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언니 의 창부 의 길
인터뷰 과정에서
수민
많은 말이 듣기에 감개무량하다.
여기에서 우리는 이 중의 몇 마디의 고전 문구를 발췌하여 모두에게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상하이 언니
"2000위안에서 2천만 위안의 재산 경력으로 나아가 그 중 계발을 받았다.
끊임없이 노력해 ————————난 배경이 없어 모든 것이 자신에게만 의지할 수밖에 없어.”
나는 그 집안에서 권력을 쥐는 사람 같은 마을을 부러워했던 적이 있다. 그들은 바깥에서 상해로 돌아간 후 직장, 호적 등 모든 것을 다 안배했으나, 관계도 없고, 가지고 갈 수 있는 것은 신분증밖에 없다.
내 성격은 좀 억척스러워서 그런지 다른 사람에 의지할 줄 몰랐다. 그래서 열심히 일해서 자신의 모습을 바꾸고, 내가 몰래 다른 사람을 따라 장사를 하고, 그리고 새벽에 상품을 들고, 그리고 한 사람이 광저우로 물건을 가져가는 것은 사실 어떤 여자에게 이런 고통을 받고 싶은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
일찍 일어나는 새는 벌레가 먹는다는 말이 있다.
나는 일찍 일어나는 새 한 마리라고 생각한다. 오직 이렇게 해야만 더 많은 기회를 만날 수 있고, 잡았다면 성공할 것이다.
기자는 시도, 시도 시도 시도, 시도 과정에서 기회를 잡는 것은 그야말로 화민이 성공한 원인 중 하나다.
시도 과정에서 경험은 쌓이고, 동시에 시야도 개척되고, 기회가 올 때, 자연히 붙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노력은 성공의 유일한 요소가 아니다.
하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절대 성공할 수 없다.
자신을 믿는다 ——————나는 자신만만하지만 맹목적으로 생각하지 않아 기회를 잡았다.”
나는 비교적 자신이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실 내 투자 과정은 기술적 함량이 많지 않을 수도 있고, 내가 좋은 때라고 할 수도 있다.
그러나 기회가 올 때, 나의 자신감이 자신을 도왔다.
예를 들어 내가 처음 의상을 취급할 때, 돈이 많지 않지만, 일부 도매상들이 주동적으로 나를 외상 판매하는 것은 내 자신에 감염되기 때문이다.
두려울 것이 없을 것이라는 자신감인지 나도 많은 기회를 만났다.
기자는 자신을 믿지 않는다면 실패의 위험을 피할 수도 있지만 성공의 기회도 자신에게'필터'를 잃고 자신에게 예상치 못한 성과를 가져다 줄 자신이 있다고 지적했다.
부지런히 생각해라 ——눈으로는 볼 수 없는 게 있어.”
나는 한 권의 책에서 이런 말을 보았다: 어떤 것은 눈으로 볼 수 없다.
내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의 경험을 보면, 확실히 이런 것이고, 생각만 배워야 문제의 관건을 발견할 수 있다.
제가 최초로 경영을 선택했습니다.
복장
영업원 월급도 국영기업의 고급 엔지니어를 따라잡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이 업계에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또 중개 매매를 하는 집 을 발견하면 3만원을 벌게 된다. 일반인들은 중개업에 차이를 느끼게 될 수도 있지만, 나는 부동산 시장이 이미 폭발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렇지 않으면 몇 일 안에 몇 만원이 올까? 나중에 내가 투자하는 도심의 호저택을 보면 도심에서 새로 개발한 건물이 점점 줄어들고 새로운 공급량이 없어지고 있지만 시장의 수요는 여전히 존재하고, 도심의 집값은 오르지 않을 수 있겠는가?
현실이 고민을 배웠는지 부지런히 사고하는 방식으로 나로 하여금 훗날 투자에 좋은 효과를 얻게 했다.
그래서 문제가 생기면 왜 그런지 많이 물어봐야 다른 사람이 발견하지 못한 답을 찾을 수 있다.
기자는 부지런히 사고를 하고, 옳은 것은 반드시 부지런히 생각해야 한다. 화민은 끊임없이 자신의 생각을 강조하고 있다.
사실 우리는 그녀와 마찬가지로 생활에서 많은 문제를 만날 수 있지만, 부지런히 생각하는 습관은 다른 답을 찾을 수 있다.
기억해, 어떤 것은 눈으로 볼 수 없다.
포기하는 것을 배워 ——————포기할 줄 알고 자신의 실패를 인정하고, 그것은 뒤의 투자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반드시 포기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애당초 내가 주식을 막고 놓지 않으면 철저하게 넘어질 수도 있다.
그때는 포기하고 나는 방향을 다시 찾게 했다.
인간이 평생, 진짜 할 일은 많지 않으니, 몇 가지 일을 해놓으면 이미 성공할 것이다.
나는 자신이 세 가지 일을 했다: 첫째는 1990년대 상업이다. 둘째는 부동산 투자를 꾸준히 하고, 셋째는 장식회사를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다.
기자는 포기하는 것이 예술이고,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지 못하고, 실패를 삶의 군더더더기가 되고, 자신의 일생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사실 포기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쉽게 출진시킬 수 있다.
네가 포기할 때 새로운 기회가 다시 나타날 것이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온주 의류 전시회 포인트는 새로운 패턴 촉발 새로운 체험
- 패션 브랜드 | Lebron 17 신발 전신경경경대홍 배색이 풀려 눈길을 끌었다
- 유행화 | 클라크스 엑스 Ronie Fieg 2019 가을 겨울 연승화 시리즈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Nike Shox B4 카트 올스타전 백홍 배색 신발 국내 발매~
- 겉감 | 방직 의류 업계 전기상 생방송 양성반이 훌륭하게 끝나다
- 겉감 | 우리나라는 방직업 일대의 투자와 발전을 빠르게 추진할 것이다
- 겉감 | 메중방 연합은 물가 오국 간 방직 의류 산업과 협력할 것이다
- 회사 뉴스 | 고표준 고규격!레이스 유니버설 낙찰 공신부'2019 스마트 제조 시스템 해결 방안 공급자'종목
- 회사 뉴스 | 원두에서 산업 사슬을 형성하여 지속적으로 폐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고, 당스™ 환경 생활 이념을 맹세할 선봉자
- 업종 종합 서술 | 미중 무역 분쟁 중, 세계 무역 기구 는 통상 미국 으로 편향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