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구매 및 미상들의 추운 겨울이 왔다?———친구권 내미상 및 해외 대매 조사
미상과 해외에서 대군을 대입하는 것이 나날이 커지면서 탈세 탈세, 가짜 상품 범람 등 일련의 문제가 생기면서 제때에 정비하지 않으면 결국 부상을 당한 것은 소비자다. '중화인민공화국 전자상거래법'(이하'전기상법')이 출범 후'전기상법'은 위상과 대매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업종의 현황은 어떨까? 최근 기자들이 조사를 진행했다.
경영자 현황:
일부 관망 부분은 이미 등록 또는 종료
새 《 전기 상법 》 은 “ 대매 ” 를 포함한 전자 상거래 경영자는 모두 시장 주체등록을 해야 하고 법에 따라 세금을 내야 한다고 규정했다. 구체적인 규정: 전자상거래 경영자는 법에 따라 시장 주체등록을 해야 한다. 전자상무경영자는 법에 따라 납세 의무를 이행하고, 법에 따라 세수 혜택을 받아야 한다. 전자상무경영자는 탈국전자상무에 종사하며 수출입 감시 관리의 법률, 행정법규와 국가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전기상법 ’ 10조는 전자상거래 경영자가 등록하는 예외로 자산 농산물, 가정수공업 제품을 개인 판매하고 개인이 자신의 기능을 이용하여 허가할 수 없는 편의 민노무활동과 용별 소액 교역활동으로 등록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이곳의 소액 소액 소액 소액 소량 은 어떻게 규정 을 각 지역 간 계정 표준 은 반드시 차이가 있는지 여부 를 뒷받침하고 세칙 이나 시행 조례, 부문 규제, 사법 해석 등이 필요하다.
‘전기상법 ’이 본격 시행되기 전에 이런 논조가 있었고, 대매가 사라진다고 한다. 이런 상황은 당분간 발생하지 않았지만, 대매권, 마이크로 상권이 대세패를 맞았다. 최근 세관에서 구매, xx 대매 마이크로신호 등 뉴스가 누차 나타나고 있다.
이에 대해 대입 시도는 ‘털기 ’를 피하기 위해, 다국적 언어나 음성으로 발표한 상품정보, 상품 디자인은 사진 대신 사진 대신 ‘영혼 그림 ’으로 변신, 틈을 타서 ‘다이아몬드 ’, 어떤 사람들은 묵묵히 퇴출, 미세한 이익 위험을 무릅쓰고, 어떤 사람들은 항상 성실하게 등록하고, 교세는 더욱 공정하고 투명한 시장 환경에서 돛을 올리기를 바란다.
친구권 광고 수량:
대다수 의 수렴 이 있으나 여전히 상황 을 분별해야 한다
법규에 따라 엄격하게 국가 요구에 따라 세금 납부 를 요구 하는 미상, 대리 구매 를 대대적으로 친구 권 에서 영업 면허증 을 탔다. 또 “국가 정책 을 따라 걷고 업종 행위, 질서 를 더욱 규범화하고, 가장 합법적 합법적 인 소셜 전기 플랫폼 업체 는 업종 을 더 잘 발전시키게 한다 ”고 덧붙였다. 아직 등록을 하지 않은 경영자는 숨결이 뚜렷하다. 1월 초 한 영국의 대리 구매는 잠시 청구서를 중단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내 친구가 너무 비참해서 12월에 10여 상자를 보냈고, 모두 세관에 잠겼다 ”고 말했다.
지난 10일부터 기자의 한 위상 친구가 기존의'광폭격'을 고쳐 간결한'소청신 '스타일을 개용해 하루도 수십 개의 그림과 무성한 친구를 보내지 않았고, 또 한 손 상품원, 공장 직판의 미상, 1월 8일부터 친구권을 고발했다. 이미 많은 날 광고를 보내지 못했고, 그동안 구성된 단매군도 해산됐다. 기자에게 1월15일 15일 그녀의 문의 가격도 회답하지 않았다.
그러나 여전히 담이 크다는 ‘ 무증 ’ 의 경영자가 있다. 2019년 1월 14일까지 기자 친구의 한 미상 친구는 여전히 복장, 신발, 집 용품 등 하루 평균 340개, 전혀 영향을 받지 않은 것 같다. 어떤 호주 대행은 여전히 어떤 브랜드 젤리, 블루, 자색, 레드, 오렌지 색, 어떤 태국 대행은 여전히 친구의 장신구, 화장품, 변화가 크지 않다.
