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구 방인 은 혁신 으로 시장 을 이룩한다

2014/4/9 13:09:00 31

가방가방 기업중침회

은 2014년 봄에 중국 가방인들에게 희망을 가득 채웠다.

지난 8월 8일 제96회 중침회는 패션의 도상해에서 피어나며 봄여름 가폰을 이끄는 조류도 많다 < a href = “ http / / / ww.sjfzxm.com /news /index /u c.ap > 의 가방업체 를 새로운 코스로 향한 첫걸음이다.

신제품, 파트너 찾기, 에너지 섭취...

현재 국내 업계 중 역사가 가장 길고 규모가 가장 크고 영향력이 가장 강한 전문성회로서 중침회의 ‘ 인력 ’ 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번 중침회의 주제 —만남, 오랜 친구, 새 고객을 만나 신제품, 새로운 정보를 만나 새로운 발걸음을 돌리며 전행의 자신감을 만난다.

바로 < p >


《p 》 매 회마다 침대 용품, 집 액세서리, 커튼 천, 수건 담요 등 업계에서 가장 유행하는 가정용 제품을 모았다.

많은 가방업체 관계자는 중침은 기업이 자체, 협력 찾기, 개척의 중요 플랫폼으로 업종 신브랜드, 기업 신제품 등 ‘신력 ’ 양분을 섭취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시장의 옥토를 얻고, 중침회에서 새로운 발전의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신브랜드 등장' -'strong '' -'의 '-'


‘p ’은 매년 중침회가 신흥 제품을 전시하고 브랜드 이념을 보급하는 절호의 플랫폼으로 매년 전시회에 많은 ‘신생파워 ’의 가맹을 이끌었다.

바로 < p >


'미트콤'은 업계에서 공인된 축제로 브랜드에 참여해 온 관람상도 많다.

지난해 새로운 브랜드로 첫 전시, 우리가 한번 안아보던 심리는, 자신의 제품이 업계에서 받아들일 수 있을지, 반응은 어떨까? 전시회 첫날, 우리의 디자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관람상 상담, 주문, 주문이 더욱 커지고 있다.

올해는 더욱 풍성하고 특색 있는 한식 가구 방침을 가져올 것이며 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

곧 열리는 중침회, 한록가방 사장의 장약휘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로 < p >


장약휘 씨 >는 기자에게 "한녹가방침상품과 부예 커튼을 타이틀 제품으로 한판 스타일과 공주 콤플렉스를 선호하는 고객을 주로 꼽았다.

우리의 디자인은 한식 3D 입체공예를 핵심 기술로 정교한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나 수공예품 장식, 원단 대부분은 순면 등 천연섬유를 사용해 한록 브랜드의 상식도를 지녔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 40제곱미터를 72제곱미터로 확대해 우리의 제품을 전면적으로 전시할 수 있도록 한식 전원, 한식 패션, 로맨틱한 결혼, 사랑스러운 어린이 4대 시리즈 관련 제품을 선보여 지난해 화이트 위주의 색상 한계를 넘어 컬러의 풍조를 열었다. 제품은 밝은 가루, 호람, 레드, 레드 등 다양한 컬러의 컬러를 포함해 파트너들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은 장약휘의 소개에 따르면 제품 라인을 제외하고는 더욱 다양하게 혜택을 주는 업체 정책도 큰 포인트다.

현재 한녹가폰은 북방 시장을 주요 방향으로, 이번 중침회에서'전액 배송 컨테이너 '행사를 선보이며 가맹점포에 완비된 전시청 설계 방안, 통일적으로 정한 화물대, 컨테이너, 전시대 등 시설을 내놓을 계획이다.

회사는 분구역에 일정한 매출액을 설립하고, 가맹상들이 매년 이 액수를 완수하면, 회사는 1년 30%, 이듬해 30%, 제3년 40%의 비율, 분기 분할 관련 인테리어 비용을 반환한다.

바로 < p >


'한녹'과 같은 중침회'수수'를 선보여 많은 기업들이 매년 보유하고 있다. 그중 많은 차용 중침들이 가방 일선 브랜드 행렬에 한발 뛰어들었다.

금호, 잘 자요, 위과, 진애미가 등 여러 참가 업체 관계자들은 전시회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기업의 발전보력이 적지 않다며 기업들이 귀중한 양분을 섭취하도록 했다.

새 브랜드의 성공은 기업의 가방적 신념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업계 전체의 자신감을 높였다.

