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다스는 그렇게 많은 돈과 나이크 경쟁을 할 수 없다

2016/5/10 22:04:00 98

아디다스나이크경쟁

아디다스는 매년 나이크의 마케팅에 걸쳐 30억 달러를 달성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이크가 지나갈 때까지 최선을 다해 음미전을 얻고 결국 길거리 이미지를 세워 장기적인 경쟁을 얻고, 아디의 모델은 패션권의 더 나은 선수나 명인에게 더 젊은 선수나 명인으로 다가오고 있다.

나이키 본부의 방비 조치와 보안 업무는 매우 빈틈없다.

‘ 혁신 주방 ’ 은 나이커의 설계 중추이다. 거기에는 나이크가 생산하는 모든 신발을 진열하고 있는 도서관 ’ 이 있다. 일부 골간 디자이너와 연구원들에 대한 제한이 없다.

‘혁신 주방 ’은 운동화 거두의 중요한 기대를 담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좋은 운동화가 폭발하는 요람이라고 볼 수 있다.

이후 ‘주방 ’의 슈퍼스타 3명, 디자이너 데니스 드코빅, 마크 맥나와 마가도르스는 아디다스의 뿔에 의해 나이크가 법적 수단으로 반격하도록 했다.

도르스는 한때 가장 감동적인 인심을 개발한 제품을 개발해 공군 1시리즈 (AirForce1)을 포함해 숭상결백이 없는 힙합 문화의 지주.

일은 이런 것이다. 2014년'주방'의 억압적인 분위기에 불만 3명의 디자이너 3명이 그들의 디자인 작업실을 설립하기 시작했다.

아디다스는 마치 올리브 가지를 내밀고 아디다스 이름으로 브루클린의 작업실을 열었다.

3명의 디자이너 3명이'반나이크': 작고 영리하고, 자유로운 사고와 반관료가 되고, 길거리에서 영감을 얻고 제품 제조에 합류하는 자주권이 있다.

그래서 나이키호는 1천만 달러를 던져 디자이너 3명이 위약을 하고, 일부 기소를 포함해 민사 공모를 포함했다고 주장했다.

고소 센터 논점은 아디다스 3명이 상업기밀을 제공하는 데 있다.

나이크는 데코빅이 떠나기 전에 그의 회사의 노트북 컴퓨터에 있는 내용을 복사하고 사밀설계 파일로 자신에게 발부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전자설비와 디자이너들이 제공한 각종 정보를 검사한 뒤 나이크는 여전히 상업기밀을 도취할 증거가 없다.

두 달 뒤 나이크와 이 세 명의 디자이너들이 의견 일치를 달성하여 사사로이 소송을 해결했다.

그 후 아디다스는 곧 이 세 개의 디자이너를 회사에 편입했다.

그리고

나이키

아디다스와 일련의 다른 사건에 연루된 사건으로 장부에 나서기도 했다.

예를 들어 양측 니트 디자인이 분쟁을 일으켰다.

2012년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각각 첫 번째 니트 러닝슈즈를 선보였다. 나이키의 플리카니트와 아디의 프리미트다.

나이키는 지난 2월 발표, 아디는 7월 "첫 번째 스타일의 스니커즈"라고 칭찬했다.

이어 아디다스는 나이크의 독일 지점에서 발급된 특허 침권 소송을 받고 독일 제작과 프림닉 판매를 중단하라고 요구했다.

2012년 8월 나이크 승리 소송, 아디는 생산 중단과 이런 니트 운동화를 만든다.

반격으로 아디는 몇 달 만에 나이크 유럽 특허의 정당성을 의심했다.

결국 나이크의 특허권은 무효로 선고되고, 아디다스는 니트 요소가 있는 신발을 자유롭게 생산할 수 있으나 일이 끝나지 않았다.

그때부터 나이크와 아디다스는 미국에서 각각 각자의 것을 판다

니트 슈즈

아디는 2012년 후반 나이크가 신발을 팔지 못하게 하기 위해 나이크의 특허권을 의심했다.

이어 나이크 패소는 다시 상소를 제기해 ‘발명 ’을 통해 ‘신형 ’ 니트 기술을 통해 “오랜 기간 동안 운동화를 만드는 데 필요한 필요성을 충족시켰다 ”고 주장했다.

어쨌든 이 두 회사는 시장점유율을 위해 나서기 위해 특히 미국에서 전쟁을 피할 수 없다.

하지만 나이크는 여전히 첫 번째 벤치를 차지했다.

듣자하니 나이크 3명을 설득하는 것을 돕는다

디자이너

아디다스는 아디농구 부총감인 브레언 포레스타워, 아디다스는 이 운동에서 특히 한 층 더 올라갔다.

"브랜드가 거대한 날개를 꽂으면 혈당 상승처럼 —시작은 급증하고 점점 약해진다."

푸르스타워는 "예전에 아디가 그랬던 적이 있었지만 우리가 하고 싶은 게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로써 그는 일부 항목을 중단하기로 결정한 뒤 장래성이 있는 디자인라인을 계속 무게로 투자하기로 했다.

"우리는 각 방면에서 나이키와 같은 라이벌이 있다."

푸르스타워는 "그러나 그들은 어떤 면에서도 우리를 위협하지 않는다. 그들은 중량급이라서 대기업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지나치게 포화되고, 사람들이 변화를 찾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물론 나이크에게 과포화는 시장의 다른 면을 독점한다.

아디다스는 힘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열세의 용기가 있을 수도 있다.

그러나 나이크는 이미 운동화 전쟁에서 이렇게 오래 우승한 만큼 남겨진 패턴에 의지해 몇 년 동안 승과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조르덴이 모델로 한 브랜드는 미국 농구화 시장점유액이 아디다스의 20여 배나 된다.


  • 관련 읽기

홍콩의 소매업이 지속적으로 저조해도 아디다스의 확장 야심을 막을 수 없다

신발 속달
|
2016/5/10 20:44:00
57

앤드마의 주가가 급강하하다니 그들 때문이다

신발 속달
|
2016/5/10 11:28:00
167

Everlane 선상 한계 뉴욕 신개념 플래시

신발 속달
|
2016/5/9 13:51:00
95

다프니는 10년 만에 처음으로 적자 전환형 전기상 어떤 실수를 범하지 못할까?

신발 속달
|
2016/5/9 10:18:00
58

다프니는 전기상 분야에서 아름다운 미래를 구상하고 있다

신발 속달
|
2016/5/8 22:32: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온건한 화폐 정책은 진정으로 안정되어야 한다

고봉대는 ‘ 원죄 ’ 이다. 지렛대 경향경제성장을 더할 수 없고,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