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첨단 기술 기업 핵심 경쟁력

2008/12/16 15:34:00 42015

연상, 청화자광, 푸천, 화웨이, 하이, TCL......

부동산 창부의 감화 하에 각지의 제후들은 자제하기 어렵고 말머리 분병산으로 돌아섰다.

신군 을 점검 하여 그 중 은 국가 의 핵심 경쟁력 을 대표하는 것 이 적지 않다

하이테크

기업.

많다

하이테크 기업

현대화된 실험실과 생산라인을 고수하지 않고 회마질주행으로 벽돌 기와 덩어리를 만들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재산의 감화 아래 부동산 굴착금대군이 급격히 확대되었다.

한시간 ‘ 외래인, 외래자금 부동산 ’ 의 ‘ 삼외현상 ’ 은 장관이다.

부동산신군을 점검하여 많은 첨단 과학기술업체들이 열거하고 있다. IT 대목 연상, 청화자광, 동방, 통신 거장, 화웨이, 가전스타 하이어, TCL ….

이들 분야의 첨단 기술업체들은 현대화된 실험실과 생산라인을 고수하지 않고 회마 질주, 체조로 벽돌 기와 조각을 만들었다.

연상 부동산 진출이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2001년 연상개발은 융과 콘텐츠 센터, 2002년 베이징융코지지부동산 개발유한회사를 설립하고 2003년에 손을 잡고 천진순치융치에 유한회사를 설립하고 주택업무발전부를 세우고 천진주택사업을 시작하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융코지지는 이미 베이징, 무한, 중경 등 도시에서 200만 평방미터 토지의 개발권을 얻었다.

류전지는 지난 6월 부동산분야의 영군인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청화의 자광 부동산 은 비록 일을 저조했지만 꽤 성과가 있다.

지난해 청화자광 지산은 베이징에서 단숨에 4개의 접시를 내놓고 자난로와 관당은 중식 별장, 자성은 화원 양옥이다.

이 가운데 관당은 중국 최고의 별장상을 수상했고, 회장도 부동산 백걸 칭호를 받았다.

통신거인 보천그룹은 지난해 베이징과학기술원 건설 주식유한회사와 중관촌 서구 9호 지역의 토지개발개발협의를 맺고 베이징 보천빌딩을 건설했다.

이는 보천그룹이 다원화경영을 시도하는 중요한 단계인 만큼 자금 실력으로 부동산 문을 열어 보는 시도다.

한편, 보천지산은 베이징 복시 다른 지역에서 끊임없이 발력하고 있으며, 보천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그들은 현재 서울에서 이미 천 묘의 토지 비축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헤르는 가전 기업의 스타다.

장서민 회장은 포브스 전 세계 총재회의에서 부동산 업계에 진출하지 않겠다고 분명히 밝혔다.

그러나 이에 앞서 헤르는 부동산 회사와 합작으로 부동산 시장을 제치고 하이르는 이미 전문부동산회사를 소유하고 청도 현지에서 주택을 개발했다.

      除此之外,通信巨头华为早在去年就有涉足地产的传闻;家电企业海信已经做到青岛地产的老大,康佳、TCL等也有所作为;发电企业国华电力在北京CBD区域投资了华贸中心;上海复星高科技公司旗下的上海复地,经过几年的增长,已成长为地产领域的实力派。根据福州市物价局的测算,该市开发商的利润率平均约为50%,最低的约20%,最高的超过90%。面对如此暴利,任何冷静的商人恐怕都难以自持。

1990년대 이후 부동산 업체가 아름다운 행복한 시간을 맞았다.

부동산 한 바퀴 또 한 바퀴 개발 열풍이 전국을 휩쓸고 부동산 업체가 미친 듯이 땅바닥, 필사적으로 프로젝트를 볶고, 화열매가 이미 각지의 경제의 이슈가 되었다.

또 다른 흥미로운 현상은 몇 년 부자 순위에서 포브스판이든 호윤판이든 거의 절반 가까운 사람들이 부동산 또는 부동산 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것이다.

전날 복주시 물가국은 전국에서 먼저 이 도시의 상품집 사회 평균비용을 발표하여 사회적 관심을 끌었다.

