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국 등록 & Nbsp; 심천 등록 & Nbsp; 한파 의상 은 왜 무한

2012/3/20 8:13:00 43

한국 한파 복장 무한

한파 의상 2대 장문인, 멀리 한국에 가서 등록하는 것을 아까워하지 않다.

브랜드 상표

선전 등기 회사 이름으로 한파 의상에서 벗어나기 위한'그림자'는 새 브랜드를 위해 시장을 잘 펴고 방석을 깔았다.


어제 한국'예비선'이라는 여장 브랜드가 하의신품 브리핑을 열었는데 모델들은 6대 시리즈 200여 벌 여름 여름 여름 의상을 선보이며, 패션에 세련된 드레스를 입고 자리에 앉은 의상 사장들이 입을 열었다.

의외로 이 한국 의류 브랜드의 창시자는 지도의 무한인 35세 강봉이다.


일찌감치 5년 전 강봉은 여장 기업인 무한'바르리베샤 '의상 회사를 독립 경영, 여장 도매 위주, 그의 장인은 한파 의류 창업자 중 하나였다. "바레베샤를 경영하는 것은 내 창업에 상당한 실습기였다"고 말했다.


5년간의 연마를 거쳐 강봉은 여장 새 브랜드 한국 ‘예샤샤 ’를 재창시키기로 결정했다. 고단 소비층을 정품 의상을 만들어 국내 유명상업에 진출하고 새로운 회사도 선전에 등록할 예정이다.

결정하다

새로운 브랜드

상반기 창표 단계에서 강봉은 선전, 상하이에서 우수한 패션 디자이너 20여 명의 새로운 브랜드 여장을 위해 디자인을 제작하고, 디자인이든 품질이든 모두 품질이 있는 비약적이다.


창의브랜드는 왜 무한과의 관계를 극력 제쳐야 하는가? “이렇게 하는 것은 약간 곡선 구국이라는 뜻이다.”

강봉은 한파의 복장이 갈수록 몰락하고, 다시 무한산 (무한산) 으로 나타나면 아무리 큰 기운도 시장의 대세를 돌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현재 한일 의상이 가장 유행하고, 심천은 국내 의상이 가장 강한 도시이며, 그것들의 깃발을 걸고, 품질을 보장하는 상황에서 시장을 개척하기 쉽고, 브랜드를 울린다.


무한의류상회 사무총장 이군보 씨는 한파의 의류가 이전의 휘황을 잃고 있다. 지금은 저단복식의 대명사로 국내 소비자들이 빚을 안 사는데, 이는 ‘무한 ’이라는 두 글자의 의상 기업이 직면한 생존 위기라고 말했다.

하지만 한파 의류 2세대 후계자 중 젊은 유능한 인사들이 적지 않다. 고학력, 고학력, 고생, 더 선진적인 기업 경영 관리 이념을 받아들여 한파파 의상 이미지를 재소하기 위해 노력했다.


현재 2세대 후계자가 ‘ 곡선 구국 ’ 방식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창립하고, 선전 고단의 여장 ‘ 보미아 ’ 를 얻었다. 이소 사장은 한파 의상 2세대 후계자, 무한 ‘합영 ’ 후계자 진비는 ‘애사드니 ’와 ‘사레덴 ’ 두 여장 브랜드를 창출했다. 지난해 이태리 디자이너는 설계에 참여했다.

브랜드 면복

판매량이 21만 건을 돌파하다.


어제 의상 발표회 이후 무한대양백화점 세 개점은 강봉과 협력 의향을 갖고 이 브랜드를 도입하고 전문장을 설립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여의 ·2012 중국 의류 포럼: 균열에서 재건되다

협회 동태
|
2012/3/16 15:49:00
79

중국 방직품 상업협회 속옷 위원회 연회 변국 중 어떻게 배치

협회 동태
|
2012/3/16 14:39:00
80

2012'중국 의류 브랜드 포럼은 베이징에서 성대하게 거행된다

협회 동태
|
2012/3/16 9:06:00
70

심천 의류 품질 발전 포럼 개최

협회 동태
|
2012/3/15 13:58:00
40

민은 천주 방직 화학 섬유 & Nbsp; 스포츠 용품 등 산업 집단을 중점적으로 조성할 것이다

협회 동태
|
2012/3/9 13:36: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해석: 방직기 는 최근 몇 년 동안 어떻게 ‘ 폭락 ’ 으로 이르렀는가

연간 발전의 추세를 종합하여, 바느질 업종은 ‘ 전고 후진 ’ ‘ 내랭외열 ’ ‘ 양량 상승 이강 ’ 의 특징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