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엽기 는 정품 을 파는 가게 가 중국 의 굴곡 으로 발전했다

2012/12/15 10:38:00 8

잎기정품브랜드력

'http:'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s.aaastp'은'a href ='htttp:'http:'a http:'http:'htttp:'www.s.com /news /news /news /news /index.s.ast'에서'사치품'을 비롯해 서방 주류 구매 공간이 있어야 한다.

바로 < p >


<연카버들 >은 10년 전에 중국 내륙 시장을 시험해 상해, 항저우와 하얼빈에서 가게를 여는 데 신경을 쓰지 않지만, 수토불복, 장사 참담, 06년 말 상하이 가게를 폐쇄하고, 07년 초 항저우와 하얼빈 점포를 조정하였다.

그러나 바이어숍에 대한 시도는 그치지 않고, 홍콩에서 온 조예스는 07년 상하이 항륭 개점, 연카버는 베이징 금융가를 07년 말 개점했다.

바로 < p >


은 왜 중국 내륙 소비자들이 매수점을 만나지 않고 애전문점을 사랑하는가? 계몽 단계의 소비자쇼핑은 브랜드를 향하여 왔기 때문이다. 다브랜드의 매수점의 브랜드들이 모두 비좁은 편이다.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f.astp'을 물어볼 때, 자신이 이 유럽 디자이너 브랜드 이름을 읽을 수 있는 것은 상대방이 어떤 점이 있는지 알 수 없다.

바로 < p >


《p 》 은 홍콩의 위치에 있는데 현지에는 ‘ 나 신불, 연카불 》 을 대표하는 조예스는 세계 최상위 패션을 대표하고, 두 가게가 홍콩 대중의 기초가 깊고 많은 사람들이 젊었을 때부터 환갑을 따라다녔고, 그들은 가게를 브랜드 배서라고 믿는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매수점 최대의 난감함은 조이스나 캐버가 아시아에 도입되지만 이들 브랜드들이 점점 인기가 높아지면서 브랜드는 경영권 자체 개점을 회수하게 된다.

이때 매수점은 이 브랜드를 재판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새 브랜드를 발견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중국 내륙이 개방 시간 늦기 때문에 브랜드와 매수점이 동시에 시장에 들어서는데, 매수점의 홍보력은 브랜드의 강도가 확실할 수 없을 정도로, 개점 규모와 수량도 동일용어, 이런 해의 사치브랜드와 고가 브랜드의 가게 속도를 살펴보면 알 수 있다.

바로 < p >


'p'은 사실 성장속도에 따라 조예스가 중국 내지에서 30 -40% 증가한 것은 아니지만 소비자가 성숙하기 전에 많은 브랜드점들이 보충 역할을 할 수밖에 없다.

이 점은 아이티가 이미 밝았을 텐데, 자진적인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큰 아이티는 이제 포인트인 셈이다. 아예 대리 브랜드를 직접 대리 판매점으로 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이 홍콩에서 온 대형 브랜드 매장은 아직도 시수를 하고 있으며 중국 내륙 소형 다브랜드 가게는 최근 몇 년 동안 마력을 충분히 열었다.

상하이의 Lee Lutin 은 김매백화점 가게를 확장했고, 신천지 패션의 Alter WGSN ((Worth Global Style Network, 영국 패션 온라인)이 베스트 신진매수점으로 선정됐다.

흥미로운 것은 베이징 다브랜드점이 이미 출격을 시작했고, 기둥과 트리플 메이저가 선착순 상해에 가게를 열었다.

동량은 부민로로, 그곳은 장악로와 사슴로와 교차하며, 인파가 적지 않은 디자이너 브랜드 가게를 모았다. 헬렌리와 마찬가지다.

대들보의 가게에는 3층이 있지만 가게는 크지 않고 닫혀 있어 초인종을 눌러야 열린다.

