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용돌이 속의 작은 머도크

2011/7/16 14:46:00 51

소용돌이에 휘말려 작은 머도크 도청 스캔들

《 세계신문 》.

추문을 도청하다.

이 신문은 폭발 후 모사 신문그룹 과

메도크

가족은 사상 최악의 정치와 상업 위기에 직면했다.

반면 신문그룹의'태자나리'는 2007년부터 뉴스그룹 산하 국제신문사 영국 신문사 영국보과를 인수한 제임스 머도크 (James Murdoch)는 소용돌이의 가장 중앙에 있다.

침몰한 것인가, 소용돌이 위에 있는 것인가?


고소에 직면하다


앨런 존슨 영국 의원은 언론에 따르면 제임스 씨가 도청 사건에 연루돼 고소를 당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이사 형사 책임 ” 에 의거하는 법률 ” 이다.

그는 이 법률에 따라 회사 고위 관리자들은 자체의 범죄행위로 고발될 뿐만 아니라, 이 장악할 일을 모르기 때문에 고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임스는 지난 주 초반에 한 성명에 대해 인정했고, 그는 은밀한 도청 사건에 관한 도청 사건에 대한 합의를 비준했고, 그는 그 사건의 사실을 완전히 파악하지 못했다.


2007년 제임스 메도크가 신문그룹 영국신문과 접견한 국제신문사, 당시 《세계신문신문 》에 대해 도청 추문에 대한 각종 의혹은 이미 존재했지만 스캔들은 폭발하지 않았다.


그동안 38세인 제임스는 도청 사건 처리를 맡았지만, 지난 3월 머독은 사건의 발전 추세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언론그룹이 영국 하늘방송사 (BSkyB)의 인수 사건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런던으로 친히 여겨 관련 사안을 수습을 꾀했다.

신문그룹 전 직원들이 언론에 따르면 루버트 머도크 (Rupert Murdoch)가 막내아들을 처리하는 일이 너무 거칠다고 생각한다.


7월 13일 연일 발효된'도청문 '스캔들이 최고조인'머다크는 BSkyB 인수를 포기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최근 머도크 미디어 그룹이 감당한 가장 큰 타격이다.


지난 7월 5일 영국 매체들은 지난 2002년 실종 소녀 밀러 씨의 전화를 도청해 경찰 수사를 심각하게 방해하고 도청 스캔들이 철저히 폭발했다. 세계신문보 (세계신문) 에 관여해야 했다.


"머도크 가족 세대가 만난 가장 심각한 정치적 위기였지만 더 큰 비즈니스 위기였다."

Enders 분석연구회사 관계자는 클레어 언더스가 제임스가 형세의 엄준함을 서서히 인식하고 성실하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제임스 머독은 잘 처리되지 않았다.

그는 2008년까지 계속 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피터 블덴은 “ 세계신문보 ” 에 관한 책을 한 권 적었다. “ 문제는 서로에 대해 매우 충성스럽고 무도크 가족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이다.

제임스는 정확한 판단과 정세를 파악하지 못했다.

몇 달 전에 그는 “ 우리는 이미 그것을 상자에 넣었는데 이미 통제되었다. ” 라고 말했다.

물론, 그는 틀렸다.


언더스는 문제의 핵심은 어떤 의미에서 무도크 가족은 수십 년 동안 영국 정치에 대해 중요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하고 제임스와 그 회사는 이런 천부들의 손가락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모른다.


다스 비다를 좋아하는 준후인.


제임스 머독은 1972년에 태어나 루버트의 막내아들로 23살에 하버드대학을 그만두고 힙합 음반회사를 설립하고 전문적인 만화가였다.


그러나 12년 만에 그는 뉴스그룹 아시아와 유럽 업무를 접수하고, 영향력 범위는 할리우드부터 홍콩까지 발행량이 가장 큰 신문인'태양보'뿐 아니라 20세기 폭스 영화사, 미국 포크스 유선 뉴스, 스타워즈 웹사이트를 보유하며 글로벌 상위권의 영문 출판사 하퍼콜린스 회사를 비롯해 주류대보'월스트리트 일보'를 출판했다.