등록되지 않은 경영자 마음:
등록하고 싶으면 세금 납부 안 하면 봉쇄될까 봐 두렵다
사실 「전기상법 」은 대리구매, 소상등록을 요구하는 것은 시장 감시와 권익 보장 차원에서 고려해 구매자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매가권익에 대한 법률적 보장이다. 그런데 왜 어떤 매가가 등록을 원하지 않는 것일까? 기자가 조사한 결과, 주요 원인은 번거롭고 위험이 있고, 세금을 내지 않으려는 이유다.
한 미상 은 기자 에게 전직 이 소상 하는 것 은 드물다. 절대 대다수 의 미상 은 아르바이트, 지금은 등록, 제때 납세 를 해야 한다. 귀찮다. 등록 을 안 하면 봉호 위험이 우려된다.
과거에는 법률 법규가 명확하지 않아 집행력이 부족하여 해외 대리 구입에 적지 않은 틈이 생겼다. ‘ 전기상법 ’ 이 출범 한 후, 법집행력 이 자연스레 강화되고, 집행 원가 가 상승하여 구입 원가 상승, 구매자들의 이익이 반드시 손상될 수 있는 것으로 적지 않은 사람들이 무이익 으로 탈퇴하기 시작했다.
"대신 구입을 하는 것은 가격차이를 내기 위해서가 소비세, 관세나 기타 세금 아닙니까? 법에 따라 일을 처리한다면 중간에서 벌어 낸 차액은 모두 세금이 되고 무슨 돈을 벌겠느냐? 수사 과정에서 탈퇴를 선택한 한 해외 구매는 “가장 기본적인 노비도 벌지 못하고, 내가 손해 매매를 할 수 없을 것 같다. 당연히 가게를 닫아야 한다 ”고 말했다. “하지만 광고를 먼저 보내서 국내의 매점 을 다 팔고 나서 ‘한 몫 ’을 건져낼 수 있겠지.” 그는 말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于都馆再现时尚深圳展:“新长征,新时尚,新于都” 焕新起航
- 겉감 | 김우 차성 (00803):3450만 은행 대출 유통기한 이체형 난해자금 난해
- 겉감 | *ST 승진 (00971): 2주주주람 정착실업은 법원에서 파산 재정비 신청
- 매일 첫머리 | 무장이 전투기에 걸려서 무인기를 다스렸는데, 이렇게 경핵의 국산재료는 어떻게 더 잘 쓰겠는가?
- 조류 풍향표 | Nike Air Force 1 Low 새로운 차염 시리즈 출시, 관심 있으세요?
- 임신 아동 | '카운터 언니 '성질이 나쁘거나 브랜드 서비스 의식이 끊겼어요?
- 뉴스 택배 | ‘ 중국풍 ’ 은 어떻게 서양 복식 문화에 영향을 끼쳤다
- 겉감 | 6월 전문시장 경기지수가 왜 하락했습니까?비수기에 접어들기 때문입니다.
- 겉감 | 13 개 방직 국가 표준 은 내년 에 실시 되니, 너 의 관심 이 있는지 없는지 빨리 살펴보자
- 겉감 | 보유그룹과 중실그룹 재결합, 자원협동은 쌍방의 주업 핵심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 2018년 정리 2억에 가까운 베버버그 용은 작은 목표를 세웠다: 의상계의 이케를 해야 한다
- 패셔니스타의 흐름을 포옹하고 카파가 뒤집어야 하나요?
- 니트 기계의 디지털화를 이끌고, 성봉은 대원 기량화 국제 선두 제조 방안을 내놓았다.
- 선마 공급을 위한 위성 주식은 작년에 3억 원을 벌었으며, 북두 네비게이션 제품은 중국 군 측에 공급하였다.
- 가력은 수백만 원씩 주식을 환매하고, 다브랜드협동효과는 2018년 매수나 25억!
- 강소수출입 총액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총액은 43802억 위안이 동기 대비 9.5% 증가했다
- 불산시 시장 패딩 품질 조사 보고서 발표
- 고압 엄압!수입 쓰레기
- 웹툰 캐나다의 사건은 다시 반대로 표적이 부적절하다
- 1월 20일 접착섬유 상품지수는 10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