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업체: 핍박당한 터치'독립 '
어떤 사람은 “ 전기상이 잘 못해서 평생 장난치고 있다 ” 고 말했다.
타오바오는 보증금을 높이는 ‘후유증 ’이 전통구두업체가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는 신경을 건드려 자조 인터넷 상도시로 전향하고 있다.
지난달 말, 푸스특 의상이 자립된 인터넷 상가가 막 보름달이 되었다.
이에 앞서 보름 넘게 타오바오는 10월 10일 출시돼 자체 인터넷 쇼핑몰을 확고히 결심했다.
기자는 업계에서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푸스트트룩만 한 것이 아니라, 이전에 일부 타오바오에 의존하고 있다
두드리다
등 제3자 플랫폼이 전자상거래를 하는 천주 2, 3선 브랜드는 자신의 전기상전략에 대해 새로운 빗과 정위를 진행하고, 이미 자건축 인터넷 쇼핑몰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핍박당한 독립
전자비즈니스는 타오보상과 경동과 같은 형태의 선상 종합 플랫폼에 의탁하면 마치 전통적인 대리상 모델처럼 느껴지고, 만약 자신이 인터넷 쇼핑몰을 건설한다면 기업 직영점이다.
지금은 위탁 통치에서 직영의 전환 단계다."
한 업계 인사가 이렇게 형용한다.
전문적으로 언급한 푸스트
복식
그동안 타오보상들의 입주 브랜드로 매달 몇 백 건을 달성할 수 있었다.
올 9월부터 상위권 인터넷 쇼핑몰은 전자상거래를 확장하는 시도일 뿐이다.
그러나 10월 10일 타오바오 상가 관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상가 가게 비용을 대폭 인상: 매년 6000원의 기술서비스요금이 3만원과 6만원까지 높아 ‘상가 위약 책임보증보증금 ’제도를 세워 보증금 1만 ~15만 위안 (10만원, 15만원)을 더 받는다.
이후 타오바오는 이 정책을 늦췄지만, 지금도 푸스트의 전자업체 노린리 감독을 우려하고 있다.
“갑작스런 사이에 믿을 수 없을 것 같아서, 경로가 자신의 손을 잡을 수 없다.”
루린리는 정책의 변동이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또 다른 정책이 기업 네트워크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판매
경로.
회사는 앞으로 자립된 인터넷 쇼핑몰에도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제3자 플랫폼에 대한 의존을 줄일 것이다.
루링리설.
전기상업에 종사한 황대웨이는 당시 많은 상인들이 두려움을 느끼고 있었지만 다른 매체들이 선전한 만큼 심각한 것은 없었고 일시적인 공황일 뿐이라고 말했다.
“개별 사업가들은 B2C 를 고려하고 있지만, B2C 는 하나의 시스템공사로 많은 데이터, 인양, 자금, 모드, 관리 등의 문제를 복제하는 것은 타오바오 같은 대중화 플랫폼의 경험을 쉽게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제3자 플랫폼에서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고, 자건축 네트워크 상도시까지, 이 발전 노선은 업계에서 ‘두 다리 걷기 ’를 채택하는 방식으로, 그 해 많은 대외무역업체들이 중계해 내판시장을 개척하듯이 ‘두 다리 걷기 ’를 채택해 위험을 피하지만 더 큰 압력을 감당했다.
"지금 많은 전자상거래가 잘 되고 있는 기업들이 있는데, 사실 벌써'양다리 걷기'예요."
복건정대그룹 유한회사 부총장은 일반적인 전통 기업 인터넷 판매의 루트는 2종인 제3자 플랫폼, 단매나 분매를 통해 마케팅을 하고, 직영, 자체 건설된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한다고 말했다.
“판매량에서 전자의 비율은 비교적 높고 직영의 비율은 30%—40%.”
그녀는 말했다.
권익 대 위험 이 더 크다
소경은 타오바오가 문턱을 높이는 사건이 천주 전통 구두업체에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는 데 주의를 기울일 것으로 보고 있다.
"타오바오에 대한 의존도가 얼마나 큰가?" 그는 "전통기업이 받은 충격은 크지는 않았지만 타오바오 기가의 브랜드에 완전히 의존해 영향이 크다고 말했다.
지금 기업전자상거래가 100% 위험이 존재하는 것이 아닌지를 시험해 본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기업들이 이미 의식을 깨닫고'한 다리 걸을 수 없다'는 것이다.
타오바오 충돌 사건에서 구목왕, 일곱 마리의 늑대는 브랜드 이름으로 공격의 대상이 됐다.
7필의 늑대 전자 비즈니스센터 총감에 따르면 사실상 늑대가 10월 11일 21시부터 22시까지 공격의 대상이 됐다.
10월 12일 아침이 되자 일곱 마리의 늑대가 그날 저녁 악의 주문서가 200만 위안에 달하였으며 종타오는 신속하게 모든 고객들을 모아 구매자에게 전화를 걸어 취소하라고 권했다.
"사실 이 중소상가들을 잘 이해하고 있지만 이런 방법은 일의 결과에 큰 작용을 할 수 없고 그들의 주문은 그들의 자금이 점용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렇다 보니 늑대가 200만 위안 넘는 주문서를'되돌려 갔다'고 했다.
