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더하기, 왜 이 신발은 늘 빠뜨리지 않는다!!!

2008/7/18 0:00:00 39

오늘 상반기 통계 데이터를 기한대로 발표했습니다:

——6월 PPI 는 전년 대비 8.8% 상승해 최근 최고를 기록했다;

-상반기 우리나라 사회소비품 소매총액 51043억원, 동기대비 21.4% 증가

——상반기 우리나라 CPI 동기 대비 7.9%, 6월 7.1% 상승

——올해 상반기 우리나라 GDP 는 130619억원으로 동기대비 10.4% 증가했다

최근 몇 달 동안 발표된 데이터는 권위 예측기관과의 판단이 거의 가까워졌지만, 추세가 향하는 형세하에서 이 숫자는 전문기관에게 예측하기 어렵지 않다.

시장의 학자들은 데이터가 목표를 조정하는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 예상 안에 GDP 는 심지어 예상보다 더 좋은 것으로 보인다.

미래가 아닌 올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까지의 판단에 한정할 뿐이다.

많은 유명 학자들은 이러한 숫자에 직면하고, 특히 6월 7.1%의 CPI 상승폭으로, 가이자 예상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데,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틀렸다고 말했다!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분명히 모순이다.

정치경제학은 물론 중요하지만 경제학이 시장의 공급을 경시하는 내적 조절을 절대 무시해서는 안 된다. 금리경제학은 반드시 나쁜 일이라는 것은 아니다.

나도 주변의 기업을 이해하고, 현지의 은행기구를 방문했다. 언어소통 중, 모두가 이자의 심각한 견해를 높이는 것은 압축대금보다 더 긴장하고, 쌀은 쌀을 먹는 것보다 적어도 밥이 없어도 쌀이 없고 쌀이 없는 것보다 더 잘 왔다. 많은 기업들이 자주적으로 원가를 선택할 수 있다. ‘우모 무미주취사 ’가 아니라, 우량부가 시장에 쌀값을 낼 수 없다면 덜 살 수 있다. 심지어 죽을 끓일 수도 있다.

그러나 돈이 있으면 쌀을 살 수 없다면, 우량부가 굶어 죽거나 일률적으로 탈락한 것은 사실이다.

쌀값 (이자) 는 비싸지만, 이로 인해 분실되어서는 안 되며, 쌀을 공급하지 않는다.

막아, 여태까지 멀지 않으면 효과가 좋다.

나는 “ 소 ” 라고 부르는데, 열을 안내하기 위해 ‘ 막혀 ’ 는 사람을 답답하고 더위를 먹고 병이 나게 한다.

이자를 늘려 기업에게 선택할 기회를 주어 소홀히 하고, 비용을 높여 산업의 업그레이드에 유리하다.

이자가 더하지 않으면 산업 자본이 금융자본과 생존을 다투는 이유가 더 많아졌다.

만약 내가 노동자에게 임금을 지급할 돈이 없다면, 이미 법정 유통할 수 있는 법인주, 원시주, 네가 무슨 자격으로 나를 비방하겠느냐?

정상적으로 돈을 대출할 수 있는데, 내가 급급해서, 나도 이렇게 낮은 가격에서 내가 이렇게 많은 원시주를 투매하고 싶지 않다. 나도 좋은 가격을 갖고 싶다!

뭐라고요?

이자를 더하는 것은 대가가 있고 선택이 있는 소이다.

예금 준비금률을 높이는 것은 막혀서 쌀자루를 단단히 감아서 더욱 당황할 수밖에 없다.

물가 등 대종 상품을 더 이성적으로 걸어야 한다.

더군다나 우리의 에너지 가격은 단속하는 것이며, 자발적으로 절약을 요구하는 것은 중국에서는 거의 공상이다.

금융과 산업이 긴밀히 연결되어 과거의 날짜를 다시 돌이켜보지 말고 발전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유일한 출선이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를 더욱 폭로할 수밖에 없다.

어떤 사람이 절대적인 이유를 제기하여 나의 관점을 반박하는 것은 누차 혁신적인 ‘ 뜨거운 돈 ’ 이라는 것이다. 이자가 높아지면 ‘ 뜨거운 돈 ’ 에게 더 좋은 기회를 주는 것이 아닌가?

걱정!

그 질문은 이렇게 많은 유동성을 수축시켰는데 효과가 어디에 있는가?

더운 돈이 막혀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이자가 없으면 그들이 기꺼이 가는 것이 아니냐, 이 징조는 없을까?

반면 우리의 금융경제 개혁이 많은 기회를 잃고, 이 사상을 감출 수 없는 수렁에 끌어들였다.

더운 돈이 언제 가는지 모르겠다!

금리, 만약 당신이 피할 수 없는 재난을 예측할 수 있다면, 우리는 빨리, 최소한 우리 산업 업그레이드, 산업의 선택에 이로운 기회를 많이 할 수 있다, 우리 기업은 쌀을 필요로 한다. 특히 대외 무역 수출형 기업의 기업은, 수립할 수 없는 시장을, 우리는 그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어야 한다. 이미 얻은 재전공을 모두 버리지 않도록 하는 것은 정말 안타깝다!

물론 그동안 GDP 가 몇 년 연속 10% 이상을 유지하고 싶었지만 주식시장은 계속 하락했고 당시의 국민경제 실상을 실감치 못하고 있다.

그런데 지금 괜찮아요?

현재 중국의 실체경제의 방향을 확실히 반영하고 있고 주식시장은 이미 객관적인 청우표 작용을 반영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진보라고 생각한다.

지금은 비유하지 않으면 형이상학할 수 없고, 관성 사유가 문제를 본다.

우리 정부가 만약 충분한 이유가 가속화되지 않는다면, 근본적으로 ‘ 뜨거운 돈 ’ 이 될 수 없다는 이유로 단 한 가지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단지 중국의 어려움이 올해 너무 많기 때문에 정부가 나서지 못할 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정부가 완강하게 해소를 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과감한 결정을 제때에 할 것입니다. 이미 미룰 수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어떠한 경착륙할 가능성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 관련 읽기

돌사자제화기업업 등 산업공업원은 경제가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발사대가 되었다

완제품 신발
|
2008/7/18 0:00:00
46

중국 신발 은 신시장 을 빨리 개척 할 것 을 시급히 기다리고 있다

완제품 신발
|
2008/7/18 0:00:00
48

헝겊신 잡다 서이동 기회 5개 제화 프로젝트 낙호 금당

완제품 신발
|
2008/7/18 0:00:00
105

학산화, 또 변화가 많이 갈지 기대가 됩니다.

완제품 신발
|
2008/7/18 0:00:00
50

신발 기업은 어떻게 정확하게 이해와 ISO9001 표준 운용

완제품 신발
|
2008/7/17 0:00: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전국 향진 기업 운영 평온 가죽 제품 수출 4.6%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