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북 농민 인터넷 에서 캐시미어 를 팔다

2012/9/13 20:36:00 16

하북 농민캐시미어망사

 

베이징에서 차를 타고 5시간 넘게 차를 몰고 허베이성 형대시 청하현의 한 마을에 도착했다.

이 마을은 결코 번화하지 않고 오솔길 옆에는 농민들의 주택이 흩어져 있다.

그러나 당신은 머리카락에 먼지가 가득 묻어 있는 것을 보고 베크 승용차를 몰고 있는 젊은이를 보면 절대 놀라지 마세요.

이곳에서 거의 모든 마을 사람들이 사장이다.


  

유옥국

바로 이 마을이 400여 가구 중 가장 일찍 인터넷 창부를 이끌고 있다.

"예전에 보마를 좋아했는데 지금은 캐디라크를 좋아했어요."

자동차 세 대를 연달아 산 후 유옥국은 올해 50만 원 정도 차를 다시 구입할 예정이다.

그 는 지난 16년 동안 했지만

캐시미어

장사는 하리 한 대를 살 수 없다.


중학교 졸업 뿐, 쇼핑몰의 어떤 기교도 모르고, 구매가들은'최채의 채소'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32세 유옥국은 현지의 우수 창업 청년으로 선정됐다.


유옥국을 만나면 마을 사람들보다 질감이 있는 셔츠, 컴퓨터 옆에 제멋대로 놓인 향수 10여 위안의 ‘금명함 ’을 발견했다.

유옥국은 자신의 명함 한 상자가 1000여 위안을 쓰겠다고 털어놨지만, 그것은 그가 보기에 가치가 있는 것 같다.

그는 "예전에 명함을 건네줬는데 가끔씩 보지 않고 그냥 버리는 바람에 돈만 있으면 여러 가지 명함을 찍어 놨다. 이런'금명함'은 작은 장사를 하는 사람에게 가장 효과적이다.

명함을 받는 사람은 그렇게 비싼 명함을 함부로 버리지 않는다. 둘째는 신분의 상징으로 파트너들의 신뢰를 얻기 쉽다 ”고 말했다.

16세부터 사회를 뛰어다니고 캐시미어 방직에 접촉한 유옥국은 이제 많은 교역의 비결을 맺고 있다.


동네 부자


연간 2만 위안을 벌고 연간 수백만 위안을 벌고 2007년 말부터 바뀐다.

유옥국은 삼촌의 격려에 타오바오네에서 자신의 캐시미어 바지를 팔려고 했다.


사실'접망'에 앞서 유옥국의 수익은 좋지 않다.

1997년 유옥국은 한 백화점에서 캐시미어 스웨터 정품 가게를 열어 판매대리를 만들었는데, 그동안 쌓아온 20여만원이 믿었던 친구에게 속았다.

이후 유옥국은 청하로 돌아가 다시 창업해 2007년 유옥국의 캐시미어 가공 공장은 이미 20여 명의 직원이 되었다.

그러나 자신이 생산하는 것은 모두 낮은 부가가치의 제품이기 때문에 일상 지출 외에는 매년 1만 위안밖에 벌 수 없다.


이때 유옥국의 삼촌은 다른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장사를 하는 것을 보고 돈을 벌도록 격려했다.

유옥국은 디지털카메라를 빌려 간단한 사진을 몇 장 찍어 인터넷에 올렸다.

뜻밖에도 첫날부터 문을 열었다.

"당일에 435원을 팔았다."

현재 유옥국은 “인터넷 거래에서 중간 상업의 비용을 많이 올렸고, 이윤이 급격히 많이 늘었고, 이날 200여 위안을 벌었다 ”고 명명했다.

그의 열정을 크게 불러일으킨 것은 1년 후 유옥국 온라인 상점의 매출액이 이미 실체점을 넘어섰다.


실업에서 인터넷점까지


보는 사람이 많아 사는 사람이 적다.

창업한 지 1년 넘게 유옥국은 자신의 가게를 매일 훑어보는 양이 높지만 거래액은 높지 않다.


친구의 한마디가 이 똑똑한 젊은이를 깨웠다.

친구는 "캐시미어 라인만 만들 수 있어요. 한 프로 분야에서 1등을 하게 하면 큰 인기를 가져올 수 있어요."


유옥국은 먼저 홈페이지를 조정하는 제품 목록으로 주요 업무를 캐시미어 라인에 집중한다.

효과가 있는 것을 보고, 그는 또 자신의 공장을 조정하여 캐시미어 바지를 생산하는 기계를 모두 친척에게 주었다. 스스로 캐시미어 실을 전문으로 만들었다.

