억 재고품, 165억 부채 를 지다
- 전문 시장 | 만약 컨트롤 이상진: 왕홍 모드 에서'공급 사슬'을 정찰해 소비 수요를 통찰해야 한다.
- 中国零售业高峰论坛专访“潮”人程军
- 월마트 3월 6점의 귀환 초근은 그 해에 미친 듯이 확장
- 칠보휘 2014 청소년 추동 패션 패션이 완벽하게 피어나고 있습니다.
- 상해 항 주식 시장 이 상통 을 앞두고 릭강 이 몇 정책 신호 를 석방했다
- 마카오 달러 재테크 제품 수익이 인민폐 재테크 보다 낫다
- 좋아하는 신발의 스타일에서 여자의 세상을 읽다
- 이번 주 인터넷 재테크 제품이 잇달아 상선 경동 처음으로 정기 지급 패를 지불하다
- 귀인조 가 출시 한 달 에 회사 빚 권 을 발행 할 계획 이다
- 原创中式服装款式别致风靡开来
- 완벽한 신부 메이크업 만들기 과정 해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