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밖 에 명모 를 입고 가을 바지 를 입고 나가니 정말 모범 이 있다
가을바지
사랑하기 쉽지 않다
남자들은 왜 가을 바지를 안 입어요?
이 점을 잘 알아야 한다. 먼저 작은 이야기를 보자. 어느 날, 당신은 둘째 젖을 질투하고, 자신이 없으면 가장 못생긴 처녀를 골라 말했다. “내 둘째 우유를 만들어라.”
그녀는 "내 조건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누군가가 나에게 두유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한 것은 나에게 공손한 것이고, 나는 돈을 바라지 않았고, 도모하지도 않았고, 이것은 네가 아무리 능력도 없었고, 내가 보기에 한 품위도 없었다는 것을 보고, 너는 나에게 추바지를 입지 않았니?"라고 말했다.
입으니까 입어야지!
그 아가씨는 울기 시작했다.
그녀는 너 같은 사람이 그녀를 집적거리고, 그녀에 대한 막심한 모욕이었고, 길에서 너를 한바탕 때리고 말았다.
놀랍게도 맞은 당신은 나중에 알게 되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유행이 알려지자 소망여사가 앞장서고, 패션 인사들은 추바지를 입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이 말은 소망이와 가까이하여 코코코다. 샤넬이 말했다면, 그 독부는 네가 껍질을 까는 풀을 까는 것도 알 수 없다.
(본 단에서 이해붕'추바지 레전드'에서 조금 수정)
위의 글자는 단지 우스갯소리일 뿐이다.
하지만 트렌디한 팬츠를 입지 않는 것도 사실이다.
그냥 입었을 뿐인데 왜 패션이 안 됐는지 말도 안 돼.
팬츠를 입으면 레전드?
만인이 뜻밖에도 대중 아래 가을 바지를 입고 다니다니, 이것이 정말 남성복 트렌드가 될 것인가?
디자이너 Victoria Bartlett
"이것은 매우 영국적인 차림이다."
그가 디자인한 VPL 의상 계열에는 가끔 긴 내복 바지가 나타나 암벽등반과 등산을 사랑하는 아버지를 떠올리게 했다.
물론 장내 팬츠의 유행은 중량급 디자이너 브랜드의 추파와 상관없다.
장판 갤러리, D &G, Dries Van Noten
가을 겨울 남성복 T 대 위에 벌써 다양한 버전이 등장했다.
하지만 남성들의 일상 생활에 필수품이 아닌 가을 팬츠를 주로 매치하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소매상은 여전히 그것들에 대한 자신감이 넘친다.
결국 역사가 유구한, 집집마다 아는 복장이며 리허설이 아닌 디자이너들의 심혈을 기울이는 작품이다.
더군다나 겨울이 갈수록 추워지는 것도 다름없는 사실이다.
추바지는 추바지라고 부르지 않고'long judes'라고 부른다.
영국 남자들은 긴 내의 바지를 입는 역사를 19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가장 먼저 이런 것을 내놓을 수 있다.
속옷 John Smedley 회사
아직까지도 그것들을 생산하고 있다.
하지만 영어에서 긴 내의 바지를'long johns'라고 부른 것은 이 회사 때문이 아니다.
비교적 보편적인 원본은 미국 권투수 존 엘 설리뱅, 그는 경기에서 짧은 바지에 긴 팬티를 넣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아주 중요한 레이어드인데 포근함을 느낄 수 있어요."
Bartlett 에서 말하다.
그리고 이 겨울은 특히 추위를 감안하면 그것들이 풍요를 이끌어야 한다.
구체적인 구매 방면에서 이 디자이너는 특히 Smedley 의 클래식 니트, 그리고 올비스 등 전통 야외 의상 브랜드의 실질적인 디자인을 선호한다.
긴 내의 바지와 같은 점프팬츠까지 소화하기 힘든 핫 아이템은 패션계에서 보기 드문 것은 아니다. 전통에 도전하기 위해 시선을 끌고 논란을 만드는 존재다.
앞서 점프팬츠, 점프팬츠, legings, jeggggings 등'선구자'가 일찌감치 길을 깔았다.
촌스럽고 이상한 옷차림이 유행하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유행할 수 있다.
그럼, 추바지의 새 이름은 무엇입니까?
'Thegggings'라고 할까요? (thermal legggggings 줄임말, 즉 보온스키니)나'long judes'라고 부르나요? (Jude Law 도 잘 입으니까)
물론 트렌드 아이템이 된 뒤 가격도 물가가 높아야 한다.
Club Monaco 의 파란 Boppield 무늬 캐시미어 드레스 원가 598달러, 할인 후에도 299달러.
이 브랜드 남장선을 담당하는 부총재는 Tim Farah 이 제품의 영감은 런던의 벼룩시장에서 온 한 벌의 1950년대 니트 점프를 입었다.
그는 이런 스타일을 다시 만들기 위해 캐시미어로 더욱 럭셔리한 느낌을 주고, 페르도 무늬는 복고감이 있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스포츠 브랜드 포마는 피자 스타인 소아레스 축구계 모델 라인업에 한판 더 추가했다.
- 캐주얼 | 브랜드 업그레이드 확대 모집'우황 '보스턴 이 항주 빌딩 에 입주 할 것 이다
- 업종 투석 | 2018 상반기 신발 신 세력: 범오락 마케팅 활성화 국조 새로운 시각
- 여성집 | 스포츠 속옷이 왜 다른 형식의 유행이 되었는가?
- 상가 속보 | 러성 북경 복장 아침 시장에 의류 도매 기지를 만들다
- 전시회 특집 | 2018 중국 상숙 추동 남장 구매 축제 큰 개막
- 업종 투석 | 다음 만억급 시장의 조류 패는 작은 사람들도 어려웠다.
- 신발 속달 | 반년 의 각종 재무 데이터 가 모두 감소하여, 오강 은 갈수록 나빠졌다
- 업종 투석 | 조모 는 조동 경제 고급스러운 아동복 시장 이 폭발식 성장 을 맞이하기 시작했다
- 뉴스 택배 | 팥 칠석 대동작 공수간시 칠석 만조가 터질 때까지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