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 Nbsp; 놀란 소방대 & Nbsp; 대흥의류 창고
10월 23일 13시쯤 대흥구 구궁진은 양로버스 본역 부근에 의류 공장의 창고에 불이 났다.주변 공장에 연연료 우려, 도요대, 대흥 두 구역의 소방차 10여 대가 경찰에 출동한다.다행히 불길이 크지 않아 30분 만에 통제되고 무인원 사상은 전선 단락으로 의심된다.
23일 오후 4시, 사발창고의 지붕이 타서 큰 구멍이 가득 찼다소방수창고 안에 많이 쌓여 있다솜두루마리검은색으로 그을려 노동자들이 청산하고 있다.
목격자는 어제 오후 1시쯤 이 공장의 창고가 갑자기 검은 연기가 나서 근로자들이 소화기를 들고 동시에 119를 쳤다.
공장의 노동자들은 실화된 것은 의류 공장 뒤에 쌓아 두었다고 말한다복장면화권의 창고와 화재물을 가리지 않고 전선 단락으로 불이 났을지 의심된다.
소방부 관계자는 사발지 주변은 모두 의류 상가와 가공공장이다. 신고를 받은 후 불난리와 다른 공장에 재앙을 당할까 봐 대흥과 도요대 가까운 중층이 소방차 10여 대를 긴급 동원했다.다행히 불길이 크지 않아 소방차 네 대가 30분 동안 불을 끄고 나머지 차량은 철수했다.구체적인 화원인은 아직 조사 중이다.
- 관련 읽기
- 황혁이'공중 비행인'으로 변신해, 공굴 체험 위험
- CHIC2011 캐주얼 박스 — 꿈꾸며 새로운 장소
- 301 조사 기세 & Nbsp; 신에너지 기업이 미국 건공장 위험대
- 建议2010家纺业推出特色产品以进入东盟市场
- 진곤은 애자를 데리고 심야에 외출하여 주신과 데이트를 했다
- 면화 가격은 줄곧 높은 & Nbsp; 올 가을 겨울 의류 가격이 보편적으로 올랐다
- 원자재 상승 & Nbsp; 1500원 이하 장화 종적
- G20 재장 회의가 끝나기 & Nbsp; & Nbsp; 중국 IMF 점유율이 3위로 올랐다
- 奇闻!棉价140年最高
- G20 재장 회의 합의 & Nbsp; 통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