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빅 신화 LPGA 스타가 리그 참가 소니 증아니 출정 해구

2008/7/10 0:00:00 10270

거성

2008년 7월 8일 베이징 소식에 중국 골프협회 (CGA), 신화항공 및 국제관리그룹 (IMG)이 공동으로 국제여자 고구단 두 스타가 1회 대신화항공 LPGA 대회를 각축하고, 그녀들은 여자 세계 2위 애니카 소렌스탄 (Annika Sorenstam)과 6위 증아늬 (Tseng Ya -Ni)다.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경기는 해남 성회해구 서해안 골프 대회에서 열리고 63명의 세계 최우수 선수가 180만 달러의 상금을 경축한다.

LPGA 가 중국 세계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골프 시장에 처음으로 상륙하고, LPGA 가 연말 아시아 경기에서 가장 두터운 경기가 될 것이다.

스웨덴 골수 소렌슈타인, 내일의 별 증아니는 반드시 주목을 받고 있다.

소렌스탄은 올해 이른'호랑이 '태격 -우즈 (Tiger Woods)로'유사 이래 가장 위대한 여자 고수'로 불리며 프로 선수 생애 중 마지막 시즌에 중국에 올 첫 번째 중국 골프 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1992년 이후 소렌스탄은 세계 각지에서 자신의 프로 생애 90경기에 가까운 승리를 거두고, 37세인 37세는 오는 5월 LPGA 투어에서 마지막 시즌을 선포할 예정이다.

그러나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즌을 마칠 계획이며 2008년 시즌 3종전을 기록하며 첫 대신화항공 LPGA 를 이룩할 계획이다.

소렌스탄은 "나는 구장 설계 업무로 중국을 여러 차례 방문한 바 있다"며 "대신화항공 LPGA 의 중대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믿고 엘리트 여자 골프 경기를 중국에서 가장 활기찬 나라로 데려갈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소렌스탄의 뛰어난 성적은 프로 경기에서 59타를 휘두르는 여자 선수, 10개 만관우승을 포함해 LPGA 만관을 포함해 2003년 최근 60년 만에 처음으로 PGA 투어에 참가한 여자 선수가 됐다.

그러나 신화항공 LPGA 챔피언을 이긴 것은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LPGA 가 나에게 많은 아름다운 경험을 가져다 주고, 시합에서 이기고, 세계 각지에서 이기는 것을 포함해 나는 매우 행운이다.

하지만 중국 최초의 LPGA 대회에서 승리할 수 있다면, 내가 몇 년 만에 직업 생활을 되돌아보는 데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소렌스탄은 현재 LPGA 대회 상금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증아니는 19살이지만, 대신화항공 LPGA 에서 소렌스탄과 경쟁을 할 수 있는 기회는 결코 겁을 먹지 않을 것이다.

중국 타이베이에서 온 이 선수는 얼마 전 10년간 만관점을 차지한 LPGA 신인으로, LPGA 대회에서 이긴 중국인 선수다.

증아니는 현재 LPGA 대회 상금 순위에서 6위를 차지했다.

LPGA 선수권대회에서 이기는 것은 내가 미국에서 첫 번째 구기를 펼쳤을 때 감히 상상하지 못했다.

나는 무엇이 최고의 수준의 경쟁이라는 것을 안다."

증아늬는 "10월 대신화항공 LPGA 에서 중국 젊은 여성 프로 선수들이 두각을 나타낼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

대신화항공 LPGA 는 중국과 아시아 여자 프로 고구 발전 역사상 하나의 이정표로 올해 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했다.

주익민 대신화항공 총재는 흥분심정으로 애니카와 증애니카가 대신화항공 LPGA 에 참가하기로 약속했다.

이 대회는 중국 여자 고구사에서 가장 위대한 여자 선수와 아시아 신수 출전으로 역사적 의미를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소렌스탄과 증아늬가 참가한 것을 확인할 때 경기 조직 측은 해구에서 헬리콥터와 테일러 메디다스 아디다스가 대신화항공 LPGA 의 정식 스폰서가 되어 각각 지정된 호텔, 지정구, 구, 복장, 운동화.

국가체육총회 소구체육관리센터 주임 중국 골프협회 상무부주석 겸 사무총장 장 장은 "CGA 에게 이 경기의 중요한 의미는 여자 고구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이자 우리 젊은 선수가 세계 최우수선수에게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다"고 말했다.

젊은 선수들에게는 애니카 -소렌스탄과 증아니 50여 명의 다른 LPGA 선수와 함께 경기를 할 수 있는 경험이 있어 중국 여자 고구의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IMG 고급 부총재, 중국구 골프 총재, 갈버강, 대신화항공, 중국 골프협회와 LPGA 의 협력 파트너와 손잡고 활기찬 대신화항공 LPGA 경연을 펼치며 과정을 진작시켰다.

애니카와 증아늬를 초청하는 것은 아시아 여자 고구 축제가 되고, 대신화항공이 국제성망을 높이는 목표를 달성할 것이다.

해남 서해안골프회 회장 웨이 씨는 "앤니카 소렌스탄, 증아니 등 선수가 참여해 대신화항공 LPGA 가 국제적인 관심을 끌며 해남과 해남서해안시해안골프가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선수들이 본보기만 하면 LPGA 가 처음으로 중국에 진출해 광채를 더하는 것을 간절히 환영한다.

대신화항공 LPGA 대회를 치른 선수는 2008년 9월 28일까지 LPGA 경사상금 51명, 중국 프로 8명, 특청 선수 4명으로 구성된다.

  • 관련 읽기

소아헌이 패션을 입고 신발가게를 거닐다

스타덤
|
2008/7/9 0:00:00
10411

장쯔이는 LV 를 매치하여 찾기 어렵다.

스타덤
LV
|
2008/7/9 0:00:00
10438

이우춘 구두를 도와주는 마천우 뒷이야기

스타덤
|
2008/7/9 0:00:00
10391

양영기는 붉은 헝겊신을 신고 장춘영화제 (부도)

스타덤
|
2008/7/9 0:00:00
10492

진관희는 염사진 아이템을 팔며 출석했다

스타덤
|
2008/7/9 0:00:00
10423
다음 문장을 읽다

북경 신동안광장 MLB 플래그숍 대개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