바로 < p >


'Triple Major (Triple Major)는 좁은 소흥로에서 영가로와 건국 서로 사이에 끼어 있어 양쪽에서 서남로와 서금2로까지 단두하는 길이다.

전문 과거가 아니라면 구경하기가 힘들 것 같아요.

바로 < p >


‘p ’은 내가 트리플메이저 가게에서 5분간 전전하고 손님이 막 물건을 사러 왔고 손님도 들어오고, 중국어도 말하지 않고 목표 고객군들이 국제화였다.

이것은 아마 적지 않은 소형 바이어점의 공동 고객군으로, 진정한 현지의 소비자들이 매우 적다.

바로 < p >


은 분명 소형 다브랜드점이 자신의 특정 소비군을 잡을 수 있다면 지속적으로 경영할 수 있는 만큼 대형 브랜드점은 LV, 구찌 등의 경쟁에 직면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외래의 중이 좋은 염경을 알고 쟁쟁한 점명을 끌어들일 수도 있다.

I.T 는 런던을 도입한 Dover Street Market, 2년 전 베이징 3리툰북에 분호를 열었다.

현재 10Corso Como 도 상하이, 이 밀라노점은 2013년 가을 개업한다.

점포는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동인로에서 회덕풍빌딩의 치맛층에서 2500m의 체량은 작은 백화점을 따라잡을 수 있다.

바로 < p >


‘p ’이라는 두 점포에 파리 콜렛 (Colette)’까지 입가에 달린 성점으로, 익봉 외탄원을 경영하는 흑석 총재 (a http: ‘http://wwwww.sjfzemcom /pioneer)’의 사도문총각 (

그래서 10코르소 코모는 혁기그룹과 어떻게 호흡을 맞추느냐에 따라 중국 내륙시장에 적합한 대형 브랜드 가게를 선보일 것인지 기대가 된다.

바로 < p >


'p'과 함께 조예스와 연카버도 개척 속도를 가속시켰다.

JOYC는 지난해 말 베이징 국무역3기에 국내 두 번째 가게를 열었다. 지난달 베이징 신광에서 제3집 가게를 열었다. 네 번째 점포는 내년에 상하이 아이에이PM에서 내년 열린다.

카버는 베이징 은태 중심의 두 번째 가게를 최근 개업해 상하이 시대 광장으로 돌아온 점도 이미 인테리어 중이다.

바로 < p >


의 가게 주인은 영영 분점을 열지 않는다고 했지만, 이 가게가 전 세계 범위 내에서 명성이 알려지면서 적어도 Colette 는 여행객들로 가득 찼고 관광기념품 상점처럼 개점 초기인 것 같다.

그래서 중국에 와서 콜렛을 하나 열어도 안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패션 황후'의 동화 왕국 DVF 개인전기

유명인 인터뷰
|
2012/12/13 14:14:00
18

에르메스 피구 창의총감 — 컬리 조버트

유명인 인터뷰
|
2012/12/12 22:49:00
25

왕진: 오강 반덤핑 패턴 은 다른 업계 로 복제 할 수 있다

유명인 인터뷰
|
2012/12/11 13:25:00
36

국내 신발 기업의 세계화 최대의 장애는 무역 장벽 과 기술 장벽 이다

유명인 인터뷰
|
2012/12/11 12:25:00
25

포레가토는 중국 시장이 여러 도시에서 GEOX 업무를 확장할 것으로 전망한다

유명인 인터뷰
|
2012/12/10 11:15: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여자 스타 시스루 치마 유행 속옷 속옷 레드카펫 새 옷

은은한 See -The -Through 의 스타일링이 복고풍의 유행에 따라 더해져 더욱이 속옷의 시스루 드레스를 선보이며 스타들의 레드카펫 새 코트가 됐다.하지만 섹시하면서도 강세한 시스루 스타일은 누구나 다 소화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잘못하면 저급, 풍진과 연결된다.다음은 스타들의 시스루 스커트 LOOK, 누가 나쁜지 빨리 와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