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약 광고 투입 은 환경 보호 투입 27배 & Nbsp; 마케팅 은 오히려 무력 치환 이라고 한다

2011/6/8 17:03:00 66

하약 광고 친환경 마케팅 투입

왕울


한 해 매출액에 100억 위안의 제약업의 거두가 있는데, 왜 1년에 5억 거액을 들여 광고를 하느냐도, 주변 주민들의 오랜 환경 보호 문제를 지탱하지 않고 있다.


6월5일'세계환경일', 하약그룹 제약 본공장 (하약본소') 폐수, 폐기, 폐기물, 폐기 위반 배출이 다시 밝혀졌고, 관련 보도에는 하약본공장에서 발생한'폐기물 직렬 하류, 황화수소 폐기가스 천배.


어제 하약 지분 (600664, 주식)(60064.SH)이 이 이 보도에 대해 응했다.

하얼빈시 환경감측센터는 여러 해 동안 하약 본공장에 대한 전문적인 감시 결과, 이 공장의 황화수소 배출량 다수가 입찰됐다고 공고했다.

환경보호 부문은 6월 7일 재검을 실시했으며 아직 검진 결과는 없다.


2005년, 2007년, 2009년과 2010년 모두 하약 총공장에서 코를 찌르는 냄새가 주변 주민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하약 측은 여러 차례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했지만 주민 고소는 끊이지 않았다.


여러 해 동안 주민의 심두의 재난


"2년 동안은 괜찮은데, 몇 년 동안 창문을 열지 못하고, 이 냄새를 맡아서 눈이 어지럽다."

어제 《 제1재경일보 》 는 하얼빈시 남강구 학부 3가 홍란화원 인터뷰를 할 때 동네 주민들이 문 앞의 하수구를 가리키며 기자에게 알렸다.

이곳은 코를 찌르는 냄새가 오염된 중재해 지역이다.


현지 주민들은 본보에 해약 본사 제약공장의 오수 배출으로 5미터 넓은 도랑에서 평년 내내 냄새가 코를 찔렀다. 설사 여름, 낭랑화원의 주민들은 대부분 문창이다.


하얼빈에서도 유명하다. 택시 기사는 "저쪽에 안 올라가서 끌고 다니는데 빨리 가야 돼. 너무 냄새난다"고 말했다.


사실상 해약이 아니라 환경보호 문제로 처음으로 신고를 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2005년 5월 흑룡강일보 보도에 따르면'하약그룹 제약 본공장의 기미 오염은 줄곧 주변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화제점이며 환경보호 부문에서 매년 고소를 많이 받았고, 인대, 정협 제안의 중점 문제였다.

이 문제는 장기간 이미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같은 보도는 2004년 하약 본공장은 이런 문제에 대해 400만 위안을 전국에서 선별 관리 방안을 모집하고 대중에게 큰 오수 처리소를 반영하는 황화수소 가스를 종합 치료했다고 한다.

하약 본사 관계자는 "장기간 치료를 거쳐 제약 본공장에서 배출된 냄새가 국가 기준에 완전히 부합하여 현재 배출된 냄새가 인체에 해롭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2007년이 되면 주민들의 고소는 계속되고 있다.

당시 하얼빈시의 환경 보호 부문이 공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하약본공장이 대기에 풍기는 이취는 주로 페니실린 작업장에서 발생한 발효냄새, 오수 처리 과정에서 발생한 황화수소 등 휘발성 기체로 드러났다.

환경 보호 부서는 하약 본소에서 이미 치료를 요청했지만 하약 본공장은 하얼빈 도시의 상향에 처해 오물시스템을 철저히 해결할 수 없었고 주변 주민의 고소는 끝내 중단되지 않았다.

그러나 당시 환경 보호기관도 하약 본사는 이미오염에 대해 심도 관리를 하고 있어 현재 초보적인 효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후 2009년, 2010년에도 주민 신고가 끊이지 않고 현지 언론도 대규모 보도가 나오고 있다.


