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덩달지 -패션을 아는 사람이 너무 적다

2011/6/25 13:56:00 73



덩달지의 가족은 북송에서 홍콩에 있었지만, 그는 개인적으로 한 세대에 속한다.

일 년 9개월 근무, 3개월 동안 길거리에 있다.

미국'국가지리 '잡지 50명이 평생 꼭 가야 할 곳, 덩달지는 그중 25개로 갔다.

그의 패션 시리즈는 ‘ 유산유수놀이 ’ 라고 부른다.

그는 중국 내에서 가장 익숙한 홍콩 패션 디자이너 중 하나이며, 그의 아름다운 만장은 중국 원소로 가득하다.

그는 홍콩미디어에서 가장 많이 가르침을 받은 명사 숙녀가 입은 베스트 패션 컨설턴트 컨설턴트럼을 쓰고 패션문화를 선양하고, 심지어 2000년 11월 햇빛위성TV에 가맹한 65회 ‘중국 ’의 진행을 맡았다.


 



 

{page ubreak}

그는 스타보다 옷을 잘 알고 여자보다 여자를 더 잘 안다.

그는 홍콩에서 만든 것이다.

그의 영문 이름은 윌리밍 탕이다.

그의 브랜드는 ‘윌리엄 탕이 ’, ‘William Tang ’, ‘William Tang ’과 ‘W10 ’을 포함해 제품 시리즈는 여사 및 남성의류 디자인, 특히 니트 및 레카니트 등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미국 및 유럽에서 모두 판매되고 있다.

덩달지의 ‘ 중국 원소 ’ 는 어릴 때부터 입힌 것이다.

어렸을 때 실크 옷을 입고 겨울에 솜옷을 입었다.

지주의 모습처럼 설날 때 해바라기 모자를 쓴다.

1997년 덩달지는 ‘복장 50년 ’을 열고 홍콩의 50년 동안 복장 발전을 회고했다.

이후 100명의 인물을 통해 홍콩의 100년 패션문화를 반영, 손중산, 조이명, 장애령, 소방, 진보주 등이다.

그는 항상 홍콩 디자이너의 뿌리, 공통점은'중국 원소'라고 말했다.

‘ 중국 원소 ’ 는 원단 방면, 재단면에서 일종의 색채가 있다는 것을 말하기 어렵다. 중국의류는 단지 하나의 단원일 뿐 아니라 풍부한 것이다.

그래서 많은 면에서 그것을 중국의류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중국의 맛이 꼭 들어있다.


 



 

{page ubreak}

홍콩에서 중학교를 마치고 캐나다 독서를 갔다가 영국에 가서 패션디자인을 배웠는데, 덩달지는 중국어를 잘 못하며, 광동화까지 영어를 섞어야 했다.

덩달지는 남자 패션디자이너 두 가지로 "여자들을 감상할 줄 아는 디자이너, 또 다른 하나는 여자가 되고 싶은 디지너다"고 말했다.

그는 전자이지만 객관적인 시각은 얇다. "아시아 여자 가슴은 비교적 작고 허리는 비교적 길고 엉덩이는 커서 다리는 비교적 짧다 …………."

나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패션을 한 후에 아시아 여자들을 대하는 것은 좀 힘들다고 생각했다. 영국에서는 옷을 여자에게만 입어도 문제가 없다.

홍콩대'10대 중국어 금곡 시상식'이 열렸고 덩달지는 패션을 점평할 기회가 또 왔다.

장국영은 그날 밤 입었던 검은색 시스루 룩에 대해'노당익장'이라고 비유했다.

반면 숲 속 이 입은 베르스us 구슬 스커트, 덩달지 는 펄 스커트 가 아름답게 느껴졌지만 긴 곱슬머리 와 송편 샌들 을 셔츠 를 받 어 아주 엉망이다.

왕비의 뉴 디스크 및 타이베이 콘서트의 이미지는'어머니'라고 비웃었다. 덩달지는 "왕비는 항상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그녀가 성공한 주원인 중 하나였고, 그녀는 전혀 이해할 수 없었고, 받아들일 수 없었고, 어쨌든 네 눈앞이 밝아졌고, 충격적이었다.

나는 왕비가 좋은 표준을 느낀다. 사실 이상하다. 가장 쉽게 개인적인 스타일을 만들기 쉽고, 게다가 왕비가 이상하다. 그녀는 무대에서 팬들에게 여태까지 묻지 않는다. 나는 오늘 바르지 않구나. 어쨌든 그녀가 나서면 왕비다.

등다지는 왕비의 야간 포장을 총괄하여 일자 ‘ 바로 ’ 이라고 부른다.

아직도 덩달지는 해가 지는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홍콩의 신계 병산 300년 묵은 노방에 혼자 지쳤을 때 덩달지는 여행을 떠났다.

그는 "나는 패션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디자인에 관심이 없고 패션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패션문화를 제대로 아는 사람은 드물다"고 말했다.

패션의 발전은 서구에서 이미 100여 년 동안 역사를 이루고 있다. 중국 내륙의 패션 디자인은 10년, 특히 5년간 호황이 돋보였다. 1982년 입행한 덩달지는 자신의 ‘중국풍 ’이 세계와 중국 사이에서 유행 풍표의 하나가 되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의류 대사가 생명으로 엽기적인 동화를 연역하다

국제 대사
|
2011/6/25 10:19:00
34

언젠가 출두천인 본토 신진 디자이너 상위할 길이 있다

국제 대사
|
2011/6/25 10:12:00
36

패션에는 미스 유니폼 디자이너 다니니

국제 대사
|
2011/6/25 10:08:00
44

역세로 Dior 앞 창의총감이 돌아왔습니다.

국제 대사
|
2011/6/24 9:41:00
33

Ganfranco Ferre 창의총감 이직

국제 대사
|
2011/6/23 13:26:00
76
다음 문장을 읽다

왕강 경남 시장 세사 원료 시세 참조

왕강 경남 시장 세사 원료 시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