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10월 18일 국제 재경 매체 첫째

2010/10/18 9:51:00 24

미주 재경

팽박사: 철광석 프로젝트 합자 계획 두 개척


전 세계 최대 철광석 거대한 두 철광석 거두의 필개척회사와 강력 개척사가 합자를 포기하고 전 세계 최대의 철광석 수출기구를 설립하는 방안은 유럽 및 아시아 감독부서의 반대로 이 방안의 실시 난이도가 커지고 있다.

본부는 호주 멜버에 위치한 필화필척사가 이번 주 월요일 성명에 대해 "최근 조짐이 끊이지 않아 이번 합자방안은 감사 부문의 인정을 받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회사 측도 단독 성명에서 두 회사가 호주 업무를 합병할 계획이 이미 좌초되었음을 확인했다.

현재 필화필척과 역척은 전 세계 랭킹 제3위 광업회사다.

두 회사는 앞서 Pilbara 지역의 채광, 철도 및 항구 업무를 합병할 수 있다면, 양측은 최소 100억 달러의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투자기구 펜가나 카피탈 Ltd. 글로벌 철광석 가격은 지난 16개월 만에 상승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이 협력 계획의 좌초는 필수 개척업체의 수익이 더욱 커지는 데 있어서 전자의 제품은 주로 철강 생산의 원자재 위주로 꼽힌다.


CNNMoney:

미주

이번 주 추세는 기업 계보에 의존한다.


지난 주,

아메리칸 저장소

주요 동향은 시장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기업이 재보 서막을 드러내면서 업계 인사들은 이번 주미주와 시장의 흐름이 기업의 이익에 기대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계획대로 일곱 도지의 블루칩 모두 이번 주 대외로 재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7개 기업은 IBM, 미국 은행, 강생, 카틀러, 맥도날드, 미국 운통 및 버즈다.


이외에도 화기그룹 고성과 모건스단리, 부국그룹 같은 대형 금융기관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주에는 시장 투자자들의 걱정으로, 속속 업무를 전면적으로 조사하여 은행의 주택 대출 업무를 손상시킬 수도 있고, 끝없는 소송을 일으켰다.


루터스: 미고 관칭은 속상 문제를 중지하고 금융기구를 부끄럽게 한다.


더노빈 미국 주택과 도시 발전부 장관은 지난 일요일 최근 폭로된 금융기구의 위칙 위반 절차를 통해 업계 전체를 수줍게 하고 미국 부동산 위기의 악화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다.

토노빈은 현재 미국 정부가 이번 위기 폐쇄를 전면적으로 조사하고 엄격한 법적 수단으로 발견된 문제를 다루고 있다고 지적했다.


미국 각 대형 은행 및 대출 대출 서비스 제공사들이 속속 절차를 중지하는 과정에서 속속서류를 철저히 심리하거나 허위 성명을 제공했다고 한다.

현재 미국의 모든 50개 주 검사장은 속죄 문제를 중지하는 것에 대해 조사를 벌일 것이며 미국사법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도 이미 이 일에 대해 초보적인 조사를 벌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월스트리트 일보: 양로펀드 주식 도피


많은 개인투자자들과 마찬가지로 회사 양로펀드는 지난 한동안 주식시장의 강렬한 파동 및 투자 실적에 큰 영향을 받았다.

이 같은 양로기금도 많은 개인투자자들과 같은 투자 전략을 채택해 전기 상승폭의 주식시장을 벗어나 더욱 안전투자품으로 몰입하는 채권시장을 도입할 계획이다.

현재 많은 양로펀드 사장은 과거에 가장 큰 수익을 추구하는 행위를 시인하고 있다.

반면 현재 많은 펀드가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찾기 시작했다.


데이터는 1990년대 주식시장의 번영기에 시장에 들어섰지만, 최근의 5년 동안 이 연로기금의 규모는 보편적으로 30% 정도 줄어들었고, 이 숫자는 개인 투자자의 투자 실적이 거의 비슷하다.

보스턴대 퇴직 연구센터에 따르면 올해 7월까지 양로기금소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 1촌은 그 관리의 자금 규모에서 이미 45퍼센트로 떨어졌다.

많은 시장 분석사들은 이 추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Thestreet: 포드는 모자다와의 관계가 변함없다고 한다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 포드 자동차는 지난 일요일 대외에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 마자달과의 관계는 바뀌지 않았고, 양측은 여전히 예전과 같은 협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일경뉴스'는 지난 주 토요일에 유명 인사의 소식을 인용한 기사에 따르면 포드 자동차나 마자타 지분 대부분을 감축하고 1호 주주 위치나 양보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포드는 바로 이 기사를 겨냥하여 이런 표현을 한 것이다.

