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큰 손 은 작은 손 을 잡고, 따뜻하게 인간 세상 에서 ’ 서유동화 는 복지원 으로 걸어 들어간다

2011/9/7 18:13:00 48

손 잡고 따뜻한 동화 복지원

  

아동복지원

그들 은 모든 아이 와 마찬가지 로 조국 의 옥토 에 있다

꽃봉오리가 피기를 기다리다.

꽃은 여러 가지 생활으로 인해, 그들은 아이를 감당하지 말아야 할 것을 견뎌야 한다.

그러나 복지원 이 대가족은 가족의 따뜻함을 즐겼고, 사회적 애정 인사들이 보내온 애정 보호.

9월5일 서유동화회사 10여 명의 직원들이 하문시 사회복지센터 아이들을 책가방, 장난감, 케이크 등 하트 물자를 선물해 아이들에게 선물했다.

짙다

애정, 애정


오후 2:30시,

서유동화

직원들

사랑의 물자

사회복지센터로 이사한 8층 교실, 그리고 열광적으로 장소를 배치하고, 테이블, 의자, 디버깅, 모든 것이 다 조리.

"생일선물가방입니다. 모모왕리스터 > 애니메이션 DVD, 그리고 색화지와 크레파스."

직원이 복지원 직원에게 일일이 소개하다.


 


행사는 3시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마케팅부 소라의 진행식, 그리고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모모무퀸, 어린이들이 기대하는 환호에 등장해 사랑스러운 인형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손을 뻗어볼 수 있다.


이어 두 번째 코너에 들어선'모모왕리스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큰 짜릿한 곡과 다른 느낌으로 꼬마들이 흥미진진하게 들리며 흥얼거리기도 했다.

서유동화 직원들은 꼬마들에게 서유동화 (MOKING)의 캐릭터를 배포하고 애니메이션 페이퍼를 현장에 지도하며 어린이들이 열심히 몰입한 표정으로 인상을 남겼다.

20여 명의 어린이들이 붓을 들어 붓을 들고 있는데, 그림은 아직도 서툴지만, 인내심 있는 지도하에서도 잘 그려져 있고, 약간 독립적인 정신으로 발색을 하면 속도가 있고 아름답습니다.

먼저 그림을 그린 어린이들은 모두의 칭찬을 받았고 가장 먼저 정교한 선물을 받았고, 마지막으로 어린이의 손에 각각 스티커 또는 흉장, 교실에는 기쁨이 넘쳤다.




 

발랄한 패키지 게임이 지나자 서유동화는 9월 생일인 세 어린이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선보였다. 생일 예가방이 세 세트 동안 행복과 달콤함을 안겼다.

아이들은 생일 축가를 동반하고 가볍게 부르며 케이크 위에 흔들리는 촛불, 아기의 순수한 얼굴을 비추며, 이 특별한 날 기쁨을 함께 나누며 따뜻한 촛불처럼 구석까지 쏟아졌다.

행사가 완료되고, 스탭들과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기념을 남기며 설레는 순간은 언제나 정해져 서로의 아름다운 추억을 품고 있다.


서유동화가 성립되면서 지금껏 노력하고 있는 것은'힘에 닿는 상황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이다. 고아를 상대로 양손을 뻗어 그들을 도와줘야 하며, 미소를 지을 수 있게 하는 세상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주목하고, 작은 사랑을 바칩니다.


 

 

  • 관련 읽기

桐昆集团获全国模范劳动关系和谐企业称号

기업 정보
|
2011/9/7 15:36:00
61

대양 이 창세 하여 요녕 10대 의류 기업 에 입선 하다

기업 정보
|
2011/9/7 15:10:00
33

낭자 지분 이 고단 여장 제1주 로 되다

기업 정보
|
2011/9/7 13:16:00
40

真维斯:做慈善要让人知道

기업 정보
|
2011/9/6 11:43:00
34

전형 업그레이드: 아슴 큰 손목으로'125 '청사진

기업 정보
|
2011/9/6 9:06: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손덕량: 농가 자제부터'인터넷 대형'까지

젊은 절강 민영 기업인 손덕량은 현재 국내 인터넷 최초의 인터넷 사업보 회장이다. 그는 "개혁 개방 과정은 끊임없이 인식, 수락, 새로운 사물을 발전시키는 과정이다. 인터넷은 개혁 개방 때문에 인터넷이 중국에 들어가고, 현재 인터넷은 개혁 개방 개방 개방 개방 개방 개방 개방 개방 개방 확장 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손덕량은 기자에게 한 농가의 자제부터 사이버 대형까지 성장 과정을 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