원료 약 생산 고오염 고에너지 소비


흑룡강성 정협 위원, 하의대 2원 초음과 주임, 박사 교수는 2년 연속 51명, 47명의 정협 위원이 연명 제안을 해 약공장의 괴이한 위해성을 분석해 개선, 이전, 핵심 부분 이동 등의 조언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의대 이원과 하약 총공장의 거리 간격, 위원들은 제안에서 하의대 캠퍼스 내의 공기질을 조사한 뒤 공기 중 유화수소 가스, 암모니아, COD (유기물)가 국가 기준을 넘어 1550배, 아미노가스 초표가 20배, 약소에 달하는 폐수를 측정하고, 아미노소, 황화수소, 페놀, 이황화탄소 등이 모두 국가 기준을 초과했다.


중앙시의 보도는 하약 본공장에서 오구색 배출은 892로 국가 규정 한계가 60 ~15배 가까이 높다고 한다.

오구배구아니아질소는 85.075로, 국가 규정의 극한은 35 2배 이상, 오구배구 COD 는 1180, 국가 규정 최대한도가 120배 가까이 된다.


하약 주식은 어제 이에 대해 설명한 바 있다. 환경 보호 작업장은 현재 점검된 특수 시기에, 본공장은 이미 관련 조치를 취해 오염물 배출을 조종했지만 일부 시설, 설비가 잠시 중단되어 오수 배출 지표가 미달된 것으로 보인다.


하약그룹의 계열사로 하약본공장은 전국 의약공업의 백강기업이다. 연간 매출액이 50억 위안에 이른다.


"그들의 주요 제품인지 페니실린 류, 두포균류, 대환내에스테르류 항생제, 그리고 원료약 중간체 등, 이는 비교적 높은 소모에너지를 오염시키는 제품의 유형이다"고 말했다.

어제 한 업계 환경 보호 전문가가 기자에게 말했다.


그는 하약 본사 주요 제품이 여전히 원료 약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더욱이 환경보호 투입은 완전히 따라갈 수 없다고 말했다. "오염 문제는 전혀 예상치 못했고, 이것은 일종의 업계의 보편적인 문제이며, 하약 한 집이 아니다" 고 말했다.


완제품 약물 (제제) 의 전제로 원료약은 현재 우리나라 의약산업의 가장 중요한 산업이 되었다.

환경 보호와 원가 압축의 고려로 많은 선진국들은 점차 그 원료약을 인도와 중국으로 옮겨간다.


"최근 2년 만에 인도도 그들의 원료 약업무를 중국에 전당한다."

전술 전문가들은 "하지만 우리 기업의 환경 보호 의식이 너무 나빠서 환경보호에 너무 적게 투입됐다"고 말했다.


거액의 마케팅을 하는 것은 왜 철저히 치유하지 않는 것입니까?


"가장 직접적인 이유는 환경 투입이 너무 크다는 것이다."

중국 화학 (601117, 주식) 제약공업협회 부회장은 어제 기자에게 "각 공장의 생산품종이 난잡하여 제품에 관한 환경보호 기준이 각기 다르며 관련 원가 투입은 작은 숫자가 아니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하약 본공장은 오수 한 개조만 배출할 뿐 최소 4000만 위안의 인민폐가 필요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 모든 개조 완료, 어떻게 해도 1억 이상 ” 라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이에 앞서'제약업계 수오염 배출기준'은 2008년 1월 1일부터 전면 시행됐다.

규정에 따라 신축 (개혁 / 증축) 제약 업체나 제약 설비는 2008년 7월부터 새로운 표준을 강제 집행하고, 기존 기업이나 설비도 2010년 7월 1일부터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야 한다.

중국 화학제약공업협회에 따르면 제약공업은 이 기준에 수백 억 위안의 환경 보호 자금을 투입할 것으로 보인다.