측정을 거쳐 이 시장의 개발상의 이윤률은 평균 50% 로 가장 낮은 20% 가 가장 높은 90% 를 웃돈다.

부동산 업계 유명인 반석은 과거 2년, 부동산 상업이 큰 돈을 벌었다.

업계인들은 "부동산 이윤이 100 ~200%에 달한다"고 밝혔다.

한 경제학자의 추정에 따라 부동산 업체의 자유자본 회보율은 500% 에 이른다.

이런 폭리에 직면하면 어떤 냉정한 상인도 자제하기 어려울 것이다.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자본의 천성이다.

부동산 열풍 아래에서 삼외현상이 나타난 것은 조리가 된 것 같다.

청화자광 부동산 개발유한회사 사장은 "IT 회사가 부동산 경영은 자본의 축리성이 결정된다"고 말했다.

이 견해는 다른 첨단 기술기업에 쓰여도 꼭 맞을 것이다.

이윤이 두터운 이외에 부동산 분야는 문턱이 낮은 특성으로 산업피라미드 정상에 처해 있는 하이테크업계도 쉽게 매진할 수 있도록 결정했다.

사실상 부동산 분야가 문턱에 들어서면 2개, 하나는 땅이고 하나는 자금이다.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으면 토지자원을 찾을 수 있다면 부동산 분야에 들어가는 통행증을 얻는 셈이다.

인재 면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현재 부동산사들은 여러 가지로 직업 매니저를 구하는 것이 쉽고, 설계 등은 모두 외백으로 할 수 있다.

     

하이테크 기업

국가의 핵심 경쟁력을 파악하고 있는데, 그 연구 능력은 국가 앞으로의 전략 문제다.

오늘날 첨단 기술업체들이 부동산타금 진출을 벌여 자본 유향, 자기 선택과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다른 부동산 진출의 유통, 방직, 식품 등 기업과 달리, 첨과학기술기업은 관련 분야의 핵심 기술을 장악하고 있으며, 그 연구능력은 국가의 핵심 경쟁력과 미래 구도를 대표하고 있다.

국제 과학 기술 경쟁 이 날로 격렬해지는 태세 아래, 중국 의

하이테크 기업

도리어 손을 비우고, 바닥에서 금을 타서, 고도의 주의를 끌지 않을 수 없다.

누군가

하이테크 기업

분병부산은 기업 이미지와 마케팅 전략, 자금 사슬, 인재 유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이테크업계의 경쟁력은 높은 기술적 함량에 달려 있으며 부동산 부동산은 저단의 전통적인 업종에 속한다.

부동산에 발을 들여 기업의 하이테크 이미지는 할인이 가능하며 기존 업무의 마케팅과 하이테크 인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부동산은 자금 밀집형 업계로 들어서면 기업의 운영 원가가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또 잠재된 자금 사슬의 결렬의 위험은 자신의 옛 본행을 연루시킬 수도 있고 위험이 상당히 높다.

중국 과학 기술 발전의 진행 과정에서 자주 창의의 핵심 기술이 결여된 것은 시종 ‘ 늑골 ’ 이다. 현황은 더욱 낙관적: 산업 기술의 일부 관건 분야에서 비교적 큰 대외적 의존하고, 많은 기술 함량과 첨부가가치 제품은 주로 수입에 의존한다.

특히 정보, 생물, 의약 등 산업 분야의 핵심 특허에서 중국은 기본적으로 제압을 받고 있다. 특히 전략적 의미가 있는 중대 장비 제조업은 주로 수입에 의존하고 있으며, 곳곳에서 다른 사람의 목에 걸리는 위험이 존재한다.

중과학원 감자씨는 국내를 통과한 일부 집적회로 기업을 고찰하는 것이 핵심 기술의 깊이가 외국의 제조업체에 의존하는 것이 국외 공급의 핵심 기술을 중지하면 15일 이내에 폐산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런 배경 아래 우리 나라는 본래 늦었는데, 방금 성취된 첨단 기술기업은 재력, 물력, 인력, 인력, 자체 연구 능력을 강화하고 대외 의존 수준을 낮춰야 한다.

