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틈 니트 속옷 벨트 무틈 니트 핫
생활 수준이 끊임없이 향상됨에 따라 사람들은 운동을 한다
속옷
미체류 속옷과 수요가 늘고 있다.
무틈 니트
물건은 몸에 꼭 맞는, 탄성, 편안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 세계를 풍미한다.
현재 우리나라는 속옷 시장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았는데, 국산 무틈 속옷 제품은 기본적으로 대외 무역 수출품이다.
이음매 없는 속옷 은 국내 적지 않은 소비자들 에게 비교적 신선한 제품 이지만, 국내 에 많은 소비자들 이 모두 틈 없는 속옷 을 받아들였 다
시장
그 큰 것은 다른 나라와 지역에서 비교할 수 없다.
속옷 틈이 없는 붉은 불도 국산 무틈 내의 인기를 이끌어낼 것이다.
잠재력이 거대한 시장
속옷을 틈 없이 파는 것은 최근의 비교적 핫한 니트 설비로 많은 속옷 생산업체와 무틈없는 속옷 설비 제조업체들이 이 거대한 잠재시장을 노려보았다.
국경절 전야, 후베이 황석 철산구와 절강성 의좌우시 조늬 복식 유한공사는 총 투자약 4.3억원의 지능화 무봉 니트 제조업 프로토콜을 체결했다.
이 프로젝트는 생산한 뒤 연간 무틈 니트 의류 약 3600만 건을 생산해 연간 5억 위안 정도 예상된다.
현재 닝보유인회사의 자성 무틈 속옷은 이미 광동, 절강 이우, 저장 해닝 등 지역에서 광범응용, 산두지역의 기업은 자성무틈 내의기를 특별히 인정받고 있다.
지금까지 이 회사의 무틈 속옷 판매 총량은 이미 천 대를 넘어섰고, 이는 국산 무틈 속옷 생산업체에서 별로 볼 수 없다.
회사 판매원은 기자에게 현재 회사의 하반기 주문서가 이미 꽉 찼다고 말했다.
수많은 속옷 생산업체의 기술자들도 잇달아 반영되고, 자성에는 헤드폰이 있는 품질과 공급량이 국내에서 손꼽힐 수 있다.
무틈 속옷 대리상인 홍콩의 대실업 유한회사도 설비 흥행에 나섰다.
이 에이전트는 20개 유럽 지역 유명 방직 기계 브랜드의 회사를 대리하여 이미 전국에 20개 사무소를 설치하였다.
이 회사의 고급 영업부장 허요기는 중대실업회사가 이우기업에 판매하는 설비가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매달 3400대를 판매할 수 있으며 회사의 총판매량의 4할을 차지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차이화는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가져온다
무틈 니트 속옷 업체가 우리나라에서 최근 몇 년 만에 시작되었다.
몇 년 만에 이들 기업들이 보유한 무틈 속옷은 6000대를 넘어섰지만 이들 설비들은 수입기 위주로 많다.
최근 몇 년 동안 계속된 노력으로 국산 무틈 니트 내의기가 급진했다.
국산 브랜드기는 가격이 싸고 애프터코스트가 상대적으로 낮아 많은 중소기업들의 주목을 받았다.
영파유인과 절강일 발산업체는 모두 국산 무틈 속옷 연구에 이른 기업이다.
일발방직 기계 유한회사가 내놓은 RFSM10 무틈 속옷 제어 시스템은 일발회사와 이탈리아드맹 회사와 협력 연구로 비교적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
3년 넘게 지난 2009년 4월, 절강일 발방적기 업체는 첫 20대의 RFSM10 의 속옷 주문을 받았다.
국내외 니트 기계생산업체는 하류 고객의 차이화, 고효율 생산 수요에 따라 기존 위니트 무틈 내의 기초에 또 무틈 내의를 내놓았다.
ITMA ASIA + CITMA 2010 전시회에서 상주시 오양방직 기계 유한공사가 자주연발을 내놓은 GE296D -EL /J 는 자동으로 속옷 랜딩머신이 바로 이 방면의 예다.
이 전체 자동 이음매 없는 내의 경편기는 주로 의용 붕대, 수영복, 무틈 자카드 타이트코트 등을 생산하는 데 쓰이며, 생산속도가 빠르고 노동비용이 낮고 에너지 소모가 낮고, 제품의 적당성이 넓고, 즉시 생산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본 제품은 현재 복건강 남쪽 신조유한 유한회사, 의흥시예나비 니트 유한회사, 상숙시 군영 니트 제조유한회사 등 기업에 사용되고 있다.
{page ubreak}
신뢰성 격차가 뚜렷하다.
ITMA ASIA + CITMA 2010 전시회에서 국산 무틈 속옷 기전일체화를 이룬 만큼 각종 사선에 대한 적응성이 더욱 강해지는 것이 긍정적이다.
그러나 국내 설비 생산 업체는 무틈 내의기의 연구 개발이 늦어지면서 국산 무틈 속옷은 품종, 성능, 자동화 수준, 전기 제어 시스템 등 국제적 유명 기업에 비해 일정한 차이가 있다.
관련 전문가들은 국산 설비와 국산 설비의 격차가 우선 제품 규격과 품종에 비해 단조적이라고 지적했다.
우리나라 연구 제작의 무틈 속옷 기계는 하프핀반 기계가 시작되지 않는다. 이런 기계는 무두기, 그 권곡식 방식은 원기와 유사하여 입에 묶이지 않은 기능을 생산하는 데 적합하다.
2007년 제13회 상하이 국제방직 기계전람회에서 절강일발과 영파자성은 카테고리 디스크 모델을 출시했으나 생산 중 고급품을 충족시키지만 고객 차이화 생산에 부족한 부분도 있다.
국외 마사지 기능의 무틈 속옷 은 화식 품종의 적적당성 면에서 매우 광범위하고 국내 설비의 품종의 적성 은 많은 제한을 받았다.
그 다음으로 해외 무두기 는 많은 방면 에서 무두기 가 필요 한 기능 을 갖 았 고, 입사 노수 를 증가 하 고 있다. 국내 무선기 대다수 는 여전히 8 번 입사, 가위, 안 끼는 일반 설비 수준 에 머물 고 있다.
전기 제어 시스템은 이음매 없는 속옷 의 핵심 부품 으로 이 장비 를 개발 하는 제어 시스템 은 전문 전기 제어 기술 기술 이론 기초 를 갖추 고 있다.
국내 기업들은 최근 몇 년 동안 해외 관련 기술 기초를 연구해 무틈 속옷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그것들은 공예 기술의 축적 면에서도 비교적 제한되어 있고, 많은 방면에서는 깊이 연구해야 한다.
국산 전기 제어 시스템은 해외 주요 생산업체의 전기 제어 시스템에 비해 성능 지표에서나 제품의 안정성, 신뢰성이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는 점이다. 신뢰성 측면에서 차이가 더욱 두드러진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