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수 민족 의 위구르족 복식 문화 특색 을 간단히 이야기하다
-'a href ='http://baike.baidu.com /view /9414.htm '신앙''이슬람교'의 미쓰라족의 복식과 액세서리, 눈을 감는 동물 도안, 카펫, 수건 등에 작은 동물들이 나타났을 뿐, 작은 점철에 불과하다.
이슬람교 금기 우상 숭배 때문.
이슬람교 금기 우상 숭배, 의상, 액세서리, 건물에 인물, 동물의 스타일을 그리며, 총혜 애미의 위구르인들은 미의 추구를 자연물상 등을 향한 도안 예술 창작.
위구르족이 신봉했던 샤만교, 종교, 배화교 등 대자연에 대한 숭배 등 요인에 대한 종합적인 역할, 위구르족은 대자연을 콘텐츠로 한 도안 예술을 극대화시켰다.
그들은 각종 꽃무늬로 식물의 가지, 잎, 덩굴, 열매 패턴으로 현실 생활의 주전자, 화로, 화로, 화로, 단지, 금 등의 패턴을 장식하고, 직선, 곡선, 곡선, 사각형, 원형, 삼각형, 마름형, 성형, 신월형, 톱형, 톱니형 등 다양한 규칙 또는 불규칙, 위구르족 룩을 장식한다.
바로 < p >
'http /baike.baidu.com /254302.htm "(트롬)'의'미트족 의상 특징'이 ` ` ` ` `trong ` ` `
'위구르족 남성복은 비교적 간단하고 주로 아크 태크 (긴 옷), 토니 (긴 옷), 갈비 맥트 (짧은 저고리), 니무차 (상의), 쿠에스닉 (셔츠), 허리수건 등이 있다.
위구르족은 외투를 유족이라고 일컫는다.
이 옷들은 검은색, 화이트, 블루, 재, 화이트, 블랙 등 다양한 본색 단화단자 소재로 제작된다.
과거 위구르족 남성은 일반적으로 무릎, 슬리브, 네크라인, 단추 없는 긴 외투를 많이 입어 허리에 긴 허리띠를 묶고 허리띠 수건은 단추와 포켓의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식품과 다른 일부 소품들을 휴대하는 데 따른다.
허리띠는 길이가 짧고 길이가 2미터에 달하고, 네모난 허리띠를 묶을 때 허리에 각을 드러냈다.
허리수건은 대부분 검은색, 브라운, 블루 등 짙은 색으로 평상시 허리띠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명절에는 허리띠 수건은 일반적으로 매우 선명하고, 어떤 프린트, 어떤 자수.
위구르족 남성은 넉넉하게 허리띠를 감고 허리띠를 감고 있어 색다른 풍격을 가졌다.
과거에 부유한 사람들은 여전히 넉넉하게 긴 가운을 입고 있었다.
위구르족의 바지는 일반적으로 통상적으로 큰 가랑이바지로, 스타일은 비교적 간단하고, 홑바지, 재킷, 솜바지 세 종류로, 주로 각종 원단으로 만들어 양피, 개가죽 등을 사용한다.
남자 바지는 보통 여바지보다 짧고, 바지의 각은 좀 좁다.
대부분의 위구르인 남성들은 모두 양복을 입는다.
바로 < p >
‘위구르 여자들은 치마를 입는 것을 좋아하며 선명한 실크나 모직 소재로 치맛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는데, 흔히 볼 수 있는 레드, 그린, 골드 옐로우 등의 소재를 입기 위해 안색 치마를 입는다.
우리 민족이 독창한 ‘쑥은 실크 ’ 봉제 원피스를 더욱 선호한다.
휴일이나 경사스러운 명절을 보내면, 거리, 시골, 산야, 어디서나 다른 무늬, 무늬를 입은 쑥은 실크로 만든 꽃치마를 볼 수 있다.
비단의 무늬는 채운 구름처럼 날리고, 빛깔이 맑고 화려하고 화려하고, 창조자 내구성이 함유되어 있는 천부적인 천부이다.
위구르인은 ‘ 옥보가 카나티아 ’ 라고 칭하며, 즉, 봄의 기운을 가져다 주는 아름다운 축복이다.
여바지의 각바지가 커서 바지의 길이와 나골.
위구르족 여성의는 스타일이 많아 주로 긴 외투, 단외투, 조끼, 조끼, 셔츠, 긴바지, 치마 등이 있다.
과거 위구르족 여성들은 보편적으로 컬러풀한 원피스와 바지를 입었다.
치마는 대부분 통치마, 상체는 가슴까지 짧고 밑이 넓고 다리가 길다.
위구르족 여성은 각종 꽃빛의 원단을 원피스로 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에드래스 비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이는 드레스를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비단으로 독특한 민족 풍격이다.
위구르족 여성들은 원피스 밖에서 코트나 조끼를 많이 입는다.
치마 안에 긴 바지를 입고 바지는 컬러 프린트 옷감이나 비단 소재로 꿰매어 단색 옷감을 만들어 바지의 모서리에 무늬를 둔다.
여성의 긴 외투는 주로 칼라, 직접넥 두 종류로, 젊은 여성은 붉은색, 녹색, 보라 등 선명한 색깔을 즐겨 입는다. 노년 여성은 검은색, 블루, 그린 등 단화, 산화단, 헝겊, 옷에는 구리, 은, 은빛 동그란, 동그랗고 둥근 동그랗게 장식되어 있으며, 올리브형 단추는 옷깃, 소매 등에서 수놓은 수놓았다.
여식의 짧은 옷차림에 맞섶 저고리, 오른쪽 옷섶, 오른쪽 옷섶 세 가지 옷차림.
바로 < p >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소녕 첫 황금 문점이 땅에 떨어져 합비강
- 임신 아동 | 경동 마트 월마 시작 2019 전채널 8.8 쇼핑 축제
- 매일 첫머리 | 상무부: 하반기 소비시장은 안정적으로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겉감 | 주문이 적어서 재고가 많아져서 이윤이 없어졌다.
- 매일 첫머리 | 한때'신토투자 '베트남에서 병목을 만나 많은 방직 의상 사장이 후회했다.
- 매일 첫머리 | 기업 회천 붐?방직 기업의 동남아시아 여행은 또 어디로 갈 것인가?
- 매일 첫머리 | 스포츠 의상 업계 시장 분석: 중국 시장 잠재력 무한
- 매일 첫머리 | 2019년 2분기 우리나라 화학 섬유업 생산능이용률 동기 대비 향상
- 조류 풍향표 | 한상언 화이트 티가 더 멋있고 이현의'상수리 소녀'를 계속한다.
- 전문가 시평 | 신강 면화 장세 가 비교적 좋은 가격 소폭 하락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