타오바오 사건에 대해 종타오가 시련을 겪는 것은 기업이 전자상거래 분야의 실력이라고 생각한다.
"7 마리의 늑대가 상가에 있는 업무도 충격을 받았지만 타오바오는 타오바오가 충돌을 피했다"고 말했다.
종타오는 "타오바오 입주 문턱을 올리는데 실제로 백화점에서 임대금이 오르는 것처럼, 한 기업으로 임대료를 낼 수 없다면 자리를 바꾸고, 지방경영을 바꿀 수 있지만, 매장으로 발전하면 너무 과하다.
사건이 변하다
인터넷 폭력
상인은 일제히 반대해야 한다."
그동안 타오바오 정책의 변화로 일부 매가들에게 상처를 입혔다.
하지만 우승 열패는 어떤 업종에 적합한 타오보상성은 우승 열패를 통해 플랫폼의 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황대웨이는 타오바오 사태 이후 큰 사업가들이 ‘쌍십일 ’에 적극적으로 대비하고 있다. 작은 매가처럼 불평하고 징징대할 수 없다고 말했다.
"지금은 실력이 없는 중소매가가 B2C 를 하고 싶다."
그가 말했다.
자체 건설 공사는 대단히 방대하다
“공황을 느끼는 상인들은 모두 타오바오 위쪽에 작은 매가인데, 플랫폼의 문제가 아니다.”
황대웨이는 B2C 가 단순한 공사가 아니며 타오바와 같은 공중화플랫폼에서도 가게를 제대로 해놓은 기업이 없다며 B2C 가 어떤 결과인지는 모른다.
중소매가가 타오바오에서 할 수 없다고 생각하거나 이윤, 이익 때문에 충격을 받는 등 본인이 플랫폼을 만들려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가격은 핵심적인 요소다.
그가 말했다.
사이버 쇼핑몰 건설에 대해 종타오는 자신의 건의를 했다.
나는 전기상들이 세 가지 속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상품성, 사회적, 미디어성.
제3의 B2C 플랫폼에서 상품성이 가장 두드러졌는데, 그것은 편의점 같아 소비자가 물건을 사고 싶을 때 직접 사서 본사로 가지 않고, 다른 두 속성은 비교적 약하다.
자신의 인터넷 쇼핑몰, 세 가지 속성 순서는 거꾸로, 공식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이미지 홍보, 입소문 및 고객에게 진일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품 판매 경로의 속성은 최소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다.
종타오는 늑대 일곱 마리의 전자 상거래가 두 조각으로 나뉘어 회사의 공식 상도시로, 새로운 고객을 발전시키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우리는 노회원, 노고객을 위해 제공한다.
생활관
선상의 서비스를 하고 고객과 상호 동일한다.
그가 말했다.
소경은 2, 3선 브랜드가 인터넷 상가를 자립하는 것이 아니라'건물을 짓고 올라갈 수 있다'는 것도 아니다.
전자상거래와 전통 업계는 여전히 다르다.
일부 기업들은 전자상거래가 낮아서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전혀 그런 일이 아니다.
당신은 돈이 있을 수도 있지만 기술, 인재, 시스템 계획은 모두 매우 부족하다.
그는 몇몇 기업이 B2C 를 수백만 원에 투입했으나 1년에 몇 가지 상품을 팔지 못하는 것은 평범한 일이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인도: 패션 시장 번영 &Nbsp
- 지방 핫점 | 신집 피혁성 피박회 출석
- 매일 첫머리 | 의류 수출 업체 는 주문 을 받지 못한다: 할 수록 손해 를 볼 뿐 이다
- 매일 첫머리 | 면사 업체 호저 사재고 & Nbsp; 또는 면가 광장 최대 최익자
- 뉴스 정보 | 빠른 걸음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것이다
- 신발 속달 | 중국 시장에서 격차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시하다
- 기타 | 부신은 새로운 현대화 피혁 신성을 만들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화폐 풍운: 미 재정부는 오늘 환율 조종국 보고를 발표할 계획이다
- 매일 첫머리 | 위안화 평가절상 + 면가 상승 & Nbsp; 방직 업계는 이중 고통을 받았다
- 업종 주식 시장 | 경제 데이터 이공 & Nbsp
- 중국 서너 선 소매업체 처지 난감 & Nbsp; 괴계 에 빠지다
- 특보 브랜드 강세 출시 한경 정제 인터넷 스니커즈가 한경 팬을 직격한다
- 전형기의 진통: 신발 복종자가 어찌 풍운으로 몰려오는가
- 입세 10년: 우리나라 의류 업계의 우여곡절
- 2012년 봄 여름 운동화 장비 유행 추세
- 한성 이종석 겨울옷 사진 & Nbsp
- 7필 늑대: 단말기 제어 강화 & Nbsp; 제품 부가가치 향상
- 원저우 신발 기업이 자건축 인터넷 상가에서 타오바오 의존에서 벗어나다
- 아디다스 아동 겨울 패딩 시리즈 따뜻한 출시
- 면농이 석판하는 것은 어느 & Nbsp; 생산 안정에 필요한 조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