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단: 구매력 평가로 중국 GDP 가 머지않아 세계 1위를 차지할 것이다
좋은 소식은
중국 GDP
두 분기 연속 일본을 뛰어넘어 세계 2위가 되고, 더 좋은 소식은 내년에 환산하는 것이다.
구매력 평가
중국 GDP 총량은 1층 더 올라갈 가능성이 있다.
지난 몇 년, 유사한 희소식이 끊임없이 출현하고, 중국은 2005년에 영국을 대체해 세계 4대 경제체가 되었으며, 2007년 독일을 넘어 3위를 넘어 구매력 평가 계산을 하면 202020년, 중국 GDP 총량은 미국을 넘을 것이다.
가장 낙관적인 평가는 2012년에 미국을 넘어 성장할 것이다
세계 최초
.
상술한 좋은 소식은 놀라울 가치가 없다.
우리는 GDP 의 거인, 국민 재산의 난자, 시장 체제의 어린이다.
GDP 총량은 1980년대에 중국인을 빈곤을 벗어나게 했으나 최근 몇 년 동안 총량이 상승해 경제구조조정을 가져오지 않았고 오히려 빈부 격차를 더욱 심각하게 했다.
내년부터 우리 나라는 처음으로 새로운 세계은행기구의 국제 비교 프로젝트 (ICP) 활동에 전면 참여할 것이며, 즉 구매력 평가를 통해 글로벌 생산 총액을 더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각국의 비교를 편리하게 한다.
심오한 문제는 복잡하게 간소화할 수 있다.
현재 세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거대한 햄버거 지수는 맥도날드 체인패스트푸드 매장에서 판매하는 거대한 햄버거 기준으로 확정된 환율은 같은 거대한 햄버거, 미국에서 2.5를 팔면 영국에서 2를 팔면 거대한 햄버거에 비해 파운드와 달러 환율은 1.25; 중국에서 10을 팔면 미국에서 2.5를 팔면 인민폐는 4:1, 4위안 1위안 1위안을 1위안으로 한다.
2007년 12월 중순과 2008년 2월말 세계은행은 2005년 글로벌 국제 비교 프로젝트 초보보고와 최종 보고를 발표했다. 중국 11개 도시 (베이징, 상해, 중경, 대련, 영파, 하문, 청도, 우한, 광저우, 서안)의 조사 자료 및 기타 통계자료 추산, 2005년 인민폐 구매력 1달러 등 3.45위안으로, 그 해 환율 8.19의 42%에 해당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재물은 하늘에서 온다. 중국 GDP 는 근거 없이 절반 가까이 늘어났다.
국내 매체들은 당시 GDP 가 40% 를 과대평가 승인하고 있는 것은 그동안 세행이 예상한 구매력 평가 가 상당했기 때문에 2005년 중국 구매력 평가 약 1 달러는 2.08위안 위안으로, 그 연간 환율의 26% 에 해당하는 중국이 단번에 4분의 3의 GDP 를 많이 내렸기 때문이다.
{page ubreak}
이 재산들은 모두 허황한 것이니 절대 진실로 여기지 마라.
인민폐는 자유롭게 바꿀 수 없고, 당신은 인민폐 2.8위안을 들고 외국에서 1위안 달러로 쓰고 싶고, 누구도 너를 상대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머릿속에 병이 있다고 생각할 뿐이다.
상품 뒤의 세수는 당신의 재산감을 크게 약화시켜 현재 세관 총서에 증세할 수 있으며, 중국인 관광객은 해외에서 구입한 가치 수천 위안의 애플아이패드가 입국할 때 1000위안 위안의 수입세를 내야 한다.
국외 쇼핑의 5000위안 제한, 주택 구입, 차를 사는 것은 물론 겹겹이 겹친 세비 황새들이 뒤를 이어서 부과세 가격은 크지 않다.
게다가 중국의 중요 상품의 가격은 완전히 시장의 정가가 아니라 완전시장의 정가된 상품과 비교할 수 없고, 이윤과 잘못된 세금을 독점하여 중국 제품의 가격을 자주 왜곡하게 한다.
또한 중국 GDP 가 지불한 자원, 환경 등 비용도 제외되고, 어느 날 전 세계에서 탄소세를 징수하고, 중국의 GDP 총량은 대폭 하락한다.
신흥 시장 경제체 가상 경제가 발달하지 않아 화폐 총량은 선진국보다 못하며 긴축 상태에 처해 있다.
우리나라가 시장경제를 실행하기 전에 한 사과는 몇 푼 돈만 따져도 구매력 평가로 인민폐는 미국보다 훨씬 값졌는데, 당신은 당시 중국인이 부유하고, GDP, 국민 재산, 경제 구조, 구매력 평가는 완전히 다른 개념으로 대응 관계가 강하다고 말할 수 없다.
중국이 구매력 평가 GDP 에 따라 대폭 상승한 수동국면을 바꾸려면 위안폐 대외평가 평가절하만 하면 햄버거가 20원까지 오르면 햄버거가 오르면 햄버거의 실제 환율은 8:1로 줄어들지만 대중의 고통을 증폭시킬 수 있다.
구매력 평가 GDP 는 단지 경제적 문제의 관점에서 지출 계산이 큰 진보이며, 동시에 세계협작에 참여하는 일부일 뿐이다.
그러나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결과는 너무 진지하지 않다.
너무 진지하고 즐거움에 빠져서 개혁을 잊고 멍청해졌다.
- 관련 읽기
- 복건 | 복주: 다국적 전기업체 차이화 경영 촉구
- 재경 요문 | 위신 지급 보제 현금 요금 생략 전략
- 핸드백 창고 | 캔버스 가방이 불티가 아니라 패션 예뻤을 뿐이에요.
- 집 | 가구 방적 원단 거래가 끊임없는 커튼 천이 상장되어 뚜렷하게 증가하다
- 업종 주식 시장 | 보승의 주가가 8.89% 하락 운동업계에 다시 경종을 울리다
- 보물을 배합하다 | 티셔츠도 이렇게 예쁘게 입으실 수 있어요. 의상의 포인트는 디자인이 아니에요.
- 거리 촬영 유행 | 캠퍼스 패션거리 촬영, 청춘은 입을 수 있다!
- 추천 | Shawn Colvin G (Scg 국제여장) 신개념 자기주장
- 시장 시세 | 일선 사치품 시수전기상'수요 '판매망의 전도는 분명하지 않다
- 즉시 뉴스 | 알리바바와 경동은 공갈로 소리친다
- 중국 경방성: 니트 역시장 상승
- Nike 신규 Sweet & Nbsp; Clasic & Nbsp; High
- NEXUSVI와 미국 브랜드 White 'S &Nbsp;Boots 연명화
- 조본산은 《대소 강호 》를 향해 뛰어다니며, 위중앙은행은 영어를 열광한다.
- 브라더의 신상품 출시: NV10 다기능 가재봉틀
- 11월 18일 3대 증권보 요문
- 美国品牌Marc by Marc Jacobs推出室内用鞋
- 임지잉은 아버지를 모시고 수술을 하고 현장에서 눈물을 흘렸다
- 影响利润的“马鞭效应”
- 아교 리드 디스크 가 곧 세상에 나타날 것이고, 첫 번째 장 은 자신 에게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