얼마 전 심천덕사근투자자문사 회장은 용고신 회장이 연상, TCL, 화웨이 등이 모두 부동산으로 와서 겉으로는 주업이 아닌 것 같은데, 사실 체량은 매우 크다.

다른 나라는 중국과 같은 기업이 없다.

경제학자 낭함평도 자신의 견해를 발표했다. 국제대기업에서는 부동산이 거의 없다.

현재 내지에는 매우 잘하고 있는 전문 기업들이 부동산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은 중국 기업의 비애다.

부동산의 폭리가 많은 수혜자를 촉진했지만, 거품이 깨지면, 첨단 기업이 자금 체인이 끊어질 위험이 생기고, 우리나라 과학기술 경쟁력도 근동골을 피하기 어렵다.

오늘날의 국제 환경에서 기술은 자금 의존과 시장의존보다 더 심각하고 벗어나기 어렵다.

산업의 핵심 기술은 특히 전방과 전략적 고기술을 도입할 수 없다.

우주, 핵, 핵, 마이크로나노, 레이저, 관건 재료, 정보, 생물, 에너지 등 분야 전략 기술은 국가 안전 뿐만 아니라, 중국의 과학 기술 및 현대화에 대한 "뛰어넘을 수 있다"

오늘날 베이징 상하이 등 대도시에서는 지역 주민 1인당 연수입에 비해 주택 가격이 무섭게 올랐다.

부동산의 진정한 가치는 현지 주민의 1인당 소득, 노동력 가격, 건축자재가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지나치게 높은 가격은 다른 요인들의 압박으로 이성적인 귀환 동력이 존재하고, 어떤 정부의 혜택정책이나 상업상의 기적도 막을 수 없다.

90년대 초반에 해남에서 상연 한 막: 하룻밤 사이에 수백 명의 천만장자가 탄생했다.

한때 천억 위안의 자금이 해남으로 몰려들어 기세 높은 부동산 개발과 투기 붐이 일고 있다.

해남은 거의 모든 토지가 볶아졌고, 곳곳에 공사장이고, 집을 짓지 않고, 단지 한 장의 도면 사람들에게 북을 치고 볶을 수 있다.

마지막에 집값이 끊어진 연처럼 위로 올라갔다.

소수의 폭부는 결국 금융기관의 거액의 빚을 대가로 삼았다.

부동산은 거액의 자금을 전제로 삼는 것이며 자칫 부주의하면 대량의 자금이 점용될 수 있어 풀릴 수 없다.

국무원 발전연구센터시장경제연구소 부주임은 "문제가 생기면 전체 기업의 자금체인이 끊어질 수 있으니 자신의 옛 본행도 연루되고 위험이 상당히 높다"고 말했다.

부동산 거품이 깨지면 고과기 기업이 쌓인 거액의 자금이 흐르면 황량한 들판 안의 기와 더미와 고요한 건물에 응고된다.

그렇다면 이 첨단 기술업체들은 절대적으로 부상과 뼈가 무너진 운명을 탈출할 수 없다.

또 사회경제나 단개기업이든 이런 타격이 한두 년 만에 회복될 수 있다.

과연 그렇다면

  • 관련 읽기

상장 하이테크 기업은 반드시 갖춰야 할 특징이다

회사 등록
|
2008/12/16 15:18:00
41927

生物高科技公司怎么办

회사 등록
|
2008/12/16 15:15:00
41897

영국 회사의 이점을 등록하다.

회사 등록
|
2008/12/12 16:20:00
41889

미국 회사에 필요한 조건을 등록하다

회사 등록
|
2008/12/12 16:09:00
41908

미국 지사 등록

회사 등록
|
2008/12/12 16:07:00
41888
다음 문장을 읽다

첨단 기술 기업의 역시장은 어떤 선택을 합니까?

■ 하이테크업체가 부동산 산업에 진출해 구조조정의 역선택이다. 자금의 역이동'역흐름', 국가 발전 전략에 대한 피해가 크다.■ 하이테크업체들이 잇달아 역세를 보이며 정부의 정책이 큰 결점을 설명했다.현재 일부 하이테크업계는 부동산 분야를 다투고 갈수록 커지고 있다.이 현상은 기자가 최근 사과원을 인터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