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구두도 ·중국 두거리 발전 중 큰 변화
최근 몇 년 동안 도로의 구두업이 큰 변화를 일으켰는데 예전에는 기업주들이 대대적으로 선전을 하지 않고 좋은 제품들을 모두 숨겼다. 금융위기의 세례를 거쳐 현재의 두터운 도로는 이미 크게 달라졌고, 광심 고속도로와 S256 도로를 거쳐 눈에 띄는 신발업체의 광고로 구두업계의 경영 사로가 바뀌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특히 두터운 거리를 패션 창의산업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지적으로 ‘세계 구두도 ·중국 후거리 ’라는 대환경을 판매해야 한다는 것이다.
후한 도로의 신발업이 격변에 있다.
상공업자 등록 및 조사 자료 종합 분석에 따르면 현재 두께마을에는 신발 생산업체 700여 개, 상위 규모의 기업은 100여 개 (연간 500만 달러 이상), 상주 두께의 무역거래상, 구매업자 800여 개, 가죽 구두재 생산업체, 경영 업체, 경영자 약 4, 500개, 신발 생산업체 약 300개.
제1회 외박회 후 후거리 슈즈 기업은 원래 단일적으로 외매 주문을 받아 점차 내외 판매 겸영으로 전개되었고, 전국의 내판 판매 브랜드 신발 업체들이 연발 및 접속 센터가 늘어나고 있다.
오강동완 연발센터, 부귀새 동완 연구 센터 이후 상하이 UFO 복식 구두업, 푸젠 악어렛, 후베이 어린이 신발 업업, 강서유 자우 구두업 등이 잇따라 연발, 접속 센터를 설치했다.
갈수록 많은 브랜드 구두 기업들이 마케팅 센터를 선전 등 도시에서 동완으로 옮기고 있다.
오콘 마케팅 센터가 심천에서 동완, 은트 미련 무역회사 원동구 중심에서 항저우에서 동완, 클라크 구두 무역은 주해에서 동완으로 이사한다.
동완의 신발업의 내부 분업도 점점 가늘어지고 있다. 예전 생산업체는 반제품 신발부터 완제품 신발까지 모두 생산하고, 지금은 기업이 완제품 신발만 생산하고 반제품 전용 가방을 생산하고, 생산노동자는 원래의 생산라인의 3400명에서 100명으로 줄었다.
금융위기 후 후두거리는'고급품 '제조 노선을 걷는 기업들이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화업, 케워무역등 대륙 등.
대중형 무역상들이 내상 브랜드를 확장하려는 바람은 금융위기 전에 더욱 강렬하게 발전하고 싶다면, 은트 미련, 유세스 무역 등 이미 행동에 나섰다.
갈수록 많은 중소형 무역상인, 재료상은 임대 방에서 나와 오피스텔에 전시장을 설치하고, 자주브랜드의 이미지를 전시하고, OZ 무역 등을 전시한다.
전국의 대형 제화원자재상은 거의 동완에서 업무를 개척할 정도로 상당한 절강, 하남, 복건 등의 대중형 재료상이 동완에 지사를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더 많은 중, 고급 재료상은 이미지와 일치하는 오피스텔을 찾지 못하고, 사무소를 광저우에 설치했다.
금융위기 이후 원가 상승의 영향을 받아 산업의 사다리도 속도가 빨라졌다.
후가의 신발은 주로 중부 지역으로 옮겨져 있으며, 예를 들면 주구, 형주, 부양, 남창, 남창, 상덕, 익양, 침주 등지로 옮겨진다.
동시에 용업량을 줄이기 위해 기계화 생산의 정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생산효율을 높이는 것이 남긴 신발 기업의 현실 선택이 된다.
두터운 도로의 신발업은 4대 단판을 급히 복구해야 한다
현재 두두두구두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급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브랜드 마케팅 인재, 인재를 기획하는 양성 및 도입.
두터운 거리 는 세계 구두업 구역 의 본부 기지 가 될 전망 이다
몇 년 동안 생산과 지속적인 노력으로 오늘 동완은 글로벌 구두업 지역 본부지의 추세가 날로 밝아지고, 구매, 인수, 판매, 물류, 연구, 재무, 행정 등 산업 사슬이 나날이 완벽해지고, 절강, 복건 등을 포함한 신발 기업은 모두 동완을 설립하는 지역본부가 많다.
현지 정부의 강력 지원 아래 세계 구두업 본부 기지는 이미 주변 신발업이 자발적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광저우 선전 등지의 정부로 구두업에 대한 뚜렷한 지지가 없었기 때문이다. 동완시는 구두업 업이 업그레이드돼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돼 창의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해당 측에 따르면 학산 구두업상회는 본부 기지에 브랜드 전시와 보급센터를 설립하고 선전 용초 창업상회에서 본부 기지에 연발, 외판매 주문 센터, 세계 구두업 본부 기지는 해외 제23선 브랜드업체에 의해 중국 내륙 시장에 진출할 최우수 플랫폼으로 보인다.
또 프랑스 구두업상회는 세계 구두업 본부 기지와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했다. 이탈리아 구두업상회는 10월 후거리 브랜드를 확대할 계획이다.
각 측의 공통 관심과 지속적인 노력 아래 동완 두거리는 먼 미래에 글로벌 구두업 지역 본부지가 될 전망이다.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월 10만 명의 복장 안내 사례 분석, 왜 그녀만 옷을 팔 수 있을까?
- 뉴스 택배 | 상장 의 첫 재보 표현 이 양호한 사모상 그룹 이 디지털화 업그레이드 를 가속 하다
- 뉴스 택배 | 판도라 2분기 이윤 폭락 은 직원 1200명 을 퇴출 할 것 이다
- 뉴스 택배 | 좋은 패가 산산조각 나고, 두가반은 ‘ 럭셔리 ’ 라벨을 잃어버렸다
- 패션 브랜드 | 파리세가 2019'B.'로고 포켓 시리즈 발표, 식별도가 극히 높다.
- 뉴스 택배 | 자ara 성명: 파업을 지지한 적이 없다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의류 가맹점을 열어 공부해야 하는 배합 기술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명절 마케팅 기교의 여장점은 어떻게 준비할 수 있습니까?
- 보전을 경영하다 | 2019년 여름 의상 청소 활동 실용기교 나눔
- 상업보전 | 여장 가맹점을 열어서는 어떻게 보급 업무를 잘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