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 경제가 급속한 발전을 맞이하는 또 한 봄날
민영 경제가 급속한 발전을 맞이하는 또 한 봄날
광동 소재업종협회 회장 유이룡
획기적인 당의 ‘ 17 ’ 대승리가 폐막되었으니, 이것은 단결된 대회, 실질적인 대회, 성공의 대회이다.
당의 《17 》대 보고는 당단결을 이끌고 계속 전진하는 행동 강령이다. 당은 새로운 단계에서 새로운 시기에 해방사상을 개척하고 진취한 정치선언서, 당 창의적으로 마르크스주의를 발전시키는 광휘문헌이다.
이것은 연계 민심과 사람을 독촉하는 좋은 보고서이며, 우리나라 민영 경제를 새로운 발전에 진입하는 진군령이다.
읽은 사람마다 감동을 선사한다.
본 협회 사이트 기자는 ‘17 ’ 보고를 배우고, 시 12, 13회 인민대 대표, 백운구 정협 상위, 백운구 공상연합회 회장, 본 협회 회장 유이룡 선생을 인터뷰했다.
(유이삭룡 회장)
기자: 유 회장, 당신은 민영 기업가로 당의 ‘17 ’대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유회장: 당의'17'은 우리나라에서 개혁 발전에 진입하는 관건적인 순간에 열리는 회의로, 진정한 단결을 위한 대회다.
그녀는 과학적으로 개혁개방의 위대한 역사적 진로를 전면적으로 총결했으며, 중국의 특색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을 높이 들어 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웅장한 목표를 제시하였으며, 전국 국민들은 힘차게 분발하고, 우리 사영 기업주들은 더욱 고무적이어서 옹호하였다.
우리 는 개혁 개방 29 년 동안 전국 각 민족 이 '중국 특색 사회주의' 의 기치 를 이끌 하 면서 창출 했 다. 결국 국가 경제 실력 이 대폭 향상, 인민 생활 현저하 개선, 현대화 건설 전면 전개,,,,,,,,,,,,,,,,,,,, 중국의 사회 면모 가 거세한 역사적 변화 이다.
우리가 사는 광저우에서 보면 개혁 개방의 전방 진지로, 우리는 그 상황을 겪으며 얻은 실혜가 적지 않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2006년 광저우 지역의 총생산은 6000여 억 위안에 이른다. 호적에 따라 1인당 GDP 가 1만위안을 넘어 2002년보다 한 배로 넘어 광저우는 부유형 소강 사회에 진입한다는 의미다.
우리 회사가 있는 서로에서 보면 과거는 복잡하고 뒤떨어지고 외진 지역으로, 지금은 광저우 구두업이 발전하는'김삼각', 광동과 세계로 동행하는 곳이다.
사회주의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다는 현실은 중국 특색 사회주의만이 중국, 번영 중국, 부강 중국을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현실적으로 증명한다.
우리 사영 기업은 개혁 개방에서 가장 실혜를 가장 많이 받는 사람들이다. 우리는 당의 정책에 매우 감사하다.
우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중국 현대화 건설은 더 나아가 개혁 개방이 더욱 심화될 것이라고 믿는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은 반드시 실현될 것이다.
사영 기업의 관심은 당이 민영 경제를 발전시키는 정책이 변함없이 변하고 당의 정책이 변하지 않으면 안심된다.
우리는 총서기를 옹호하는 보고서는 아무리 큰 어려움이 닥쳐도 중국 특색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을 높이 들어야 하며 자강불식과 노력을 기울여 기업을 대대적으로 강행하여 소강 사회공헌력을 전면적으로 건설하기 위한 힘이다.
기자: 17 대 보고를 배운 후, 당신은 중국 경제 발전의 전망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유 회장: 저는 중국 경제발전의 전망에 특히 민영 경제발전의 전망을 잘 보고 자신감이 넘친다.
29년 개혁 개방을 거쳐 중국은 이미 새로운 역사의 시작점에서 다음 목표는 무엇일까?
《보고서 》는 과학발전관의 통솔 아래 “ 전면건설 소강 사회는 당과 국가에서 2020년까지 분투 목표로 전국 각족들의 근본적인 이익 소재이다 ” 며 대담하게 “ 경제를 실현하기 위해 힘쓰고 빨리 발전해야 한다 ” 며 “ 1인당 국내총생산은 202020년보다 2000년보다 2배나 된다 ” 고 내놓았다.
이것은 완전히 중국 경제의 발전과 실제와 적합한 인민의 이익에 부합되는 높은 기준과 높은 요구에 부합하여, 그것은 사람의 마음을 깊이 얻는다.
중앙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정책을 많이 세웠기 때문에 나는 이 목표가 반드시 실현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자: 17 대 보고서에서 민영 기업이 가장 고무를 받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유 회장은 17 대 보고서에서 민영 경제를 고무시키는 것은 당의 민영 경제를 지지하는 정책이 변함없는 것이다.
총서기는 보고서에서 “ 동요하지 않고 지지하고, 비공유제 경제 발전을 유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앙 정책은 민영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에 대해 매우 강한 현실적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영 기업주들에게 큰 자신감과 용기를 주었고, 우리는 안정환을 먹는 것 같았다.
중앙에서 우리를 지지하고 우리는 반드시 손발을 대담하게 발전시켜야 한다.
기자: 17 대 보고가 지적한 ‘ 경제 발전은 반드시 행정 구획 한계 돌파 ’ 를 어떻게 이해합니까?
유 회장: 행정구획 한계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중국과 외국의 무역장벽을 돌파하는 것을 포함한다.
