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런던 올림픽 개막의 야스타의 명류를 돌아보는 패션쇼

2012/7/30 10:10:00 91

패션쇼올림픽드레스

4 년 한때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인 2012 런던 올림픽이 본격적으로 막을 올리고, 강대한 개막식에서 영국인들은 올림픽 성장을 통해 영국인의 지혜와 박대! 런던올림픽의 밤, 패션 달인들은 결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며, 정계 명류나 대패 스타를 입고 있는 데 힘입어, 체육계의 올림픽은 패션포인트가 많다.

이 밤, 런던의 찬란한 불꽃 과 전 성 광환 중 세계 각지 스타 명류 들, 고귀한 황실 가문 을 이끌 았 을 때 때의'영륜'을 하나, 융중하고 단정하고 점잖고 점잖고 화려하게 놀았다.



여왕의 매번 출국할 때마다 나이를 잊을 수 있는 불가항적인 요인으로, 이번 나라의 성대모사는 분홍 계열의 실크 제품으로 럭셔리, 경경경의 색채와 화백의 머리는 두루미 동안의 노인이 왕족의 귀함을 느끼게 한다.



카미라는 친화력 넘치는 유백색.

복장

여성의 빛을 극진히 발휘했다. 디자인의 태수와 편제의 패션은 귀족들의 패션 감각을 더했다. 특히 진주 목걸이의 동그랗고 잘 어울리는 분위기다.

귀한 왕비는 매 장소마다 상큼하고 고상하고 우아한 블루 트렌치코트를 고른 몸매를 무익하게 하고, 고결한 옷감은 당연히 럭셔리한 보장이다. 무더운 기후에는 회의장 하나처럼 시원한 청풍을 주석했다.



가벼운 트레이닝 장비에 성화를 전달하고 가벼운 스웨터가 영국 왕족의 친민을 드러냈고, 두 사람의 커플룩은 더욱 부러워하는 사랑!{page u break}


 



하지만 우리 왕비를 무시하지 마세요. 야구 룩의 가벼운 레드 스키니 팬츠의 소포는 운동적인 섹시함을 뽐내고 있습니다.

중국공에 대한 탁구공에도 관심이 많지만, 이렇게 고상한 화이트 체크드레스를 활동하기에는 부족한지 모르겠다.



맞아요, 미국 첫 부인 미셸 오바마도 개막식에 초청받아 국가 대표 미셸 오바마,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흰색 성결에 은빛 금속 원소로 럭셔리한 기질을 강조했으며, 상체의 수식상, 규칙적인 엄숙함은 한 나라의 엄숙함을 전혀 잃지 않았다.

애니공주는 스쿼시 세트에 조그마한 장식을 더해 오환 목걸이를 정교하게 소화하고 있다.



국가 이미지의 대표이자 글로벌 급의 만인 팬인 조개는 현장 횃불의 호송 사명을 맡았다.

카르보트를 타고 런던 타교를 타고 올림픽 성화로 개막식 주회장으로 가고, 양복 세트는 남자들이 가장 잘생긴 의상일지도 모르지만, 특히 검은색 엄숙하고, 이런 작은 벨은 만천소녀에게 어떻게 호레디가 살고 있는지! {page break}


 



이스라엘 매콤 호프트 -고란이 횃불을 전달하는 동시에 몸매의 유혹을 잊지 않고 환상적인 색채를 드러내는 카디건, 가슴 앞의 풍경을 큰 척도의 수려한 아름다움은 있지만 건강한 피부색은 운동의 기운으로 가득하다.



멋쟁이 마크 -로슨은 지일산더블라우스를 연출하고, 퍼포먼스한 컬러와 감각적인 코디를 연출해 남성으로도 선정적인 맛으로 가득했다.

하지만 슬림한 화이트 팬츠는 상큼해 보여요.



우둔한 콩선생은 모두가 매우 좋아하는 캐릭터이다. 런던 올림픽에서 일관된 엽기적인 스타일은 여전히 사람들의 눈에 익살스러운 코믹 선생이다. 정돈된 양복을 몸에 입어도 우둔한 귀신 스타일을 숨길 수 없다.

{page ubreak}


 



연예계 유명인들은 물론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 다니엘 -클레그 일관된 유아티스트 역시 보수적인 양복을 선택했다. 상당히 신사! ‘악단의 고모 ’의 에일턴 존이 휘날리는 밝은 색시가 시선을 반짝반짝 빛나는 포인트를, 역시 패션!

  • 관련 읽기

판빙빙빙빙장쯔이 타이틀 롤 롱 스커트

여성집
|
2012/7/30 9:21:00
32

판빙빙 유역비 안심아 양안 3지 미녀 의상 스타일 대PK

여성집
|
2012/7/30 9:03:00
373

'하동사자호2 '장백지 33 세트 쇼입니다.

여성집
|
2012/7/30 8:26:00
59

사랑 아파트

여성집
|
2012/7/30 1:17:00
520

《中国好声音》第三期选手服装造型大盘点

여성집
|
2012/7/28 15:10: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2012년 7월 30일 기구 개장 면화 선물

업계 수요 유지, 국내 방직 업체 경영 보보가 어려워 수입 면배액이 부족하기 때문에, 하류 기업들이 대량 수입 면사, 중도 환절에 시압하며 국내 면화 소비 열정을 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