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개구리 왕자 '창업 전설

2011/1/28 17:06:00 178

창업 양식 졸업

왕리는 길림재경대 2008회 졸업생이다.

졸업하다

2년 넘으면 그는 통과한다

창업

대명당을 뚫고 창업로가 우여곡절이지만 확고한 신념으로 5만원을 투자하다

양식

개구리는 1년에 80만 원을 순번하고 현지인들에게 친절하게'개구리 왕자'라고 불렀다.


좌절할수록 용기를 내서 스스로 학비를 벌다


2004년 왕리 대학 1학년에 아버지는 호남성 식당을 운영하고 있어 장사가 매우 잘 됐다.

2005년 아버지는 음식점의 규모를 모두 축적해 왕리 어머니의 반대를 받았다.

하지만 아버지가 왕리의 의견을 구할 때, 젊고 씩씩한 왕도리는 "하면 실패할 수도 있지만, 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수도 있기 때문에 아버지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왕리는 집안의 유일한 아이다. 아버지 눈에는 대학생, 문화, 관념이 있고, 그의 말은 아버지에게 계속 투자할 결심을 굳혔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집안의 저축은 모두 배상했다.


집에서는 유일한 경제의 원천을 잃고 왕리는 아르바이트로 등록금을 벌지 않을 수 없었다.

그는 선후로 책과 액세서리 사업으로 자신이 대학에 다니는 각종 비용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졸업할 때 뜻밖에도 2만여 위안의 예금이 있다.


고임금을 포기하고 귀향하여 창업하다.


투자가 실패하여, 원래 밝고 열정적이었던 아버지는 완전히 모양이 변했다.

아버지의 상태는 왕의 도리를 미안해하게 하여 아버지께 일을 좀 찾아 하기로 결정했다.


2008년 6월, 왕리는 길림재경대를 졸업하고 광저우에서 월급 6000원을 찾았다.

퇴근 후 왕리는 시장을 돌아다니며 시장에서 판매하는 개구리가 빠를 뿐만 아니라 가격도 낮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조사 결과 그는 자신의 고향이 개구리의 양식에 적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후 그는 또 많은 정책, 기술, 시장 방면의 정보를 인터넷에서 찾아보았다.

그 답은 개구리 양식, 정책의 허용, 크게 할 수 있다.


2009년 1월 왕리는 직장을 떠나 5만 위안의 저축을 가지고 고향집 호남성 원강시 다반주 진으로, 26묘의 땅을 청부해 아버지와 함께 개구리의 규모를 양식했다.

창업 초기에 그는 아버지와 반복적인 실험을 통해 모색하며 또 하나의 난관을 돌파했다.

기술 측의 난제를 만나면 그는 원격 교육에 인터넷을 이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전국 양식 전문가에게 문의해 몇 달 만에 30만자를 넘는 양식노트를 썼다.

그는 마침내 원토 기후에 적합한 개구리 양식 기술을 모색했다.


창업의 길은 우여곡절이다


개구리 양식 기술문제가 해결되었으니 다음은 양식 허가증을 처리하는 문제이다.

왕리가 기르는 검은 얼룩 개구리, 호문 개구리는 국가 2급 보호동물에 속하기 때문에 성급 임업청이나 성급 임업청에 가서 권한을 주는 부서에서 양식 허가증을 취급해야 한다.

왕리 전에 호남성 규모의 양식이 없는 선례.

왕은 조급해 대여섯 달만 지나면 개구리가 자라는데, 그 때 허가증을 아직 하지 못하면 개구리는 팔지 못한다.

{page ubreak}


왕리는 개구리 연못에 쪼그리고 앉았다. 개구리가 조금씩 달라지기만 하면 얼른 카메라로 찍어 보름마다, 왕리는 이 수집한 증거를 남동통호 자연보호구역 관리국에 주동한다.

사진에는 개구리 양식을 포함한 모든 코너, 사진마다 상세한 설명이 담겨 있다.

한 젊은이의 심혈과 집착에 가당성 보고가 엄밀한 논리를 더해 마침내 관련 부서를 움직였다.

2009년 7월 하순, 남동곽호 자연보호구 관리국의 상급 기관인 익양시 임업국과 호남성 임업청이 왕리의 청개구리 양식기지에 대해 실지 고찰을 진행했다.

보름 후, 왕리는 후난성 지금까지 유일하게 등록된 개구리 양식 허가증을 받았다.


2009년 10월, 기지 안의 개구리가 마침내 출시되었다.

인터넷 판매 방식을 통해 왕리는 첫해 128만 위안의 매출액을 세웠고 순이익은 80만 위안에 이른다.

지금 왕리는 밖으로 뛰어다니지 않아도 고객이 찾아왔다.


'개구리 왕자 '왕국 지어야 돼요.


왕은 성공했지만 고향의 부친을 잊지 않았다.

그는 여러 차례 양식 기술 양성반을 개최하여 농가 무료로 기술과 종묘를 제공해 시장 가격에 따라 농가 양식을 회수한 제품으로 다반주 진 주변 농가를 이끌어 양식을 한다.

그의 인솔 아래 마을에서 종합 종양 농가 262가구를 실시하여 연간 생산액 2115만 위안을 이루며 농민 소득이 대폭 증가했다.

마을 사람들은 친절하게 그를 개구리 왕자라고 부른다.


왕리는 현재 그의 개구리를 위해 위법에 잡힌 개구리와 구별하기 위해 표시를 하고 있다.

미래에 대해 왕리는 논 개구리, 지렁이 양식 등을 대대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며, 앞으로 3년간 농가 1000가구 이상을 직접 이끌고, 자원을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입체의 종자를 걷고, 회사가 전국적으로 유명한'개구리왕국'이 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진열장에서 타오바오 최고의 지배인.

부 이야기
|
2011/1/25 15:11:00
65

젊은 신발 장사가 창업하여 신발길을 사러 가다

부 이야기
|
2011/1/22 11:26:00
107

대학생 은 ‘ 미인 ’ 으로 백만 부자 가 되었다

부 이야기
|
2011/1/19 16:47:00
189

80 후 여자 완구

부 이야기
|
2011/1/18 16:33:00
52

자수성가하여 2년 동안 500만 위안을 벌다

부 이야기
|
2011/1/18 15:10: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대학생 마을관 나량 창업에 기꺼이: 1평방미터 잔디밭 2부를 벌다

1월 7일 이른 아침, 노주시 강양구 하물며 풍촌 대학생 마을 마을, 마을 주임 보조 나량, 함께 초대한 마을 민과 함께 잔디밭 관리에 바쁘다.“잔디밭을 심는데, 1평방미터는 2푼을 벌어야 한다.”잔디밭에 잡초를 제거하고 있는 나량에게 좀 의기양하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