바로 < p >


은 2013년에는 여러 가방업체 전략이 크게 바뀌는 한 해, 모든 혁신 성과를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것이며, 성대한 제96회 중침회에서 더 많은 중국 가방업의'신생력'을 볼 예정이며, 2014년 중국 가방업이 자신의 광명을 찾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바로 < p >


의 신창의적 찾기 < a href = < < www.sjfzm.com < news / index.a s.a a s > 가 < < < < strong > < < < < < < < > >


은 봄철 제조업체가 신제품, 상인들이 브랜드를 선택하는 절호의 시기를 발표하고, 가방업은 전시회에 비교적 의존하는 업종이라고 할 수 있는 봄철 구매 시즌 중 중국의 거대한 소비시장과 소비 잠재력은 전시 업체에 큰 기회를 가져올 것이다.

바로 < p >


은 중침회에서 기업이 시장을 찾고 경로를 넓히는 데 도움을 주며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가장 큰 무역 협력을 실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임무와 불변의 취지이다.

이를 위해 올해 전시회 주최자는 매년 3월 전시 시간 조정을 4월으로 예정해 전시 업체를 위한 충분한 준비전시 시간을 제공하고, 많은 전시자들의 신제품 주문회를 중첩하고, 절약전 업체의 지출 비용을 줄이고, 전시청은 기존 N 관과 E 관 분열하여 전시 전시 전시를 W 관 전체로 조정하고, 현장 이미지를 돋보이기 편리하고 대리상, 구매 업체 참관, 구매 가능.

바로 < p >


은 신형 섬유 판매를 전문적으로 개발한 산둥 죽지펀 가방으로 바늘 위의 새로운 얼굴은 아니지만 매년 참가자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선보일 것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12대 종류, 100개 시리즈의 제품을 가져올 것이며, 죽섬유 수건, 목욕복, 가정복, 덮개 담요, 침상용품, 유아 시리즈 등 신형 섬유 제품을 포함한다.

우리는 매년 신상품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모두 우리 자주연구와 디자인의, 특히 디자인 이념적으로는 수건이나 침대제품을 만들거나, 침상을 만드는 데 신경을 쓴다.

회사에서 부총왕 효봉을 집행하는 것은 마치 그렇다.

바로 < p >


은 여러 해 죽지방가폰이 “ 가유죽지금의 건강이 더욱 안심된다 ” 는 기임으로 소비자들에게 환경 보호, 건강, 안심하는 생태가방용품을 제공하는 데 힘썼다.

왕효봉은 전시장에 배치되어 기존의 상큼한 스타일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중침회는 가방직 업계의 창문으로 이 창죽의 비단을 통해 광활한 판매 루트를 열었고 시장 점유율이 안정적으로 높아졌고, 환경 보호 가방제품 시장에서는 이미 자신의 전속지를 갖추고 있으며, 미국, 독일, 캐나다와 오랫동안, 좋은 무역 협력 관계를 세웠다. ”

왕효봉은 “지난번 중침회는 우리가 7080개의 고객을 얻고 그 중 20여 개와 합작했다. 올해는 더 많은 옛 벗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전시 업체 명단에서 빈주아광가방, 남통 대동 수건, 산동 천원가방, 그리고 ‘중국 수건 담요 명성 ’에서 나오는 도강 수건 ……

한집안 업계 ‘ 신출력 ’하나하나의 아이디어예쁜 신상품으로 이 봄꽃이 피피만날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껏 매력을 뽐내고, 이번 봄날 각축에서 자막막막창창정신을 말하며, 제96회 (((Ahhhtttttp://wwwwwwwwww. sjffffffffffffffff맘날 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마음껏 표현하며, 이번 봄날 각축에서 ‘자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정신정신정신을 부르부르부르부르부르부르부르부르신정신정신을 한서서서((((((((((((((((((((((((((많은 기업들이 신봉에 오르는 희망을 다시 끌어들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불 얼마나: 전대미증유의 스포츠 풍조가 전 세계 패션권 을 휩쓸었다

매일 첫머리
|
2014/4/9 9:08:00
88

제14회 심천복 교회는 설계 역량을 돋보이게 될 것이다

매일 첫머리
|
2014/4/8 11:02:00
46

패션 의상 그룹 Esprit 영국 직영 업무 종료

매일 첫머리
|
2014/4/6 18:58:00
34

아리투은태, 마왕호박 결말

매일 첫머리
|
2014/4/3 17:44:00
16

우리나라 방직 산업의 저비용 우세 가 점차 거의 다하다

매일 첫머리
|
2014/4/2 10:15: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속옷 코트 가 반짝 "중침회" 이다

‘ 중침회 ’ 는 우리나라 바늘 방직품 업계의 전통적인 거래 플랫폼으로 브랜드 마케팅과 시장 개척에 교량과 유대 역할을 담당하고 기업이 브랜드를 창출하는 보조기관이 된다.320제곱미터의 관내에서 보너스 16가지 품목은 가정복, 속옷, 양말, 짧은 바지, 수영복, 가슴, 보온 시리즈, 어린이 시리즈, 스카프, 수건, 모자, 장갑 등 전체적으로 선보여 소비자와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