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이크림 위조 개념을 폭로하다

2011/9/10 9:35:00 61

아이크림 위조 개념을 폭로하다


골라 사다

아이크림

보라: 아이크림이랑 크림이랑 다를 게 없어요.


눈 피부 관리 -아이크림 선택

화장품

경찰의'보라는 예상치 못한 진실, 아이크림과 크림의 성분이 똑같다고 한다.


보라는 연구 보고서나 실험이 눈주 피부에 필요한 것을 증명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영양

성분과 얼굴이나 목 피부는 다르지만 눈피부에 적합한 성분이 있더라도 아이크림에 함량이 높지 않다.

이 성분들은 어떻게 조방도 규범화되지 않고 함량도 명확한 기준이 없다.

화장품 회사에서는 어떤 성분이나 아이크림을 마음대로 첨가할 수 있으며 제품 라벨에서 적게 첨가한 함량은 판매가격에 비례하지 않다.

아이크림은 크림에서 독립할 필요는 없고 가격과 포장 외에도 아이크림과 크림의 성분은 차이가 없다.


{page ubreak}




아이크림은 화장품 회사가 생각하는 판매 수단으로 아이크림을 판매하는 의사, 미용사와 전문점들이 눈가 피부가 예민하다고 해서 자극 성분이 있는 제품을 사용할 수 없다.

이 말은 틀림없다. 그러나 적용 범위는 전신 피부로 확대되어야 한다. 예민형 피부라면 어디서든 자극적인 제품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눈주 및 얼굴 다른 부위의 피부는 같은 성분 안전, 효능 배양 제품만 사용하면 된다.

일찌감치 아시로더 에센스와 ANR 아이크림의 성분을 만져본 적이 있어 제품 성분을 일일이 대조해 보니 정말 비슷했다.

{page ubreak}


 
 


아이크림은 만능이 아니라 눈의 문제가 점차 완화될 수밖에 없다


눈은 매일 운동을 가장 많이 하는 부위입니다. 우리는 눈을 윙크하는 빈도는 10,000여 차례 /천으로, 눈의 피부는 다른 부위 피부의 두께의 30 /1 정도입니다. 따라서 더 쉽게 손상되기 쉬우므로 눈의 첫 주름은 눈의 여리기 때문에, 눈의 피부의 여린 피부는 더욱 좋은 아이크림을 선택해야 합니다.

{page ubreak}


 


아이크림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각종 브랜드 아이크림을 추출하고 각종 효능을 갖추고 있는 아이크림을 잇달아 선보이며 ‘다크서클 일괄 매듭 ’, ‘눈동자를 없애면 간단하다 ’, ‘눈가마니를 돌려 다크서클 ’을 구비한 아이크림을 구비하고 있어, 사용한 후 다크서클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다.

우리가 불러들이지 못했던 가운데, 새로운 제품은 구호를 넓혀 다시 왔다. 순환 왕복, 미녀생은 하필이면 집처럼 달려간다.

시상에는 만능약이 없다. 피부관리품의 효능이 완전히 해결될 수 있는 피부 문제는 인간의 노화 현상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 이런 ‘개뿔 고약 ’의 성질의 광고어는 고황제가 불로선단 수련하는 것과 다름없다.

그러나 우리가 바람에 실패하고, 자신의 아이크림에 적합하지 않은 제품의 실제 효능과 진실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면 피부 문제에 따라 눈꼬리 케어 제품을 선택하면 안부 문제가 진정으로 완화될 수 있다.

{page ubreak}


 


유효한 성분을 분명히 밝히면, 너도 스킨케어 전문가를 선발한다.


크림 같은 경우는 아이크림과 마찬가지다. 다음에는 여러 기능형 아이크림의 필수 성분으로 성분 중에서 잘 알 수 없다. 아이크림과 크림이 사용되는 차이는 적다. 한 종류의 피부 관리 성분을 기억하면 다른 같은 종류의 스킨케어 제품의 선택이 쉽게 된다.


 

  • 관련 읽기

세계 미용 성지를 두루 돌아다니다

DIY 생활
|
2011/9/9 14:51:00
39

각질 제거

DIY 생활
|
2011/9/9 14:46:00
38

유순한 머리 & Nbsp 만들기; 정확한 방법을 알아야 한다

DIY 생활
|
2011/9/9 14:32:00
40

인도 여인의 기이한 풍속

DIY 생활
|
2011/9/9 11:10:00
62

고난도 인도 요가 동작

DIY 생활
|
2011/9/8 14:56: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국가가 면화 임시 매장을 시작하여 면의 농익을 잘 보호하다

‘2011년도 면화 임시 매장 예안 ’ 관련 규정에 따르면 관련 부문 비준을 거쳐, 중저장면 본사는 9월 8일 면화 임시 매장을 가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