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취미 로 부 를 창조 한 80 후 에 창업 해 2년 에 수십만 위안 이다

2008/11/14 0:00:00 13

그는 고교를 졸업한 지 1년 된 대학생 (大大) 일제히 (大) 단연 (大) 을 졸업한 지 1학년 (大) 이 대학교를 졸업한 지 1학년인데, 그는 자신의 취향에 전념하여 수십만 위안의 재산을 창출하고, 1033만 위안의 자산 (元) 을 모았다.

덩 에이, 이 학교 졸업한 지 1년이 된 지 80여 년 된 작은 사장님, 상업 안목 은 독점, 창업 이념 은 '80 후' 사장 의 특징: 자신 의 취미 의 분야 에 집중 해 자신 의 전문 소양 을 자신 의 사업 경험 과 시장 운영 중 의 부족 을 보완 했 다.

일가일가일가외창업 (13) 은 “ 10대 2의 창업 ” 이라며 “ 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로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의의의일로외고객 서비스이므로, 또한 나의 일로써 더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 ” 고 말했다.

그러나 왜 촬영 창업을 선택하느냐에 대해서도 덩에이는 지금까지도 잘 알지 못했다.

“단순한 촬영은 흥미롭지 않지만 촬영과 화장, 스타일링을 하나로 융합해서 흥미를 가지게 된다.”

덩엘이 스튜디오를 창설하는 역사를 더듬어 3년 전에 거슬러 올라갈 것이다.

수업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당시 사천사범대학 영화학원에서 큰 2의 덩애변은 본교 화장 과정의 친구들과 함께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이런 작은 작업실을 만들면 원가가 그리 높지 않아서 모두 수천 위안을 투입했다.

카메라도 친구들을 빌리는 가정용 디지털카메라."

당시 그의 주변의 대학생 창업군에서 이런 조합은 어디서나 쉬워도 점포하지 않고, 어떤 사람은 집에서 일하고, 창업팀은 일각에서 일할 수 있다.

일상경영은 핵심 팀만 보류하고, 작업은 당분간 재학생을 채용하는 등 전문적인 가격도 낮다.

“스튜디오의 가장 큰 특징은 관리가 간단하고 전통 가정과 비슷하다.”

덩에이는 그의 이런 창업 패턴은 자신의 전문지식을 충분히 발휘하고 자원 통합을 잘 하면 반드시 고객 시장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일삼일세 (13)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하) 만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하) 고) 고 "고 (하) 고) 고 (하) 고 (하)

"스튜디오는 간단하고, 몇 개 자신이 설계한 등, 몇 대 빌려온 카메라...

이렇게 작업실이 창건된 셈이다.

그러나 그 다음 달 동안 작업실은 장사를 받지 못했다.

큰 시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결과는 전혀 그렇지 않았다.

찬물 한 대야 뿌려주는 셈이지."

그러나 이 찬물은 그들의 열정을 없애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자신의 어깨에 대한 책임을 더 잘 알게 했다.

그는 자신이 친숙한 몇 개 대학에서 계속 선전하고, 동창들에게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동시에 촬영기재 전매점과 인화점은 소모품을 잘 알고, 원가를 정확하게 계산한다.

그는 인터넷상에서 상담하는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그들의 수요를 이해하고 있다.

찬찬히 경쟁이 치열한 촬영시장에서 생존공간은 그리 크지 않지만, 차츰 덩애는 그의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의 인정을 받았다.

나는 엄격한 의미에서 장사꾼이 아니라 시장을 통제할 능력이 부족하다.

더 많은 고려는 고객의 요구, 그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있지만, 우리는 자신의 건의를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덩에이는 지금 영화관 시장에서 다수의 상업촬영은 모두 유수작업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창신은 크지 않다.

“우리가 매일 촬영하는 것은 보통 사람들이다. 남들이 성달처럼 촬영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카메라 앞에서 어쩔 줄 몰랐다.”

덩에는 "사진 한 조씩 찍어야 하는데 영화 감독처럼 고객의 마음을 이끌고 영화와 배우와 소통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덩에이는 이 점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여기까지의 고객은 대부분 자신이 발견되지 않은 기질을 발산한다.

단연 이념을 주장하다

첫 달에 덩에이는 300위안을 받았다.

"제 인생에서 벌어온 첫 번째 돈입니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덩애의 눈에는 자부심이 가득하다.

학교 창업에 덩에이에게 뭘 받았냐고 물으면 “자금 부팅을 제외하고는 고객이다.”

등쑥설.

더우다오 (Dandada) 는 현재 업무에 바쁘지 않아 예약도 일주일 만에 늘어났다.

"우리는 시장의 영향이 매우 크다."

덩에이는 날씨, 물가 등의 요인이 작업실의 매출액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은 비수기지만 업계는 불경기지만 덩애의 얼굴에서는 전혀 걱정이 되지 않고 여전히 자신의 사진만 팔고 제품을 팔지 않는다.

그는 그렇게 버티지 않으면 더 높은 매출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할 생각은 없다고 말했다.

그의 눈에는 촬영 작품의 고품질과 자유풍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관건이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촬영만 잘하면 다른 모든 것이 도처에 들어갈 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아무리 엉망이고 작업실은 매달 수입이 수만 수만 정도 되는 경우가 많을 때도 2만 안팎이다.

이 점에서 나는 만족했다."

단연 자신의 사진전문점을 열고 싶지 않다는 질문에 덩에이는 예상치 못했지만 당분간 그렇게 할 생각은 없다고 말했다.

일단 가게를 열고 나면 더 친근하게 친해져야 하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그랬다면 사진 스타일과 품질이 보장되기 힘들 것 같아요."

그러나 덩애도 자신의 작업실을 확대해 내년에 3명과 5명의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계획하기 시작했다.

  • 관련 읽기

신랄한 인생 실패 창업 경험

창업 이야기
|
2008/11/14 0:00:00
22

기적!취두부가 백만장자를 튀기다

창업 이야기
|
2008/11/14 0:00:00
18

쓰촨 가난뱅이 1원 놀라서 창업해서 몸값 20억 원 벌었다

창업 이야기
|
2008/11/14 0:00:00
12

중학교 졸업 두 형제가 합쳐 회사 연산은 5 억 위안에 이른다.

창업 이야기
|
2008/11/12 0:00:00
12

장애림: 빚쟁이부터 집까지 세금 백만 원

창업 이야기
|
2008/11/12 0:00: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손구걸이는 농가녀에서 특색 서점의 창업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