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문가들은 절강에서 도산조의 4대 경제의 열기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상해한다.

2008/7/31 0:00:00 10315

도산조

얼마 전에 발표한 절강경제반년보는 평온한 성장에 대한 절강경제에 대해 대략적인 이해가 있었다.

그렇다면 그 중 몇 가지 중요한 데이터를 어떻게 해독해야 할지 하반기 경제 추세는 어떨까?

어제 오후 성통계국 부국장, 신문 대변인 왕걸, 성 발전과 개혁연구소 소장 탁용량 한 객만보와 절강온에서 열린 상호 생중계 프로그램은 네티즌, 독자들의 관심과 물가, 소득, 취업, 절강기업의 생존 상황 등을 상세히 해독과 소통을 진행했다.

소득은 왜 그렇게 많이 벌지 않았는지 네티즌은 “수입은 우리가 관심이 많았는데, 상반기 성진 근로자의 수입이 18% 늘었는데, 우리의 느낌은 임금 인상이 이렇게 높지 않은 것 같다 ”고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우리 통계부에서 발표한 평균 소득은 평균 평균 수입이 평균 평균 수입으로 많은 사람들의 실감과 다르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또 주민 소득 증가는 대부분 물가 상승으로 상쇄되었고, 상반기 우리 성읍 주민들은 10.6% 증가, 명목 성장, 가격 인하 후 실제 3.6% 증가, 서민들은 이 실제 성장 수치다.

소득 증가와 동시에 몇 년 동안 주민 지출 범위, 채널, 프로젝트도 확대, 예를 들면 주택, 사회보장, 의료, 교육 등 개혁은 주민의 즉시와 예상 지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지역과 달리 인파의 실제 소득 증가도 격차가 있는 것으로 통계부문은 데이터 조사를 더 정확하게 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의 감촉과 가까워졌다.

CPI: 하반기 물가 상승은 온화한 데다 네티즌은 “지금 먹고 있는 사람들이 다 오르는데 하반기 CPI 어떻게 걷지?

또 원자재 가격이 오르는 압력이 여전히 비교적 커서 CPI 로 전송될 것인가?

인플레를 억제하는 것은 우리 나라의 경제 업무의 가장 중요한 임무이다.

절강 상반기 주민 소비 가격이 7.4% 올랐다. 이 지수는 어떻게 보는가?

우선 인플레이션은 전국적인 문제다. CPI 고조는 전국투자가 너무 빨리 늘어난 데 있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절강은 최근 몇 년 투자가 빠르지 않아 절강의 CPI 는 전국적으로 높지 않다 (전국 상반기 7.9%)였다.

이어 소비가격은 주로 식품류 가격 상승 (상반기 식품류 가격이 19.7%, CPI 상승에 대한 연동률은 82%) 순이었다.

다시 한 번 가격 상승 상당 정도가 지난해 피어싱 요인의 영향이다.

하반기 CPI 가격에 대해 긍정적인 요소가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2분기부터 CPI 가 계속 떨어지면서 6월 6.4% 상승한 것도 올해 들어 가장 낮은 추세다. 하반기에는 이어질 전망이다.

물론 국제 유가와 강철, 광석, 석탄 가격의 상승은 CPI 에 대해 일정한 유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기업: 절기기업에 대해 "도산풍"이 나타나지 않았는데, 나는 외무회사 합동업자다. 올해 들어 장사가 어려워, 많은 권자의 친구들도 동감 있는 기업들이 도산하는 바람은 사실일까?

우리는 어려움을 객관적으로 보고 기업의 부도라는 현상이다.

절강적자 기업은 전체 기업의 비중이 2005년에 비해 상승했지만, 적자 기업은 만연식의 전면 악화로 재무 상황이 악화된 것은 소수기업에 불과하다.

이 어려움도 일시적이다.

1월부터 5월까지 34개 제조업 업계에서 20개 업종의 이윤 증가 속도가 평균 14.1%보다 높다는 전형적인 양극화로 짧은 구조적 진통이다.

국제경제환경이 매우 복잡하고 가혹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절강기업의 생산 경영이 전대미유의 어려움을 만났다.

하지만 절강 중소기업이 부도한 비율에 대해 과장된 것으로 지적하고 싶다.

이 일부 일부 지역, 소견본 조사의 자료는 전성 전체의 상황을 대표할 수 없다.

둘째, 우리 통계부처의 조사에 따르면 이른바 기업이 망하는 경우도 생각보다 심각하지 않다.

예컨대 성규모 이하 기업, 6월 말에는 13만3200개, 지난해 같은 기간은 12.91만개, 공업 자영업자, 지난해 6월 말 65.59만 가구로 올해 6월 말까지 65.23만 가구다.

5만여 개 규모의 공업 기업의 적자 면도 비교적 안정적이며 올해 4월 말 적자 면은 21%, 5월 19.6%, 6월 말까지 18.8%였다.

셋째, 기업의 생산 경영 난이도가 커지기 때문에, 중소기업들이 올해 생산이 제대로 되지 않았고, 심지어 정산 반 정산 상태에 처해 기업과 도산하는 것은 두 개의 다른 개념으로 혼잡할 수 없다.

일자리 업그레이드, 산업 업그레이드, 산업 업그레이드, 새로운 산업의 업그레이드, 새로운 기술 산업의 업그레이드, 내가 있는 산업은 가공 제조, 노동 집약형, 새로운 기술산업의 실업으로 승진할 수 있을까?

이는 점진적인 과정이고 눈사태식 이 아니라 취업에 대한 영향이 크지 않다.

물론 노동력 임금 성장이 빠르면 제3산업의 발전을 이끌어갈 것이라는 점에서 전국의 미래의 취업 성장이 안정 상태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노동집약형 산업도 점차 향상되고, 고신기술 산업으로 전통 제조를 개조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인 감각은 선진적인 기술, 전통적인 산업, 이 전형과 취업은 단순한 모순은 물론 생산생의 구조적 구조를 개선하고, 기능을 향상시키고, 지식에 적응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절상 엘리트는 공동으로 ‘ 부춘 선언 ’ 을 발표했다

직원
|
2008/7/31 0:00:00
10254

천주화 기업의 제후할거 ’가 심해지다

직원
|
2008/7/31 0:00:00
10331

‘ 마태효과 ’ 는 천주제 구두업에 영향을 준다

직원
|
2008/7/30 0:00:00
10391

타이즈신, 신, 신, 신, 신, 신, 신, 신, 신, 신, 신, 신, 신

직원
|
2008/7/30 0:00:00
10269

섬서제조업 발전을 제약하다

직원
|
2008/7/30 0:00:00
10325
다음 문장을 읽다

절강 민영 신발 구출 등 중소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