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상 상태 하에서 지혜 소매

2014/11/20 16:36:00 29

새로운 상태지혜소매업

화윤만가CEO 홍걸은 소매 혁신이 업종의 새로운 상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어떻게 창의해야 미래의 새로운 소비시대에 적응하는 지혜 소매를 만들 수 있을까? 곽고평에서는'지혜 소매'의 내포와 외연은 주로 소비자, 문점과 공급 사슬 3개 차원에서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 단말기, 인터넷에서 소비자에게 더 많은 권리를 부여하고, 소비자의 구체적인 수요에 대한 큰 데이터 수집, 파악 및 예측, 클라이언트 데이터,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고객의 점성과 충성도 향상, 매장 강화 체험, 회원 관리 강화, 공급 사슬은 인터넷과 큰 데이터로 효율을 높인다.

간소화로 보면 모든 소매상들이 직면해야 할 명제는 하나밖에 없는 것 같다.

상품을 잘 조직하면 될 것 같지만 경영 과정에서 실질적으로 어려움이 있다.

영휘는 어떻게 만들었습니까? 영휘 슈퍼마켓 지분 유한회사 이건파 (이건파)를 소개하며 소비자 선호에 영휘 (영휘)가 소비자 통찰시스템을 조성하고, 이 조직의 효과적인 마케팅 및 공급업체 자원, 이외에도 올해 1월부터 영휘 슈퍼마켓은 복주 8가구 매장에서 이동 안내를 시도하고, 문점 출품.

지난해 3월부터 전체 편의점은'아이스크림 '3에서 80세 소비자 모두 먹을 수 있고 사계절 모두 먹을 수 있는 차이화된 아이스크림, 올해까지 200여 건의'아이스크림'을 판매했다.

'아이스크림 '한 마리가 가져온 것은 아이템의 업적이 아니라 온 가족이 발견되면, 고객은'아이스크림 한 마리만 살 수 없다'고 기다리거나 가게에 앉아 먹을 때, 가게 주변 서비스를 이용한 상품을 들고 쇼핑바구니에 넣었다.

예상치 못한 것은 온 가족이 고객의 모든 쇼핑몰 티켓에 따라 분석해 온 가족이 상대성 있고 좋은 조합 판촉을 찾는 것이다.

곽고평은 인터넷 소매를 이끌고 매장과 달리 업적 분류가 점점 흐려지고 있다고 주장했다.실체문점의 ‘삼부곡’이 시작됐다. 상품과 환경과 인원 서비스의 상승, 둘째는 서비스 기능의 증가, 3은 허실 결합, 디지털화 조립을 잘 한다.

진욱이 생각하다소매실체 소매에 대한 충격은 실체 소매의 정세화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제기했지만, 실제 소매에 대한 분류는 대체되지 않는 것과 다름없다.추세로 보면 소매업 미래는 모든 고정 상업 모델과 형태를 넘어 소비자 내용 수요를 왕으로 삼는 시대다.

소비자 구매경로갈수록 복잡해지지만 만변의 수요는 상품 자체와 서비스를 적재한 체험을 하지 않는다.80 후, 90 이후 새로운 소비 집단이 우뚝 솟으면서, 개인화 소비는 대세의 추세다.

새 세대 개성화 수요를 영합하여 신세계백화점은 선상에서 일체화된 자영 브랜드 LOL 패션 라이프숍을 내놓았다. 제니아그룹은 고객 및 시장 수요 변화에 따라 새로운 통합 상품 관리 전략과 다른 직능 부문의 흐름을 확정했다. 장춘유아는 수용 체험 소비'점거 '소비자, 오성전기는 전통적인 경영 장소에서'경영 상품'으로 전환했다.

실제로인터넷비즈니스가 가장 ‘비장의 카드’로 간주하는 큰 데이터 능력에 실체 소매와 인터넷 소매도 격차가 없다.

곽고평 분석은 인터넷 소매의 우세는 소비자들의 모든 인터넷 인터넷 흔적을 파악하고, 페이지와 구매를 포함해 고객의 큰 데이터를 축적하고, 실제 소매의 우세는 회원 시스템을 이용하여 고객과 그 소비 행위의 데이터다.

물론 현재 실체 소매상의 회원 관리 시스템은 여전히 기초가 박약해, 정보가 정확하지 않고, 유지 불편, 관리 비과학적 문제도 있다.

소매상도 자신의 단판을 가속화하고 있다.기자에 따르면 화윤만가들은 최근 대폭 투자를 하고 회원 체계를 재구성해 회원 정책의 전국 통일을 이루고 천금 회원 독보적인 저가 상품을 내놓는 것으로 알려졌다.까르푸는 가정식 회원카드를 내놓고, 더 많은 소매업체들은 사이트, 위신, EDM 등을 통해 개성화된 회원 마케팅을 펼친다.

소매업에 대한 미래에 대해서는 현재 결론이 나지 않지만 배량이 일깨워준 것처럼 새로운 상태적인 어경에서 소매업은 창의적이고 모방, 변화를 포기할 수 없지만'모방 선택'은 더욱 중요한 일이다.곽고평도 미래 상업 형태가 어떻게 변하고, 선상에서 상업은 각자의 장점에 의존해 재결합해 데이터화, 인터넷화에 적응하는 새로운 소비시대의 상업이 가장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상품과 서비스 위주의 상업본질은 시종일관 우뚝 솟을 것이다.


  • 관련 읽기

브랜드 집합점 쇼핑센터 대세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11/20 14:12:00
25

공업 4.0 시대는 타오바오 를 완전히 소멸할 것이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11/19 16:36:00
149

ICE 솜 선물 트렌드는 먼저 누르고 나올까요?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11/19 15:36:00
41

2014년: 전기상세는 여전히 맹렬하고, 백화점 개혁 붐이 일고 있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11/18 22:00:00
22

전자상업계 사이트 타금 은 다음 성장점 이 될 것이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11/18 15:50: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핸드백 ——너의 좋은 품위를 꺼내

수백 년 동안 패션 부품의 조류는 마치 패션처럼 날마다 다르게 변한다.그 자리도 점점 높아지고, 여자들의 옷차림에 빠질 수 없는 일부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