최근 광동성 구두재산업협회를 이끌고 온주, 청두 등 구두업 생산, 판매 기지 고찰, 우리 협회는 또 다른 동행 상업단체와 베트남 시찰을 이끌고, 목적은 국내외 시장의 상황을 이해하고, 다국적 지역의 협력 가능성과, 그리고 새로운 무역 경로를 개척하려는 방침이다.
고찰을 통해 나는 ‘ 보고서 ’ 에서 지적한 경제 발전은 반드시 ‘ 행정 구획 한계를 뚫고 약간의 동력이 강하고 긴밀한 경제권과 경제대 ’를 형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행정 구획 한계를 뚫고 각 지역의 자원을 충분히 이용하여 우세를 상보하고 자원공유를 실현해야 한다. 지역협력만이 경제 전체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반드시 총서기의 경제 발전을 촉진시키는 이념에 따라 광저우 구두업과 광동성 소재업을 이끌고 전국동행과 함께 세계 구두업 고급 시장을 강점하기 위해 열심히 싸워야 한다.
기자가 17 대 보고는 주민들에게 더 많은 재산 수입이 있다는 것을 알려 민영 경제 발전에 대한 계기가 아닌가?
유 회장은 “ 17 ” 대 보고는 “ 창조 조건이 더 많은 대중의 재산성 수입을 더 많이 갖게 만든다 ” 고 적혀 있다.
나는 이것이 중국 특색 사회주의의 혁신이라고 생각하며, 중국에서 창조적으로 마르크스주의를 발전시키는 일종의 새로운 이념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해한다. 재산성 수입은 임금 이외의 수입이다. 예를 들면 투자채권, 주식, 펀드, 재테크 제품 및 집세, 특허수입 등을 말한다.
‘ 17 ’ 대에서 이런 관점을 제시하는 것은 확실히 민영 경제에 좋은 발전기회를 주는 것이다.
이는 정책적으로 채권, 펀드, 주식 구매, 예금 이자, 주택 임대 등 합법적 채널을 이용하여 수입을 취득해, 객관적으로 공업기업, 부동산 산업 건설, 주택 임대, 금융 및 이와 관련한 행업의 발전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2) 나는 개인적으로 이 정책의 실질적으로 모두에게 대담하게 전민의 치부를 장려하는 길로 ‘무산 ’의 변산으로 하여금 ‘ 유산 ’ 의 변화를 북돋우고 있다.
국민이 부유하고 소비도 따라서 증가하고, 제3산업 및 기타 산업은 모두 새로운 발전의 기회가 생겼다.
그러므로 당의 이 정책은 민생의 중대한 조치를 개선하고 민영경제발전에 새로운 계기를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자님 `17 ` 보고에서 당신은 또 어떤 인상이 가장 깊다고 생각하십니까?
유회장: 민생, 민생 개선, 민생, 그리고'17 '대전 중 하나의 포인트이자 기억에 가장 깊은 곳 중 하나다.
총서기는 보고서에서 “ 권위민소용, 정이 민소학과, 이위민민으로 모의한다 ” 고 말하며, 이런 민생의 감정은 우리 당의 여권위민의 본질과 인위본의 과학적 발전이념을 나타내며, 모든 듣는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시대의 발전과 사회 진보에 따라 민생의 표본도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으며, 그것은 이미 '의식주행'에 국한되지 않고, 교육, 취업, 소득 분배, 사회 보장, 의료 위생, 민주 법제, 공정 등 고층차, 전방위 소구에 국한되지 않는다.
‘보고서 ’는 민생 문제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가졌고, 민생을 중점적으로 개선하는 사회 건설을 위한 6대 임무를 제시하고, 이론 높이도 높은 조작성 뿐만 아니라 당중앙에서 가져온 복음으로 우리는 기쁘지 않게 춤을 추었다.
민생계 국운, 당중앙의 배려가 생겨서, 앞으로 백성들은 생활할 뿐만 아니라 존엄하게 살아야 한다. 우리나라는 무슨 근심이 강하지 않고 민족이 어찌 단결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우리 사영 기업은 당의 정책이 있어서 신속하게 발전하는 오늘날, 우리는 반드시 부자가 사회에 보답해야 한다. 당중앙이 인민을 사랑하듯이, 감정대중을 사랑할 수 있는 데 어려움이 있는 곳에 도움이 필요한데, 우리는 모두 원조의 손을 내밀고, 인민을 위해 좋은 일을 처리하고 실사를 처리해야 하며, 조화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자신의 책임을 다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종아리가 굵어서 어떻게 부츠를 선택합니까?매년 자신의 전화 한 켤레를 산다!
- 유행화 | 블랙 해골 Air Force 1 신발 위에 발미도 석출 할로윈 테마
- 패션 브랜드 | OAMC X Fragment Design 연명 시리즈가 풀려났고, 등원호가 직접 폭로했다.
- 패션 브랜드 | MCM X Bape 연승 시리즈 Lookbook 공식 석방, 이번 주 발매~
- 유행화 | RHUDE X Vans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신발 위에 발미도 감상
- 유행화 | Travis Scott X Nike Air Force 1 연승화 발송 날짜 정식으로 확정~
- 유행화 | 아디다스 Futurepacer 밝은 은칠레 배색 슈즈를 내습하고 조형 전위
- 유행화 | Air Force 2 Low 신발의 새로운 레드 배색, 클래식 GUCI 분장
- 패션 브랜드 | 리비 & 35 39; S X & 성구대전; 연승별별 시리즈 를 선보여 복고풍 비주얼 잔치
- 겉감 | 정규 품종'기사회생', 방직 시장 시세가 호전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