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야고르 셔츠 4개월 3개월 세번 야고르 질적 문제 제기 사회가 광범위하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3/3/15 9:00:00 82

야고르야고셔츠문제 의상

'아고르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fzm.com)'의 의상 의상 ```은 `의 품질 문제로 소비자 신고를 받았다.

최근 평정산 시민 유씨에 따르면 그는 다니니스 상가 4층 야고에서 산 셔츠에 흠집이 있고 셔츠 네크라인에 구멍이 하나 있다.

아고르 복장은 지난해 11월 현재 4개월 동안 세 차례의 신고를 받았으며 신의파동, 추출, 기구 등의 문제로 사회적 관심을 모았다.

바로 < p >


은 아고르가 1979년에 창설한 이래 과중한 품질과 품위 있는 내포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야고르는 ‘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 ’ 는 다원화 경영전략을 걷고 있지만, 국가 거시적 조정 영향으로 회사가 엄청난 자금 압력을 받고 있다.

이 의상 제품은 2011년 초부터 품질 문제의 폭발기에 접어들었다.

바로 < p >


‘strong '(# 하남 평정상산 (# a href = ‘http: # sjfzm.com /news /index (f.aaastap)’이 (# 아고라 셔츠 `의 현 결점 전환 요구 요약 `


'p'은 최근 평정상산 시민 유씨에 따르면 그는 다니니스 매장 4층 야고르 매장에서 구입한 셔츠에 흠집이 있어 교환을 가는 과정에서'세탁 후에야 교환할 수 있다'고 요구했다.

유 씨는 “ 800여 위안의 돈으로 셔츠를 사는데 의외로 문제가 있는데 상대방을 바꾸려 하는 데 장애를 설치하려는 것이 바로 유명 브랜드가 소비자를 대하는 태도입니까? '' (p '>


<유 씨 >는 2월 13일 오후 아고르 매장에서 셔츠를 샀습니다. 당시 포장을 열지 않았기 때문에 집에 가서 옷깃 입구에 터진 곳을 발견했습니다.

문제를 발견한 후 유씨는 아고르 매장을 찾아 교환을 요구하고, 셔츠를 공장에 돌아가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전후가 일주일 정도 걸린다.

기다림시간이 길어 유씨는 동의하지 않았는데, 상대방은 가능한 한 빨리 바꿀 수 있다고 표시했으나 셔츠가 입었기 때문에 먼저 셔츠를 깨끗이 씻어야 했다.

이에 대해 유 씨는 상대방의 태도를 감안하여 최근 관련 부서를 통해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산동 덕주 소비자 들 이 야고르 전문점 셔츠 를 사서 삼일간 뽑기 `가 `strong `의 `


‘p ’은 유독 유인, 덕주 시민 김 여사는 지난해 야고르 매장에서 구입한 680위안의 셔츠를 입고 3일 후 소매를 뽑아 뽑았다.

김 여사의 추억에 따르면, 문제를 발견한 후 김 여사는 < a target '' (u blank > http: http: 의상 < < < a /a > > 를 꺼내 매장에 반품을 요구한다.

스태프는 김 여사에게 옷을 반품하면 안 된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나중에 옷을 살 때 50 할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만약 이렇게 되면 다시 소비하라고 변상해서 처리할 수 없다."

김 여사가 말했다.

바로 < p >


미스 김 여사는 스태프와 협상 과정에서 스태프 직원이 옷의 품질 문제라고 줄곧 인정하지 않았다.

"그들은 항상 내가 옷을 깎았다고 강조했다."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에서 그녀는 이를 덕성구 공상국에 고소했다.

경덕구 공상국 협상 후 스태프들은 김 여사에게 500위안의 셔츠를 바꾸는 데 동의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항저우 야고가 심각한 기구 업체가'품질 문제'라고 부르지 않을 수 없다.


‘p ’은 항주의 주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해 야고플래그숍에서 셔츠 400여 위안을 샀다. 또 700여 위안을 샀는데, 이 두 옷은 입지도 못하고 1년 만에 심하게 기구했다.

바로 < p >


'p '사후 주씨는 아고르 복장의 질에 대한 의혹을 야고기함점에 반송할 것인데 아무런 답변도 받지 못했다.

기자가 야고에 대해 상대방이 이 이 사실을 몰랐다고 주장하고, 아고르는 애프터서비스 부문이 없다며, 소비자들은 의류 품질을 의심하면 전문점이나 플래그숍 등 매장 등을 구할 수밖에 없었다면, 상대방이 상대를 수리하지 않았다면 소비자는 아고르 브랜드에 대한 경신서를 살 수밖에 없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탐로자 자사 Discovery Expedion 출시될 예정입니다.

캐주얼
|
2013/3/14 15:01:00
501

아디다스 는 중국 에서 승진 하여 초내크 를 따라잡았다

캐주얼
|
2013/3/12 9:44:00
16

나이키는 왜 첫번째 창신회사가 될 수 있을까

캐주얼
|
2013/3/7 16:49:00
44

각 대형 옥외 의류 브랜드 초점 향상 기능

캐주얼
|
2013/3/7 9:47:00
39

CAANALI 2013 봄 여름 시리즈 우아하게 신사 레전드

캐주얼
|
2013/3/7 9:39: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수와 암 — 산업의 중진 소흥이 여러 가지 ‘ 암마을 ’ 이 나타났다

절강소흥은 역사상 물이 유명한 도시로 유구한 수문화가 가장 일찍 하엄리 시기로 거슬러 올라갔지만 현지인들은 장독 ’ ‘ 술독 ’ ‘ 물독 ’ ‘ 물독 ’, 지금은 현지인들이 감당할 수 없는 ‘ 독독 ’ 으로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