제임스 무도크는 아버지가 창립한 매체 제국을 공고히 다룰 수 있을지 장기적으로 지켜볼 필요가 있지만 제임스는 아버지와 비슷한 상업전략 사고를 드러냈다.


똑똑하고 깔끔하고 매력 있는 제임스는 일반적으로 언론과 대중에게 인상을 주지만 많은 신문그룹 직원들을 두려워했다.

그는 런던의 사무실 실외에서 영화'별똥전'에서 악역인 다스 버타의 모형을 장식했다.

'별구대전'에서 다스 ·버타는 제국황제가 테러 세력을 이용해 은하를 지배하는 가장 직접적인 상징으로 황제의 총애로 위상이 좌우되고 있는 것은 무서운 군사지도자이며 신질서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제임스가 이 사무실에 있을 때 다스 버타의 음악소리를 자주 들을 수 있다."

한 일찍이 국제 뉴스회사에 봉사한 편집자는 "이번 주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그는 친절하고 생각이 있는 사람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것은 그의 면일지도 모르지만 사무실에서 그는 매우 무섭다.


제임스는 아버지의 유전자를 유전한 것 같다. 머도크도 총명하고 냉정하고 상업의 이익을 쫓을 때는 대개 사람을 쫓고 냉혹하고 무정하지만, 사람들과 소통할 때 그의 태도는 온화하고 유설에 능숙하고 언론계와 과언하기를 갈망한다.


제임스는 2009년 8월 에든버버버버버에 발표한'마이크타그트 '연설을 통해 자본주의에 대한 신앙을 유발해 큰 폭동을 일으켰다. 20여 년 전 그 플랫폼에서도 언론업에 대한 간섭을 펼친 적이 있다.


그러나 제임스의 성미는 아버지보다 더 나은 것 같다. 그는 독립보 사무실과 편집 대질에 뛰어들었고, BSkyB 를 경쟁하기 전에 BSkyB 의 운명을 결정하는 감독기구를 비판하기도 했다.


인터넷사 열풍의 조기, 신문그룹은 인터넷 업무를 시작했고, 제임스가 맡았지만 열풍이 불거진 후, 제임스는 홍콩 스타공위성TV로 임직하고, 2003년 BSkyB 의 CEO 가 됐다.


이번 직위의 변동은 무도크에게 임인유족의 각종 비난을 받기 시작하였으나, 제임스는 빠른 속도로 회사 업무를 확장하여 단순한 지불 텔레비전을 관대과 전화 등 종합업무를 포함한 회사로 발전시켜 분석사와 투자자들의 변태도를 바꾸게 했다.


제임스는 올해 3월 말 언론그룹 국제업무를 전권으로 담당해 회사 부수석 운영관, 회사 국제업무 주석과 수석 집행관직을 맡게 됐다.

가족 상속인의 지위를 거의 확인하고 이 시가를 460억 달러의 미디어 제국의 첫 권력이 교차할 준비를 마쳤다.


 

  • 관련 읽기

의류 브랜드 디자이너 하국종: 동서 합성 성취 글로벌 패션

업종 지도자
|
2011/7/16 10:52:00
71

李彦宏:本土企业的三大法宝

업종 지도자
|
2011/7/15 15:53:00
48

조국위 의 신랑 10년

업종 지도자
|
2011/7/15 15:35:00
59

채선배 73세 다시 블로니 진열장왕

업종 지도자
|
2011/7/15 10:27:00
89

기강 창업사: 평가 예복 중국제조

업종 지도자
|
2011/7/15 9:49: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류전지: 연상 을 띠고 세계 500대 로 되돌아가다

7월 7일 오후 2011년'재부 '세계 500강 발표.연상그룹은 449위를 재차 기록했으며, 1차 500강은 3년 전 2008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