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전시회: 제1회 경교회
5월30일 첫 경교회 서비스 외가방 프로젝트 체결식은 베이징 국가회의 센터에서 열리고 베이징, 상하이, 천진, 광저우, 서안, 성도, 무한 등 22개 도시의 55개 서비스 외곽 프로젝트는 32억 위안에 이른다.상무부 서비스 무역과 상무 서비스 업체 만연파부사장 등 지도자가 서명식을 면제했다.계약 기업은 중국, 미국, 러시아, 영국, 일본, 한국, 캐나다, 중국 홍콩 등 15개국에서 왔다.
정말 불가사의하다. 나는 베이징에서 이렇게 자세하고 정확하고 정확한 서비스무역통계 데이터를 처음 봤다.서울교회 전시회를 참관할 때 호주 서비스업 원탁회의 사무총장 제니 사무총장은 중국이 서비스 무역 발전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파악을 매우 경복한다고 기뻐했다.
세계 서비스 무역 3대 최고급전시회상경교회를 집중하고, 사업의 458개, 거래총액이 601억 1억 달러에 이른다. 23개국과 지역의 정요와 장관 및 국제기구에 관한 책임자 등 고위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데……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서비스무역의 모든 분야의 종합 거래회로 제1차 경교회는 눈부신 답안지를 내놓았다.
주요 전시회, 많은 최고 부문 전시회
'전동 자동차 녹색 에너지 절약, 그런데 어떻게 충전이 더 편리한가?'재경교회 코룬전'중국 국제도시 지능화 기술과 서비스 대회'의 서문자 전시대, 스태프들은 세밀한 충전선을 들고 시청자들에게 "전동 자전거처럼 똑같이 충전선 하나 뽑아야 하나요?"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눈빛 속에서 스태프들이 선보인 무선 충전장치는 “이 우물뚜껑 같은 물건이라니 ‘틈틈’이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을까?”라고 입을 열었다.
“이런 비접촉식 충전 장치는 독일 서문자본부에서 이미 시용을 시작했다.”서현자 전시대 직원들은 이 장치가 오목하게 자란 우물뚜껑처럼 주차장 차위에 설치되어 있으며 전자자작용을 통해 전기자동차가 디스크의 감응 장치를 통해 충전을 할 수 있다.
서비스업체'호문'서문자의 최신 과학 연구 성과다.이 기술은 5월 30일 글로벌 스마트 도시 기술 분야 첨단 전시회 쿠론전과 함께 경상교회를 선보였다.
올해는 독일에서 처음으로 출국해 경교회 코룬 전개는 이전의 어떤 손색도 보이지 않았다.서문자, 시니드, NEC 등 여러 곳들이 첫 코룬에서 선보였던 세계 500대 기업들이 경교회에서 모두 제나, 중외 도시 발전전문가들은 ‘글로벌 도시 지능화 추세’, ‘고효에너지 전망과 청결 에너지원’, ‘녹색 출행: 지능교통과 도시 기반 시설’, ‘미주도시: 스마트건축’ 등 주제대회에서 미래 지혜도시의 최신 성과를 가져왔다.
베이징에 온 세계 최고급 전시회는 부릉전 일가가 아니다.3대 최고급 서비스 무역의 전시회, 경교회에서 모두 모여—
세계 최고 전람회에서 프랑크푸르트서전이 주최하는'이야기 구동대회'는 처음으로 아시아 현체에 위치를 경교회에 선출했다.10여 개국에서 나온 출판사, 도서상, 영화 브로커, 연극 작가, 음악인, 게임 제작자가 먼저 무대에 올랐다.
세계 화물운송연맹과 중국 국제 화물운송 대리협회가 공동으로 개최한 ‘ 중외 화물 세대 물류업체 상담회 ’ 는 글로벌 화물 대리업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회의다.북경 교회에서 이 분회는 사흘간 연속적으로 열린다.
스마트 도시, 문화 혁신, 물류 상담, 세계 유일하게 서비스무역 전분야의 종합 거래회, 제1차 경교회에서 하이나 백천의 기세를 드러냈다.
