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3년 봄 여름 남성복 트렌드

2012/7/9 12:52:00 176

봄 여름 남성복복장남성복

1960년대의 미래 풍조가 올 여름의 초강 컴백, 금속 광택이 올 시즌 트렌드 베스트셀러.

스타일과 스타일은 과하지 않아도 색채에 큰 흐름을 따라야 한다.



올 시즌 밀라노 남장주에는 버베리와 버즈러스가 선발됐다.

디자인에 반짝이는 금속색조를 최고차원으로 발휘할 뿐만 아니라 의상 범위에서 신발과 주머니까지 넓혀 있으며 비금속별은 그가 선택한 자세를 갖게 된다.

반짝이는 레이어드와 버라이스는 의상에 반짝이는 금속원소를 넣기 위해 허리띠, 핸드백에 메탈 원소를 주체해 풍부한 판타지를 만든다.



Burberrrrry 한 가지 스타일은 전통적이지만 이번 패션주에는 대담하게 색깔을 노리며 낡은 외투를 잃어버렸다. 빨간색, 녹색, 오렌지, 어쩜 아름다운지.

같은 금속풍을 노는 버스와이스는 더욱이 액세서리에서 글을 짓고, 눈에 띄는 허리띠, 힘이 넘치는 금속 라인은 물론, 큰 디자인으로 미래의 기세를 호응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눈에 띄는 금속 장식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page ubreak}


 

Burberry:메탈 컬러 캐주얼 바퀴



전통, 정교한 디자인 스타일과 제품 제작으로 클래식한 체크 패턴, 독특한 원단 기능과 우아한 가위, 이미 인륜 기파의 대명사가 되었다.

지금의 버벨리는 기존의 엄숙한 스타일로, 이번 시즌에는 컬러의 대담한 색채로 색채를 발산하고, 재료의 독특한 재질이 눈에 띈다.



{page ubreak}


 

전통의상을 제외하고는 다원시대의 임박에 따라 버버리도 디자인을 다른 영역으로 확대하고, 클래식 요소를 주입하고, 관련 상품을 출시해 전통 영국의 존귀한 개성과 생활품성을 계속 늘려 새로운 생명을 얻었다.



Versace:금속은 남자의 본색을 나타낸다



{page ubreak}


 

판사철 브랜드의 럭셔리한 우아한 노선을 이어가며 대담함과 웅성, 방탕한 윤곽을 만들어 현대도시 남성의 정교하고 정정하지 않은 이미지를 만들어냈고, 치수에는 다소 여유가 있어 편안함을 자아낸다.

허리띠와 손목에 투사의 원소가 담긴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이번 시즌의 특색은 얇고 비침, 노출, 더 많은 것은 남성의 힘을 과시하는 모습이다. 액세서리의 응용으로 금속원소로, 금속원소보다 질감을 증가시켜 남성의 힘을 더욱 강경하게 만든다.


  • 관련 읽기

꽃미남 박태준 시범 올 여름 트렌드 폴로셔츠

남성 지구
|
2012/7/9 10:17:00
114

职场告别西装 职业男装实用指南

남성 지구
|
2012/7/6 11:04:00
26

꽃미남 염아론, 정일우, 박유천 시범 패션

남성 지구
|
2012/7/5 10:04:00
254

남자 옷장에는 없어서는 안 되는 패션 아이템인 트렌디한 조끼

남성 지구
|
2012/7/5 8:51:00
57

‘신사의 품격 ’ 4대 남자 주인공의 패션 남장쇼

남성 지구
|
2012/7/3 11:24:00
659
다음 문장을 읽다

대만 제의공회 사무총장 독점 인터뷰: 환경 보호 과학 기술 제품 전망 이 광활하다

제6회'중국 국제니트박람회 '전람회에 앞서 대만 제의공회 사무총장 낙춘매를 인터뷰한 뒤'지구를 아끼고 지구와 함께 생리'를 이념으로 한 전시단 이미지가 우리 앞에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