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별도로 돈을 벌는 10대 직업

2010/6/3 17:54:00 17

전문 식신


“ 납 함량 초과 표지, 실패; 색소는 건강에 해롭고, 실패하다니, 네가 감히 “ 소다홍 ” 을 쓰다니, 정말 실패 중에 실패한 것이다. ”

여자 도참도참도영, 올해 20세, 식품 안전 위생 관리사.

도참서 그림자의 학력은 높지 않지만, 그녀는 온갖 방법으로 자신의 능력을 높이려고 노력했다.

성인 대학의 학습에 참가한 가운데 학생들이 소개를 통해 ‘안전 위생 관리사 ’의 교육에 참가하여 증서를 받은 후, 현재 월수입은 대학생과 대학원생들이 부러워하고 있다.


임시 연인


유비, 여자, 22세, 하문 모 대학의 한어학과를 졸업했다.

일부 싱글 인사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이미 일부 가사 회사들이 발렌타인 임대 서비스를 내놓았다.

서비스 인원은 모두 고학력 여학생으로 20에서 23세 사이에 키가 160cm 이상이다.

만약 연인을 하루 종일 빌리면 가격은 1000원이다.

‘가정사 ’ 관계자에 따르면 “종업원이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무엇을 하든지, 이렇게 해서 가격은 높지 않다 ”고 말했다.


시체 미용


맑고 여자, 24세.

2년 전 대학을 졸업할 때, 본과가 뜻대로 되지 않았기 때문에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속이고 장례식장에 서명하였고, 당시 계약을 할 때 업무를 밝히지 못했던 공종은 직장에 들어가자마자 관사부에게 배급을 받았고, 관사부는 시신 화장을 담당하고, 가족에게 마지막 모습을 보게 했다.

여자아이에게는 ‘죽은 사람 ’을 생각하면 견딜 수 없다. 하물며 그들에게 미용을 해주고, 특히 비정상적으로 사망한 사람들은 정말 ……

처음에는 맑고 두려움과 억울함을 베풀고, 심지어 사직하려 했으나, 가정경제의 어려움에 직면하고 강인한 성격으로 그녀는 견지했다.

현재 그녀는 이미 뛰어난 시체 미용사로, 월급도 5, 6천원에 달한다.


영양 감독


미스 왕은 성도모 대학 예술대학의 졸업생으로, 그녀의 무용 수준은 줄곧 선생님과 학우의 칭찬을 받았으며, 예술계의 신성으로 인정된다.

하지만 졸업 기간이 다가오면서 미스 왕은 여의한 일을 찾지 못했다.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는 독한 요가공 외에도 음식의 양육에 신경을 쓰고 균형영양학교의 공영양사 양성에 참여해 증서를 얻었다.


대머리 예의


2005년 6월 5일 오전 우한 한 재금학원을 졸업한 여대생'풀랑'을 초빙하여 무한대머리 호텔에 초청해 대머리 예의 아가씨로 모시고 있다.

오전 10시 호텔과 정식으로 노동 용업계약을 체결한 후 ‘풀랑 ’은 종업원 안내에서 인근 한 가게로 가서 21년 동안 머리를 밀고 직장에 정식으로 올라갔다.


전임 유모


박사, 석사 남자의 ‘정자고 ’의 주요 출처와 마찬가지로 고학력 유모나 보모도 이 업계의 추세다.

현재 대학생이 참여하지 않고 이 업계에 참여할 준비가 있지만 대학생 미녀들은 여전히 자신의 학식을 바탕으로 하고 학식을 허비하지 않기를 바란다.


인체 모델


미스 왕씨, 화중모 예술학원 무용대 졸업.

앞으로는 괜찮은 인체 촬영 작품을 찍어 지금까지도 인터넷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이후 개체의 직업 인체 모델이 되며 각 예술대, 스튜디오, 음반 출판사, 사진애호자 등 전직 인체 모델로 충당하며 수입이 적지 않다.


인터넷


74명 중경미녀 대학생 74명, 동영상 채팅, 매일매일 8시간 근무, 월 소득 최고 5000원.

15명의 예쁜 눈썹이 컴퓨터 앞에 앉아 재빨리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다.

한 명씩 카메라를 맞추고, 일반 QQ 와 대화를 나누는 것은 다름없다.

다른 것은 여자 아나운서 를 볼 수 있지만 상대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회사의 행정 주관 조걸은 새로운 직업 칭호를 가지고 있으며 ‘인터넷 여성 아나운서 ’라고 한다.

그녀들은 모두 충경적 미녀로, 모두 갓 졸업한 대학생이며, 나이는 21 -25세이다.


돼지고기를 팔다


고기권 파는 준여대학원생은 허수매라고 불렀다. "집안이 양주 농촌에 살고 집안이 빈한해, 대3시에 장학대출을 신청했으나, 대4가 되어서야 대출이 신청되지 않았다.

이렇게 해서 그녀는 학교 4000여 위안의 학비를 빚졌다.

몇 달 전, 그녀는 본교의 국제정치학과 대학원에 통보를 받은 후 흥분이 되지 않았지만 짧은 쾌락을 겪은 후, 스스로 돈을 벌어 학비를 갚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일반적인 품팔이 매달 6700위안에 불과하다. 생각을 한 후 허수매는 자신의 창업 단행으로 결정했다.


사생 고문


‘미친 계집 ’은 24세 ‘사생 ’ 고문, 즉 사생 건강 고문이다.

양생 건강관리기관에서 양생 건강관리사를 맡고 있으며 월급은 3000위안 안팎이다.

구체적인 임금은 또 종사자의 신분 배경, 서비스 수준, 서비스 인원 등과 관련이 있다.

몇몇 수준의 개인 건강 컨설턴트는 양생 건강관리사에 해당하고, 손님을 위해 한 달 동안 서비스하는 비용이 3만 위안에 이른다.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양생 건강관리사가 점차 개인화 서비스로 나아가면서 보수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장쯔이: 기회로 더 많은 기회를 바꾼다

설계 전방
|
2010/6/3 17:52:00
29

초등학교 문화 농촌 여자 &Nbsp;6천 창업 600만

설계 전방
|
2010/6/3 11:45:00
34

여자 창업 여덟 명의 치명적인 습관!

설계 전방
|
2010/6/1 17:30:00
44

재녀 서정레이의 멋진 창업로

설계 전방
|
2010/6/1 12:01:00
34

취업 스트레스가 커서 남편을 찾는 것도 핫한 창업이 되나?

설계 전방
|
2010/5/31 18:34: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대학생 창업의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