서비스 무역, 이것은 매우 큰 개념으로 보이며, 경교회에서 일망타진되었다.서비스 무역의 전체 12개 분야 130여 개의 전문 포럼, 경교회 5일간의 회기가 꽉 찼다.
석과가 주렁주렁: 거래액은 네 개의 CeBIT 에 해당한다
상담, 계약, 많은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석할 때 가장 직접적인 수요와 기대를 모았고, 경교회에서는 매일 상쇄 계약을 체결하고, 한 기업의 기대가 현실로 바뀌었다.
빨간색 카펫 위에 흰색 패널판은 사밀한 상담 구역을 사이에 두고 한 칸당 20제곱미터가 된다.접의자 몇 개, 유리대 한 개는 간단하지만 환경은 우아하다.경교회에서 처음으로 설치한 100개의 사밀상담 사이로 고객 1쌍1협상이 편리하다.
영국 방송사 BBC 관계자는 문을 밀고 들어와 상담 중인 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이명달은 "BBC 같은 국제 정상 미디어 업체를 찾게 해 주동적으로 협섭을 할 줄은 몰랐다"고 깜짝 놀랐다.
BBC 관계자는 간단하다. 중국에서 애니메이션 제작사를 찾아 BBC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해 애니메이션 제작을 원했다.경교회는 가장 좋은 플랫폼이 되었다."우리 상담하는 합작 계획이 원활하다."
경교회 베이징 주제일 계약현장, 무대 위에는 액정스크린 두 조각을 세우고, 벌거벗은 나무 한 그루가 그려져 있다.이 꽤 만화의 아이디어는 주최측이 특별히 설계한 것이다.무대 위에 한 쌍의 기업이 손을 잡으면 나무에 큰 사과가 열린다.마지막 기업이 계약을 마칠 때까지 나무에 새빨간 사과가 가지에 가득 달렸는데...{pageubreak}
경교회의 자료를 글로벌 서비스 무역 분야의 배경 아래에 두면, 첫 경교회도'백천귀해'의 풍후 석과를 5일간, 1721개 중외기업의 2200여 명의 객상들이 참가한 가운데 누계 전문가와 객상들이 10만 명, 거래를 체결한 48개, 거래총액이 601억 1억 달러에 이른다. 이 중 국제 서비스 무역거래액은 112억 달러에 이른다.
이런 데이터는 전 세계 정상 전시회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가? 그것과 이미 이름이 알려진 세계 유명 전시회를 비교해 보는 것이 낫다.
세계 최대 규모의 정보, 통신과 소프트웨어 분야의 권위 전람회, 국제 소비전자, 정보 및 통신 박람회(CeBIT), 매년 독일 한노웨이에서 개최된다.2011년 70개국과 지역에서 온 4200여 개의 참도상, 거래가치는 약 136억 달러;
국제적으로 가장 유명한 소비류 전자 제품 전람회 중 하나인 독일 베를린 소비류 전자전 (IFA) 의 전문 관객은 10만여 명에 이른다.2011년 이 전람회는 세계 40여 개국 및 지역의 1300여 여 개 제조업체가 전시, 거래액은 27억 달러이다.
아시아 제1, 세계 2대 B2B 정보와 통신기술업전, 타이베이 국제컴퓨터전, 2010년 전시 업체 1715개, 거래액이 200억 달러를 넘어섰다.
전시회 규모나 전시회 규모나 전시 수준이나, 초시의 경교회는 이미 세계 일류 전시회에 들어섰다는 것을 발견할 수 없다.거래규모에서 서비스무역산업의 큰 가치를 빌려 경교회는 적지 않은 주류 전시회를 넘어섰다.
600억 달러를 넘는 거래액은 약 4개 CeBIT 전시회에서 처음 등장한 경교회와 가장 전면적인 커버 범위와 강력한 계약력으로 놀라운 영향력을 창조하고 있다.
의유미결: 여러 정상 기관이 내년에 다시 만나기로 약속했다
"중국이 미래 발전 서비스 무역에 대한 중국의 기대를 밝혔고 기업으로서 최신 개념이 생겼다"고 말했다.AMD 전 세계 고급 부총재 등원금은 경교회에서 열리는 성 시장과 다국적 CEO 고봉포단 수확이 꽤 풍성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확실히 ‘ 고단 ’ 이 충분한 회의인데, 눈에 띄게 바라보며, 온 손님들이 모두 전 세계 서비스 무역 분야의 쟁쟁한 인물이다.