해약 지분 은 공고시 에서 최근 몇 년 동안 회사 는 이미 누적 으로 4 억 위안 을 들여 생산 과 환경 관리 에 쓰 여 폐수 처리 및 오수 처리 및 냄새, 보일러 담배, 소음 등 각종 오염 처리 시설 을 주로 건설했다.

매년 각 항

환경 보호 시설

운행 비용은 5,000여 만원이다.


2010년 연보에서 해약 지분은 보고서 기간 내 회사는 감축 및 청결 생산을 추진하기 위해 약 1960만 위안 이상 폐수, 냄새, 먼지, 이산화 감축 등 방면의 치료에 사용된다고 밝혔다.

한편'제약 본공장 냄새 종합 정리 프로젝트'에 대한 예산은 356.68만원으로 당기 157만원을 투입했다.


2010년 1960만 원의 친환경 투입

하약 주식

당시의 광고 비용은 놀라워 5억 4000만 원에 이른다.

지난해 주영 업무 수입은 124억 위안에 이른다.

2008, 2009년 하약 주식의 광고 비용은 모두 4억 위안 이상이다.


업계에서 황금 시간대 광고를 뚜렷한 특색'하약 모드'는 여전히 의약 마케팅의 전형적인 사례다.

한동안 하약 6공장의 광고 폭격 패러디는 다른 제품을 모방하고 의료보건품 분야에서 신속하게 하약 패턴을 불어넣었다.

오늘날 하약 광고에 대한 의존이 낮아졌음에도 불구하고 하약은 광고에 투입된 큰 붓이 시장의 인상을 깊게 했다.


그러나 하약 본사는 여전히 ‘ 곡곡 ’ 에 있다.

지난해 11월 흑룡강성 환경보호청 사이트에서 주민들은 "'하약 괴미'를 언제?

흑룡강성 환경보호청은 하약본공장이 저작한 재료를 인용하여 대답했다. 결론은 "이전은 냄새 해결의 근본 방법이다"고 결론을 내렸다.

하약 본공장 은 타지 에서 공장 을 건설하는 투자 가 거대하여 원료 약 제품 의 것 이라고 말했다

부가가치

저와 이윤 공간이 미약하고, 투산 후 2 ~3년간 경쟁 우세를 갖지 못할 것으로 전망돼 "기업이 적자 상황에 처해 기업이 생존할 수 없는 결과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정부 관련 부문이 새 공장 소재 선택 문제에 있어서 각 방면의 정책적 지지를 주기를 바란다.


사실상 하약 총공장 페니실린 직장 선출은 이미 2011년 하얼빈시 산업 구조기획에 포함됐다.

하얼빈시 환경보호국 측의 소식은 연내 하약 본공장의 오염 작업장으로 이전을 확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관련 읽기

미래 10일 장강 하류 지역에 강수가 많이 & Nbsp; 홍수 상황이 빠르게 발전하다

재경 요문
|
2011/6/8 17:01:00
56

棉花价格失去平衡

재경 요문
|
2011/6/8 15:27:00
43

방직 널빤지 5월에 운명이 기구하다

재경 요문
|
2011/6/8 11:48:00
62

거시적 경제 데이터 발표 및 Nbsp

재경 요문
|
2011/6/8 8:58:00
42

가뭄 지구는 제때에 비가 물가 상승 압력을 완화하고 있다.

재경 요문
|
2011/6/7 15:33: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중앙은행이 다시 환매하고 있는 & Nbsp; 금리인상 예기기간이 여전히 남아 있다

한 도시 상업의 거래원은 긴축 정책에 대한 예상이 강해 현재 1급 시장에서 중앙 시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은 시기가 아니며, 기구의 중앙 표에 대한 수요도 약해져야 한다고 말했다.중앙은행은 현재 환매 작업을 재개하고 있으며 만기자금을 연기할 수 있으며 금융기관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