{page ubreak}


포드는 이 기사는 언론의 추측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과다한 평론을 하기 싫다.

포드 자동차 대변인 마크는 모자다와의 협력 관계는 여태껏 달라진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마자달과의 협력 관계를 계속 추진하고 여러 분야에서'공승'을 이룩할 것이다"고 말했다.

포드는 현재 마자다의 지주 비율을 11% 로 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야후

재경

전 세계 사치품 판매 위기 수준 회복


이번 월요일에 발표한 최신 조사 보고서는 미국 고소득 계층 소비의 재호전과 중국 부자들이 사치품 소비에 대한 열렬한 열중으로 2010년 글로벌 사치품 업종의 회복 상황이 이 전 시장의 예상보다 좋다.

베언이 발표한 연간 보고서에 따르면 2010년 전 세계 고급 의상, 피초, 보석, 시계 및 기타 사치품의 매출액이 크게 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1680억 유로 (2367억 달러)에 이른다.

사치품 업계는 2009년 8%의 쇠퇴에서 완전히 회복될 것이라는 뜻이다.


베언사 합동업자와 사치품 업종 전문가 앨피츠오 (클라다이아 D'Arpiziiiion)는 "2010년 동안 소비자들이 사치품에 대한 관심이 인상적이다. 특히 미국 및 유럽 시장의 회복 상황이 양호하다"고 말했다.


Marketwatch: 미연저장요원은 더 높은 수준 인플레를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 시카고 분소 의장 에벤스 (Charles Evans) 는 지난 토요일에 미국 연방불기 통화팽창 목표를 상향 조정하는 제안을 지지하고 미국 경제를 위해 현재 퇴세에서 벗어나고 통화 긴축에 빠진 위험을 낮추겠다고 말했다.

에벤스는 인플레이션 수준을 일시적으로 인상하는 것은 미국 연축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 중 하나로 그동안 단기 이율 인하 등 일반 화폐 정책이 좋은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약 2년 전 이후 미연저장은 단기 이율의 수준을 0.25% 이내로 통제해 왔다.

그러나 최신 전망에 따르면 미국 경제는 여전히 저조한 상태에 처해 있지만 실업률은 2011년 연내에 계속 고위를 유지할 수 있다.

에벤스는 기술적 차원에서 ‘ 가격 수준 목표 ’ 를 지지하고 있다.


CNBC:

미주

강세 가 지속적 인 관심 을 끌 수 있을까


미국 주식시장이 전기의 강세를 겪고 나서, 한 노련한 문제가 투자자 앞에서 재현되고 있다. 미국 주식시장의 최근 좋은 표현은 미래 기간 동안 지속될 수 있을까? 2010년에 이르기까지 도우존스 공업평균 지수와 표준 500지수의 상승폭이 5% 이상을 넘어섰다.

두 대 지수의 상승 폭에는 대다수의 상승폭이 2대 판덩이: 그 하나는 대형 건설 사업에 쓰이는 설비 제조업이었고, 둘째는 호텔, 식당 및 의류 백화점 등 소비업이다.

2010년에 지금까지 이 두 판의 평균 상승폭은 모두 15% 를 넘었다.


그중 일부 주식의 표현은 더욱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엔진 생산업체 Cummins Inc. 주가가 100퍼센트에 이르렀고, 프라이스라인.com Inc. 상승폭은 약 60%에 달했다.

일부 펀드 사장은 설비 제조업 및 소비업에 대한 투자가 지속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기술적 반전 제한 & Nbsp; 정면은 시간이 되지 않았을 때

업종 주식 시장
|
2010/10/16 14:42:00
49

시장 핫 & Nbsp

업종 주식 시장
|
2010/10/16 14:39:00
29

은행 판넬 수령 & Nbsp

업종 주식 시장
|
2010/10/16 9:46:00
45

방직복: 가방회사 주가가 떨어지면 투자 기회를 가져온다

업종 주식 시장
|
2010/10/15 17:34:00
67

2010년 상반기 방직 의류 상장회사 실적

업종 주식 시장
|
2010/10/15 17:32: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호정과 남편의 주조상이 말레이시아 쿠룸푸 소담 궁에서 봉쇄되었다

호정과 남편 주조상은 지난 16일 말레이시아 지룸푸 소담 황궁에서 봉쇄 나정과 나독을 받았고, 이는 후경에게 결혼 2주년을 선물한 신비한 선물이다. 호정도 사상 최초의 중국인 연예인 제정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