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목왕: 수매는 통합 능력이나 관건을 구하면 안 된다

2013/7/16 15:58:00 53

구목왕복장구목왕 복장

'p'은 앞서 구목왕에 대한 합병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현재 구목왕은 고급 남장 업무를 합병할 의사가 있지만 인수 체량에 비하면 선마 (a target = '(u blank' http: http: wwww.sjfzexm.com '' (의상 / / / a) 를 합병구매 GXGXG는 약간 낮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구목왕 회장 오휘영'은 업계 측면에서'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com' 의상 ''브랜드 통합은 장기적인 추세이며, 회사 자금 충유는 다브랜드발전전략을 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의 목표 대상은 특정한 것이 없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구목왕 < 인수 가능 <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을 < 구매 가능 >


은 구목왕 인수가 주로 3면에서 고려한다고 한다.

첫째, 채널 통합, 인수 브랜드가 국내 관련 루트에 순조롭게 들어갈 수 있다.

둘째, 인수는 남장 업무, 제품 시장이 구목왕 브랜드보다 높고, 인수 대상은 해외 브랜드에 한정되지 않고 국내 브랜드도 포함된다.

셋째, 합병 체량은 그리 크지 않고, 회사는 인수표의 상한에 대해 명확한 제한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현재 회사는 마땅한 인수 목표를 찾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이 같은 소식에 구목왕 인수의 주요 방향으로, 미래가 국내 쇼핑센터에 순조롭게 진출할 수 있으나 아직 국내에서 업무를 펼치지 않은 해외 고단 남성복 브랜드라고 밝혔다.

이 방향 자체는 회사 업무의 장기 포석에 기반돼 단기 시장의 표현이'화사한'이 펼쳐지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구목왕 회장 오휘영 씨가 기자에게 인수 계획을 실증했지만 업계 측면에서 의류 브랜드 통합이 장기적인 추세라고 강조했다.

“우리도 그렇게 많은 현금 흐름이 있다. 자금을 모으는 것은 다브랜드 발전의 전략이다. 하지만 이런 기회는 구할 수 없다.”

오휘영은 구목왕의 영리 능력이 저작도를 확장하는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구목왕 측에서 보기에 미래의 인수 대상이 남장에 집중되어 목표 대상이 따로 없다.

자리에서는 구목왕 브랜드와 상당히 높고 고급스러운 것은 상호 보완효과가 있다.

"백화점 포석에서 구목왕 브랜드는 이미 잘 만들었고, shoppingmall 은 새로운 채널 모델이다."

오휘영은 앞으로 shoppingmall 채널 발전을 중시할 것으로 보인다. 적합한 브랜드가 있다면 고려할 수 있지만 한 방향만 있다.

바로 < p >


‘p ’은 현재 구목왕기 아래 여러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주력 브랜드 구목왕을 제외하고는 이태리 고단 바짓가랑이 브랜드 VIGANO 의 대중화 지역 영구 상표사용권을 인수했다. 2011년 구목왕은 복건과 전국적으로 적극한'FUN '의상을 수매했다. 이에 소속된 독립 전자상브랜드인 그리파몽도 이미 2년 가까이 육성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정합 능력이나 관건 < < < strong >


국내 남성복은 이미 중년 위기에 빠졌다는 지적이 나온다.

바로 < p >


은 경로가 똑같으니 관점에서 도망갈 수 없는 주문이다.

9목왕의 정관점은 올해 4개월 전 수십 곳이라고 한다.

장성 증권 분석사 야오벤기씨는 연구보고서에서 구목왕관점의 원인은 백화점 위치 조정, 임대금 원가 상승 등, 주동관점의 기준은 거액의 적자 기간에 달하는 용인기, 상권 선택 오류 등을 꼽았다.

“회사는 올해 순개점 60개 ~100개로 현재 진도를 보면 올해는 완성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이 같은 상황에서 새로운 계기를 찾는 것이 관건이다.

상장시 초에는 구목왕은 풍부한 제품과 브랜드 시리즈를 합병하고 있으며 현재 경제 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브랜드를 판매하고 싶어하는 상가가 늘지 않으며, 해당 브랜드의 평가가 높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업계에서 볼 때, 인수 대리의 좋은 시기라고 한다.

구목왕 역시 선별적으로 인수하고 회사에 적합한 브랜드를 대행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구목왕주 브랜드의 품격이 너무 단일하다. 바짓가랑이를 제외하고는 다른 품류가 우세하지 않다고 말한다.

기업단브랜드의 발전은 성장의 병목을 만나 실적이 대폭 증가하고 싶어하는 경로 중 하나는 자기 브랜드의 수량을 확충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브랜드의 인수에 대해 현재 국내 시장에서 많은 기업들의 인수 보폭이 매우 큰 것으로 생각하지만 효과는 모두 그렇지 않은 것으로 보며 브랜드의 매입 사례에 매우 성공적인 사례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주로 면적으로 넓혀져 있는 동시에 심도 위에 글을 짓지 않고 있습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ZA가 천고양이에 입주하는 등 논리는 무엇일까?

뉴스 택배
|
2013/7/16 15:39:00
59

크리스털, 헬로 키티 패턴의 패션 수영복 핫

뉴스 택배
|
2013/7/16 15:29:00
36

면신면품은 몸에 맞는 의상 전문점의 사계절 판매 수요를 만족시킨다.

뉴스 택배
|
2013/7/16 15:24:00
47

딩당 고양이 3D 아동복 기술 응용

뉴스 택배
|
2013/7/16 14:54:00
81

베디 아동복 활발 쾌락한 프렌치 아동 의상 브랜드

뉴스 택배
|
2013/7/16 14:45: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로맨틱 원피스

패션은 매일 슬그머니 너의 생활에 영향을 주고 있다.아침에는 단정한 옷장을 수납하기 전에 가벼운 시폰 셔츠, 깔끔한 흡연장, 프릴 장식 스커트, 여성의 애정이 돋보이는 하이힐을 고르는 순간 패션은 네 곁에 있다.다음으로 이번 시즌의 패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