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핀 ——하문은 정에너지 밖으로 나갔다
분홍 리본을 많이 알고 여성의 건강을 많이 사랑하면 유암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조금 적다.4월 13일, 환결그룹마니핀브랜드 러브콜은 대형 공익 행사인 ‘분홍 봄 전민 건보 ’를 함께 주목해 파리 봄백화점에서 발기돼 환결그룹 마니핀 브랜드와 바춘백화점이 공동 주최했다.
분홍 은 봄 에 활보 하여 걷는다
'분홍 봄'은 봄 하문마다 활짝 피어나는 화사한 분홍 풍경선으로 활동은 건보 및 분홍 가연화의 방식을 통해 건강을 느끼고 아름다운 삶을 느끼며 건강을 느끼고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생활 태도를 제창한다. 유선 건강, 분홍 리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공익이념을 호소한다.시민들은 최소한 분홍색 한 벌을 입고 있다복장또는 액세서리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섬길을 따라 건전하며 건강에 대한 주장과 여성에 대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다.
행사는 섬 로케이 음악광장에서 시작된다. 대만 민속촌, 해운대, 황집 해빈, 코코넛 등지에서 마지막에'일국양제 '표지처에서 끝난다.도중에 여러 개의 보급소를 설치하여 시민들의 휴식과 에너지를 보충할 것이다.
마니핀'사랑의 정에너지 '
유선 질환은 여성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문제이며 발병률이 해마다 상승세를 보이며 어떻게 빨리 예방하고 조기 발견, 조기 치료'가 유방암 예방 운동의 가장 중요한 목표가 된다.여러 해 동안 만니벤 브랜드 는 건강, 사랑 여성 을 주목 하 며 사랑 공익 에 대한 사회적 책임 을 부담 하 고, 유방 보건 하트 활동 에 적극적 참여 를 위해 유선 술 후 여성 이 양적 으로 정제 를 기증 했 다.속옷… 이다
마니핀 브랜드는 올해 38명절 동안'사랑은 에너지다! love is power'의 패션 공익 테마로, 맨니벤 브랜드는 2013년 초 유엔 여성서와 인터넷을 공동으로 수여하는'연도 여성 발전 공헌상'을 선보였다.이번 하문은 맨니벤 브랜드 공익 도로의 또 다른 움직임이다.2013년 만니벤 브랜드와 사회 각계에서 공동으로 열리는 일련의'사랑 여성'의 공익 행사를 목격해 여성'정에너지'가 여성의 지속적인 화제가 될 예정이다.
여자, 사랑 때문에 매력적인 아름다움.사랑하기 때문에 용감하게 모든 어려움에 직면해!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