유엔 공업발전기구가 수나라 총업무를 집행하고, 허난 성 성곽경무, 청도시 부시장은 야오견 등 5명의 성 시장, AB그룹 고급 부총재 방금, 모토로그룹 고급 부총재, 맹 (Mortorra) 고급 부총재는 272779대 5명의 다국적 회사 CEO 가 한자리에 모여 서비스 무역의 발전 상황, 발전 방향과 존재에 관한 문제를 검토했다.회의의 사회자조차 유명한 아시아포럼 전 사무총장 용영도.
“경교회 참석자들은 층이 높습니다.”상무부 장관 증오장은 23개국과 지역의 정요와 장관 및 국제조직에 관한 책임자가 첫 경교회에 참석했다.
경교회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두고, 각지의 손님을 흥을 돋우고 귀가하는 것은 물론 이들이 내년에 직접 시선을 던졌다.
일본 무역진흥공사 대표는 경교회가 좋은 소통 중일 기업의 교량으로 기업의 전시 효과가 매우 좋다며 5월 29일 하루 350여 개 업체가 일본 기업 전시대에 가서 상담하겠다고 밝혔다.
홍콩무역국 관계자는 경교회 개막 후 이틀 반도 되지 않아 고객 정보가 4000여 개간되며 직접 홍보 대상에 가깝다."이렇게 효과가 좋을 줄은 몰랐다."
"올해는 너무 촉박해서 내년 경교회에서 더 좋을 것 같아요!" 미국 상무부 관리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아쉬운 얼굴이었다.그는 미국이 이번 경교회 규모가 그다지 좋지 않다고 말했다."올해 경교회에 대한 인상이 너무 깊어서 내년에 더 큰 대표단을 조직하여 전시할 것입니다."
경교회와 약속한'내년에 보자'는 글로벌 무역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3대 기관인 WTO, 유엔 무역개발기구, OECD 는 모두 경교회의 장기간 밀접한 파트너가 되었다.
또 처음으로 경교회에 참석한 세계무역네트워크 연맹은 이번 경교회의 성공을 본 후 이미 베이징 관련 측과 협의를 체결해 올 하반기 연맹을 베이징시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3일간 물류업체 상담 이후 풍석의 성과는 세계 화물연맹 총재 다윗 라케케는 즐거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내년의 경교회, 우리는 10회 글로벌 물류 기업의 상담회를 계속한다"고 말했다.
"제2회 경교회 준비 작업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됐고, 이 기회를 빌려 손님들이 내년에 베이징을 만나기로 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다시 북경교회도 다시 모이도록 하겠습니다."6월1일 경교회 폐막식에서 부시장홍 대표경교회 조직위원회는 전 세계 서비스 무역업계에 열렬한 초청을 보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향대궁·공항우는 영파패션페스티벌'일보'비유패션쇼
- 유행화 | 男士马丁靴品牌有哪些?几个男女都适用马丁靴品牌汇总
- 유행화 | '사명 소환'X Pusha-T X Adidas 전신 3방중파운드
- 유행화 | Olivia Kim X Air Jordan 4 새로운 연결 신발은 다음 달 상륙, 질감
- 유행화 | A May Manie Rex Nike 새로운 연명 Air Force 1 신발
- 유행화 | React Element 55신 아이보리 배색, WMNS 규격
- 유행화 | Air Jordan 4 SE GS 신발의 새로운 호가라 배색이 풀려 야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 유행화 | ASICS X CAPCOM LOCOM Gel-BND 신발이 곧 다가온다
- 패션 브랜드 | 호사스러운 미니 액세서리 브랜드, 몇 개 알아요?핫 미니 액세서리 브랜드 추천
- 패션 브랜드 | READYMADE X SOPHNET.X MEDICOM TOY 새로운 연명 BE@RBRBRBRBRBRICK 인형 석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