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내의업의 발전은 패션과 과학기술을 동시할 수 없다
'속옷 업계 발전 현황 및 `strong `가 `의 `속옷 업계 발전 상황 `과 추세 `
은 지금까지 우리나라 속옷 업계 시장 판매가 전반적으로 양호하여 동기 대비 계속 증가하고 있다.
중화전국상업정보센터에 따르면 2011년 전년 및 2012년 전 3분기 전국의 중점적인 대형 소매업체 속옷 종류 상품 소매량은 동기 대비 3.19%와 1.09% 증가했다.
하지만 글로벌 금융위기, 위안화 평가절상, 기술적 무역 장벽, 원료 가격 상승 등 관련 요인에 따른 영향, 속옷 업계 수출 분야의 상황은 낙관적이다.
중국 세관 관련 통계에 따르면 2012년 9월까지 속옷 누적 수출 수는 69694만건으로 누적 수출액은 579115만 달러로 지난해 동기 대비 6.9%와 4.1%로 떨어졌다.
바로 < p >
은 장원발전으로 보면 우리나라 속옷 시장의 용량이 점점 확대되고 시장경쟁이 동시에 이례적으로 치열해질 것이다.
현재 전체'a target ='u blank 'href ='//www.sjfzxm.com /'의 의상 `s /a `업계 모리 보편적으로 하락한 상황 아래 속옷 업계의 이윤 공간이 계속 떨어지고 있으며, 중저급 속옷 제품의 점유액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시장의 세분 을 잘 하고, 상승품 이미지는 여전히 속옷 기업의 발전 방향이다.
바로 < p >
'우리 내의품'이 지금 튀어나온 문제는 두 가지 방면에 집중되어 있다.
한편 우리나라 속옷 업계의 패션성이 약해, 브랜드 사이의 위치는 뚜렷하지 않다.
한편, 우리나라 내의 제품의 혁신 속도가 완만하고 마케팅 관리 수단 단일 등의 문제도 업계의 발전을 제약했다.
바로 < p >
125 > 기간에 우리나라 속옷 업계는 더욱 복잡한 국제 환경에 직면할 것이며, 양의 증가는 더 중요한 것이 아니라 품질과 문화 내의 상승이 업종의 관건이 될 것이다.
속옷 제품의 개발도 과학 기술 함량을 높이는 동시에 그 패션의 원소와 문화적 내포를 더 많이 부여한다.
바로 < p >
'속옷 업계 분류 발전특징'이 바로
'녹색 환경 '이념의 영향 아래 소비자들이 제품의 원단, 제품 디자인, 기업 환경보호 시스템 및 제품 디자인이 인체 Outlast, 미야아 (미아아), THERMOGERMOGEAR (성훈) 등 과학기술 창의성 재료를 속옷 제품의 활용이 새로운 포인트가 될 것이다.
신소재의 응용으로 속옷 제품은 더욱 편함과 환경보호, 기능성, 보건형, 운동성을 더욱 중시한다.
바로 < p >
에 <애모 >가 바로 신소재개발과 응용 분야에서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국제적으로 가장 선진적인 사선회사와 밀접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둘째는 국내 국제 정상급 원단 공급업체와 깊은 협력을 펼친다.
애모와 협력자들이 독가용 사선이나 원단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신의 지식재산권을 갖는다.
애모는 매년 약 20개 이상의 속옷 기술 혁신 발명에서 생기고, 어떤 것은 국가 특허를 얻은 것은 기업의 발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업계를 이끌고 빠르게 전진시킨다.
바로 < p >
'베이징시 기업 기술센터 '인증을 통해 정부가 주는 자금 지원을 누리다.
제품 생산에 앞서 애모는 재료에 대해 매우 가혹한 검사 과정을 가지고 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축수, 탈색, 상쇄 강도, 스트레칭, 피로도 등 각종 실험을 진행해야 한다.
관문을 통과한 후 견본을 만들어 입어 보세요.
착용 후 원단의 각종 성능을 살펴보면 합격 후에는 재료를 정할 수 있다.
이후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sjfzxm.com /`디자이너 ` `가 사전에 배달된 샘플이 전문 샘플을 넘겨 입어 보려면 재료와 착용 시 같은 세탁, 착용 검증에 적합하지 않으니 개판이 적합하지 않다.
바로 < p >
‘p ’이 그 다음으로 가거복이 ‘이군돌기 ’로 발전하고 있다.
최근 들어 가정복의 평균연성장률은 두 자릿수에 달하며 발전하는 브랜드는 30% 이상이다.
우리나라 가거복 산업은 10여 년 동안 발전해 광둥, 절강, 산둥 등 성을 대표하는 비교적 집중적인 가정복 생산 기지를 형성하였다.
바로 < p >
'p'은 해당 조사 자료에 따르면, 가구복 19%가 잠옷과 같은 소비자가 11.5%로 가정복이 뭔지 전혀 몰랐고 69.2%의 소비자가 일부 답을 말했지만'가정복'이라는 단어의 연상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가정복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이상 가정복 브랜드 명칭을 말할 수 있는 소비자가 19.2%를 차지했다.
이들 소비자들 중 60%에 육박하는 브랜드명은 가정복 전문 브랜드가 아니라 일부 일반적인 속옷 브랜드나 복제 브랜드다.
소비의식을 어떻게 이끌고 소비자의 기존 소비 습관을 바꿔 생활방식에 따른 변화를 느끼게 할 수 있을지 알 수 있다. 그래야 진정한 중국의 가정복 시장의 대발전을 맞이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가정복 소비의식을 이끄는 데에 기서 브랜드가 많은 모델이 되었다.
브랜드가 창립된 이래 기서 브랜드는 정상 중 고위권, 제품 설계와 단말기 진열에 치중해, 브랜드 발전이념은'집'문화를 둘러싸고 있다.
기서는 집안이 모든 사람의 피풍항이다. 집에 돌아가 편안한 가정복을 갈아입어 하루의 긴장을 충분히 풀어줄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하루 땀 세 벌!" 양심상가 여러분께 시원한 티셔츠를 추천합니다.
- 여성집 | 왜 작업복을 입어야 합니까?
- 겉감 | 한국 민중 발기 일본 상품 배제 운동: 일본 맥주 의류 판매량 감소
- 겉감 | 상무부: 하반기 소비시장은 안정적으로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겉감 | 5대 사건, 방직 미래의 추세를 간파하라!
- 겉감 | 하야민 중방련 부회장이 하북 자현 으로 가서 아동복 산업 발전을 연구하다
- 겉감 | 강명: 방직 기업은 방직품 검사 기준을 중시해야 한다.
- 겉감 | 중방적 연맹 (소주) 검사센터
- 겉감 | 2019년 1 -6 월 신장 방직품 의류 111.13억 원 수출
- 겉감 | 방직 업계 지능 제조 시범 시 랜시 방직 방직 기항 '미래 를 만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