2008년 조정을 마친 뒤 타오바오 온라인에서 캐시미어 실을 검색하면 10장 중 8장이 내 가게였고 그때는 인터넷에서 캐시미어 실을 만드는 가게가 너무 적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캐시미어 실을 사고 싶은 사람이 뒤져보면 내 가게를 찾게 된다. 거래액이 아주 빨리 늘어난다.

유옥국은 자신의 당시 결정을 기꺼이 말하고 있다.


유량 을 구매자 로 바꾸다


10여 년 동안 장사를 했지만 차를 사지 않고 2년 동안 인터넷 가게를 열어 차를 세 대 샀습니다.

촌민들이 궁리하기 시작했는데, 그는 인터넷 가게를 열 수 있는데, 왜 열리지 못할까? 이렇게, 청하현의 동고장촌은 유옥국의 이끌 아래 명실상부한 타오바마을이 되었다.

타오바오 그물, 재미, 박자 모두 마을 사람들의 진지가 되었다.


청허 현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캐시미어 방적 기지이다.

여기에 집집마다 캐시미어 가공이나 스티커를 하고 있다.

청허 현의 거업 캐시미어 같은 LV 와 PRADA 등 대형 브랜드를 공급하는 기업이 있지만, 단순 가공이나 카드장사를 하는 작은 작업장이다. 한 가구는 작은 작업장이다.

모아 온 양모는 이곳에서 가공한 뒤 전국에 고정 패턴으로 팔렸지만 중간 부분의 층층이 여과해 이곳의 촌민들이 부유하지 않았다.


아무도 생각지도 못했는데, 인터넷은 결국 여러 해 동안의 발전 패턴을 바꾸었다.

"예전에 화물 한 상자를 보낸 이윤도 500원이고, 지금은 인터넷을 이용하면 이윤이 적어도 23천위안 정도 된다."


청하현 현위 관계자에 따르면 동고장촌 400호촌민, 등록된 브랜드는 400여 개, 연간 100만 위안 이상 20여 개에 이른다.

유옥국에 따르면 그는 이미 몇 명의 제자들을 거두었다.


매출액은 2,3만 위안, 30만 원까지 1000만원을 넘어 유옥국의 인터넷 가게는 캐시미어 라인으로 2년 넘게 뛰어넘게 발전했다.

그는 이끌고 동고장 집집마다 쇼핑몰을 창부했다.


창부 비결


인기 를 얻기 위해 돈 을 망칠 것 이다


사실 유옥국에 앞서 일부 마을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캐시미어 제품을 팔고 있지만, 그들의 규모는 발전하지 못했다.

돈을 망칠 수 없는 것은 유옥국의 성공 노하우다.


2007년 11월부터 이듬해까지 유옥국은 인터넷 거래량에 불과해 2008년까지 영업액을 30여만원까지 했다. 2009년에는 1000여만원으로 늘어났다.

유옥국에서 보기에는 행운이 아니다.


우선 유옥국이 다른 사람과 싸우다

망사

다른 반품 구호 —우편요금 부담.

사실 반품 당하는 경우는 매우 적다.

그래서 이 약속이 나간 후 인기와 신뢰가 증가했다.


무엇보다 유옥국은 돈을 써서 광고를 하기로 결정했다.

막 온라인 상점에 들어서자 유옥국은 돈을 아끼지 않고, 2009년 그는 광고에서 최소 수십만원을 썼다.

예를 들어 그는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직통차의 보급 도구로 하루에 광고비가 가장 많을 때 8000여 위안을 필요로 한다. 최소 2000여 위안을 투입해야 한다.

유옥국은 이러한 몰입은 자신의 인기가 급증하고, 2009년 천만 원을 돌파한 보양기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오강 의 주권 사회화

성공 사례
|
2012/9/13 20:36:00
16

다프니는 단일부터 다브랜드혁명의 성공을 거두었다

성공 사례
|
2012/9/13 20:31:00
18

신입생 대임복'시월마미 '

성공 사례
|
2012/9/13 19:57:00
38

청바지로 세상을 바꾸다

성공 사례
|
2012/9/13 17:37:00
29

Zappos 인터넷 신발 가게의 성공

성공 사례
|
2012/9/13 17:33:00
6
다음 문장을 읽다

'부자 2세 '인터넷 상인'양말 왕자'로 변신

그는 여전히 온주대 도시대학 국무역학과 3학년생이었을 때 시장에서 잠재된 상업기를 발견하고, 재벌 2세대에서 양말 왕자로 변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