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삼국의 황제를 논도하다.

2008/10/17 0:00:00 15

딜레의 길인 리 (Wrinden) 는 “ Wanders ” 기업이 파산했다. 시장이 쇠퇴하고, 모두 한 가지 문제를 묻는데, 도대체 누가 죄인이냐?

1, 3, 2, 3, 1, 1, 2

우리 사마가족?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한다.

그러나 역사의 진보는 통일이 필요하다.

누가 시장을 통일했습니까?

우리 사마 가족.

가뜩이나 큰소리만 치더니, 말로는 사람들이 하는 말이다.

조조, 유비, 손권, 그들은 죄인이고, 몇 십 년 혼전을 벌였다.

그들은 시장이 무엇인지 모르는 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 민심자를 얻는 자는 천하를 얻는다 ’ 는 큰소리지만 성공자에 대한 일종의 미화다.

우리 사마 가족은 어디에 민심을 가져야 합니까?

유비는 민심을 얻는데 첫번째 멸망은 아니오?

내 아들의 사마소는 대권을 장악할 때, 전국의 국민들은 매인마다 침을 뱉어 그것을 물에 잠길 수 있는 것을 원망한다.

그는 나라의 마음을 빼앗아 온 국민이 모두 알고 있으니, 민심을 잃는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세상은 결국 우리 집 작은 주머니에 빠진 것이 아니다?!

이미 파산된 국유기업들은 모두 기본복지를 갖추고 있는데, 어느 것이 민심을 얻는 것이 아니라 전민소유제라고 부르는가!

일렉트릭 전조, 춘추 오패, 진시황, 유방, 그것은 민심의 것입니까?

진승, 오광, 노란 수건 삼웅, 어느 것이 민심의 방향이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결과는 또 어떤가요?

미래를 내다보면 가장 위대한 당 제국, 그 음색 좋은 이연은 기병할 때, 왜 민심에 걸렸을까?

5대 10국, 그리고 나중 원군 백정성, 청병 입관, 어느 것이 민심의 향토인가?

모든 성공자는 성공한 후에 자신을 분장하고, 우민을 속이는 정치적 거짓말과 심리게임에 쓰이고, 세상은 민심의 권세, 권세 배후의 본질인 이익을 결정한다.

권력, 세력, 이자를 장악하면 민심을 장악하다.

그 때, 천하의 큰소리는 네가 말하라, 교과대서 네가 쓰라, 천하의 대구는 너를 봉한다!

크게 크게 실패한 것은 민심을 잃는 것이 아니라 먼저 이득을 잃은 것이 아니라 실세를 잃고 결국 민심을 잃고 민심을 잃고 민심을 잃은 것은 이미 일의 결과다.

‘ 민심 ’ 은 반드시 승리자가 아니다.

세상의 도리, 인간의 도리, 인간의 도리 하나는 ‘ 이익 ’ 이다.

지혜로운 사람은 인성을 뚫고, 인성은 모두 이익에 의해 만들어진다.

가장 미시적인 사례를 들어 보면, 예를 들면 지각하면 돈을 깎지 않는다면 일깨우쳐, 모두가 이 회사가 좋다고 말하지만, 그대로 지각한다!

네가 돈을 한 푼 깎았으니 모두들 이 나쁜 소리를 하는데, 감히 지각하지 못하겠다.

예를 들어 세계 500대 사장이 있는데, 직원들에게 각박하고, 회사에서는 잔업도 하고, 일부 사영 소작방 기업이 직원들을 형제로 대하는 것은 민심이다.

그들은 같은 보수 대우를 통해 인재시장에서 채용을 하고 있다. 만약 이력서를 던지면 누구에게 던지겠는가?

크게 크게 크게 벌리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민심을 가져서는 안 된다.

1원원과 동등 품질제품10원밖에 팔 수 있는 10원, 민심을 잃지 않지만, 너는 민심을 잃지 않는다. 반면, 네가 고려한 가격1원원원원원원원원상품은 10위안을 팔 수 있지만, 이것은 민심을 잃은 것은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하지만, 네가 고려한 ‘ 세 ’ 너는 그것보다 더 더 원민심 (예를 예를 예를 매매매매매매매한다면, 당신과 동동동동등 품질의 상품을 팔 수 있으며, 당신과 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동등 품질상품을 팔 수 있는 상품을 팔 수 있지만, 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가짜 약을 팔 수 없습니다.

133일세 (1331) 만 (하) 는 천하를 얻은 것은 반드시 천하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만약 민심을 얻는다면 천하를 지키기 쉽다는 사실이: 시장에서 가장 빨리 돈을 벌고 가장 많이 벌고 많은 돈을 벌었다면 대부분 ‘ 독하다 ’ 는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후계자가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면 기업문화를 중시하고, 기업문화가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강한 왕조도 이런 특징이다.

이 논조는 정통교육이 배척하는 것이 왜 많은 지식의들이 창업에 적합하지 않고 책을 읽지 않은 사람들이 사장으로 삼았다.

정통교육은 지금까지 정치적 색채를 부여하는 것이며 통치자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역사의 모든 정통교과서,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서비스를 가르쳐 주고, 다른 사람을 위해 물을 길러주는 것을 가르쳐주지 않고, 다른 사람을 위해 우물을 파도록 하는 법을 가르쳐주지 않았다.

책을 덜 읽는 사람들은 이러한 ‘ 금옥양언 ’ 의 부식을 받지 않는다.

그래서 창업이나 마지막에 성공한 것은 공손찬, 유표, 공융 이들이 아니면 어떤 MBA, 독서가 너무 많아서 머리가 썩었다.

일삼일세븐 (13) 양 (大) 은 결코 두려움이 없는 것이 아니다. 인자는 무적이지 않고, 덕자는 왕천하가 아니다.

천하의 길은 한 글자에 이롭다.

일삼가 (天) 가 “ 십일레 (天) 의 도를 과시하다.

단리, 제인, 제국, 제국, 제국, 제국, 제국, 제국, 제국, 제주의.

  • 관련 읽기

성공적인 경영자 관리 방식 123

기업 관리
|
2008/10/15 0:00:00
12

유비에서 "파산"

기업 관리
|
2008/10/15 0:00:00
12

편작의 의술에서 깨달은 관리도

기업 관리
|
2008/10/15 0:00:00
9

유민홍: 신동은 반드시 개인영웅주의 시대를 철저히 고별해야 한다

기업 관리
|
2008/10/13 0:00:00
10

CEO 필연의 세 가지 관리 내공

기업 관리
|
2008/10/11 0:00:00
4
다음 문장을 읽다

삼국 에서 본 기업 중층 간부 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