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인들이 잇달아 2014 설날 시장을 다투고 있다

2013/12/30 10:42:00 43

2014설날상인세일

은 2013년 손을 흔들어 작별을 앞두고 2014년 설날을 맞는다.

설날 판촉 은 원래 상가 의 필쟁지 로, 예년 설날 3일간 휴가가 최대의 소비 최고봉이다.

바로 < p >


‘p ’ 2014년 설날 휴가 기간이 하루 밖에 되지 않아 시장의 변화에 직면하여 (# a http: # wwww.sjfzm.com /news /index _u c.aast `가 `가 `는 `를 어떻게 대처하는가 ` 기자가 백화점, 가전매장 등 여러 상인들이 모두 설날 소비 및 명절 후 일주일을 노리는 세일 을 노려봤다.

각 대형 상점들은 이미 판촉 레이아웃에서 새로운 안배를 진행하여 설날 전후의 판촉 최고봉을 만들었다.

바로 < p >


‘strong '‘사업가 설날 전대 대력 판촉 `


‘p ’은 2014년 설날 하루밖에 되지 않았지만 장사가들은 이미 새로운 신정 세일 준비가 되어 있다.

기자는 어제 시내 여러 상점에서 알기 때문에 설날 은 수요일, 마침 일주일 가운데 있기 때문에 장사꾼은 신정 명절을 앞두고, 설날 축제를 늘리기 위해 신정 프로모션 주기부터 주말까지 연장했다.

바로 < p >


‘p ’이 북로의 한 상점에 통통하여 12월 31일 연말 판매를 앞두고 ‘사상 최악의 저가 ’를 판촉했다.

이 백화점 기획사 후비나는 이번 폐점 판촉 프로모션은 2013년 연간 세일력이 가장 큰 것으로 알려져 설날 세일즈를 앞당겨 선포했다.

바로 < p >


'p '유행류 상품 4.5할인 화장품 7절, 10대 은행 카드 누적 900원...

또 회원들이 앞당겨 이득을 촉진하는 등 촉진 홍보에 많은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폐점 그날 우리 가족끼리 가서 설날에 신었던'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ezemcom /com' 의상 '' '-'a target ='u blank' htttp:'htttp:'wwww.sjffzm.com '신발 (A.com)'

시민 호 여사가 말했다.

바로 < p >


기자가 알기로는 ‘연말 폐점 ’ 같은 판촉 행사가 종종 새해 전인 최고의 소매 시기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의 폐점 세일은 모두 사람들이 모였다. 올해 설날 연휴는 하루밖에 되지 않았고, 설날 하루 전날 소비가 최고봉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사전의 다른 백화점, 실체점도 설날 절전 세일 시기를 다투어 각종 혜택행사를 내놓았다.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zexm.com)’의 의상 (?)’은 ‘A /a ’가게 판매원들이 설날 밤 쇼핑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 판촉 시기에 직면하면 장사꾼은 당연히 놓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가전백화점 마케팅 주기'가 사전제작기


를 제외한 < a target ="가 사전에 알기 때문에 기자는 소녕, 국미전기를 미리 계획하고 있으며, 설날 전후 많은 촉진 활동을 촉진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현재 많은 상점의 전기 제품 판매가 선상선 아래의 동기를 실현하였다.

기자는 국미 전기 사이트에서 현재 설날 판촉에 착수했으며, 현재 화물 공급 준비가 충분하고, 설날 전후 소비 최고봉만 기다리고 있다.

바로 < p >


서닝전기는 지난 20일부터 연간 판촉을 앞당겨 소비자들의 소비 열정을 최대한 활성화시켰다.

소녕전기 관계자는 올해 설날 연휴 하루 밖에 안 됐지만, 설날 연휴 기간은 일주일 가운데, 전후가 주말, 소비자들의 쇼핑 시간은 비교적 여유롭다.

바로 < p >


전기 제품의'해를 넘기다 '세일 역시 가전 구입 수요가 많은 시민들을 앞당겨 주목하고, 설날 전후 소비를 준비하고 있다.

바로 < p >


‘p ’을 지금 보니 대형 스크린이 소비 이슈가 될 것이다.

또 에어컨, 세탁기 등의 판매량도 괜찮다.

설날 전후로 와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수지가 맞다.

가전제품의 판매원 소개.

바로 < p >


'p `strong `는 설날 쇼핑 `을 좋아하는데 ` ` `strong `가 `


'p'은 설날 전상가들의 판촉 전쟁을 앞두고 소비자가 계산을 할 것인가? 기자가 랜덤 인터뷰를 하는 시민들은 설날 휴가를 보내는데 쇼핑 기간이 상대적으로 긴장되지만, 항성들이 설날 앞다투어 이벤트를 하는 것을 보고, 판촉할 때 연장을 주말까지 늘리며 안심했다.

바로 < p >


‘p ’기자가 알고 상인과 소비자가 설날 판촉을 중시하는 것은 주로 설날 전후의 판촉 전후가 가장 큰 역량이기 때문이다.

각종 소비는 설날 동안 집중 폭발을 앞두고 설 전 세일이 안정기에 접어들면서 매출이 완화되고 있다.

바로 < p >


‘백화점 프로모션 ’은 설날 판촉을 위한 예열일 뿐, 설날 전인 프로모션 프로모션이라고 할 수 있다.

한 업계 인사는 신정 판촉에 대한 시민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p >

  • 관련 읽기

사치품 간호 보양 잠재력 애프터서비스 시장은 여전히 결핍되어 있다

시장 특제
|
2013/12/29 19:51:00
41

년 에 의류 임대 를 줄일 것 이다

시장 특제
|
2013/12/25 10:42:00
73

‘ 큰 가게 ’ 를 열어 아동 용품 업계 가 보편적 인 공감 이 되다

시장 특제
|
2013/12/24 13:39:00
32

망사 광환절 후유증 을 남겼다

시장 특제
|
2013/12/23 11:55:00
26

사치품 개인 정제 의혹 이 부상하고 있다

시장 특제
|
2013/12/19 18:41: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애정객이 전품종 정제 상성 및 개점 플랫폼

애정객이 사교시대를 만드는 C2B 전자상브랜드, 유능한 디자이너로 전방위 플랫폼을 제공해 무문턱까지 개설할 수 있도록 가게, 주인이 디자인한 신발만 팔면 가게를 개설할 수 있다면 비용이 필요 없다.제품 생산, 발송, 애프터서비스 등은 모두 애정객이 책임지고, 디자이너들은 이런 코너에 연루되지 않고 신경을 쓸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의사에 따라 가격을 제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