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PEC 정상회담이 중국 사진으로 복귀해'패션쇼'를 선보였다.

2014/11/8 12:08:00 52

APEC정상회담사진 전시패션쇼

차세대 지도자로서 신규 이후 중국이 주최하는 최고, 영향력 최대의 국제회의로 2014년 APEC 정상이나 주요 의제는 물론 국내외 여론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치와 경제적 요소가 함유된 이외에도 지도자들의'가족복'이라는 사진은 독특한 풍경선이 되었다.

달력

기봉

과연 정상들이 어떤 현지 특색 의상을 입을지 각국 매체의 화제다.

지난 1993년 첫 APEC 지도자 비공식 회의가 미국에서 열렸고 당시 정상들의 옷차림 포인트는 비공식 형식으로 진행됐다.

그들은 조수를 가지고 있지 않고 주제를 설정하지 않고 자유롭게 이야기하였다.

미국 대통령 클린턴, 청바지를 입고 미국 서부 특색을 지녔다.

이듬해, APEC

지도

정상회의는 인도네시아 무물에서 열리고, 유명한 무물 목표를 제정했다.

시임 인도네시아 대통령 수하토 대통령은 회의에 참석한 지도자에게 현저한 염색 인도네시아 셔츠 BATIK를 보냈다.

평소 엄숙한 이미지로 유명한 정상들은 다른 민족적 특색을 드러냈다.

이로부터 관례가 형성되어 역대 회의는 이 특별한 활동을 보류했다.

2001년 APEC 회의가 처음으로 중국에 와서 상하이가 주도시가 되었다.

특제의 당장은 중국 전통 의상 이념에 녹아 있었고, 저고리는 저고리와 셔츠로 나뉜다.

단화 직물 중국식 겹옷 재킷, 레드, 녹색, 커피, 흑색, 진홍색 6가지 색상, 정교한 수공 롤러, 고색고향의 디스크 단추, 동양 정취.

수십 회 정상 회담에서도 이 전통의 청부처가 완전히 있다.

2011년 미국 하와이, 지도자들은 현지 의상을 입고 있는 것이 아니라 양장혁으로'가족복'을 촬영했다.

그러나 하와이 특색 의상 셔츠와 초치마는 정상들이 회의에 참석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올해,

북경

APEC 회의 주최 역할을 맡다.

중국 문화를 대표하는 의상을 찾아내는 것은 베이징 APEC 중의 하나다.

2013년 중국 외교부 의빈사 노배 전 총리가 중국문화를 대표할 수 있는 의상은 당장만이 아니라 남자의 중산복, 여사 치파오 모두 중국의 민족적 특색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중산복은 중국 남자들에게 국복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산복이 새롭고 국제화다.

또 가장 많이 언급된 것은 한복, 한복 역사가 유구하다, 긴 두루마기, 칼라, 소매, 소매, 띠 등 약 열 개 부분.

두 폭의 같은 길이의 천은 각각 접고 앞옷자락, 한복에는 단추가 없고, 옷차림을 띠고 있다.

올해 설계 지원자 복장을 지원한 한 회사 관계자는 외곽 의상의 디자인이 한복과 당복의 특징을 결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도 조직위원회에 비슷한 디자인을 추천한 적이 있다.

그러나 업계 인사들은 한복의 ‘ 중봉율 ’ 이 높지 않고 한복 중의 일부 요소를 배제하지 않는다고 예측했다.

베이징 복장 학원 복장 예술과 공정대학, 여장 전문 방향 책임자,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제복 디자인 중 한 양연은 매체에 대해 중화 민족 복식 형식은 천백종인데, 어떤 형식은 중화 민족 복식 문화의 대표라고 말할 수 없다.

반면 어떤 의상이든 ‘중화복식 ’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뒤의 정신과 의도의 일치성 — 독특한 동양미학과 인문 기질이다.

지도자 의상의 양식은 아직 구체적인 소식이 없지만 이번 정상회의 자원봉사자 복식은 이미 먼저 출로를 했다.

베이징패션학원은 APEC 지도자회의 주간 자원봉사자들이 정성껏 디자인한 중국풍의 정장과 셔츠, 방한복은 수도공항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자원봉사자들은 야외에서 입는 방한복, 블루 배색은 APEC 조직 기준의 색으로 자원봉사자들의 청춘 화사한 풍채를 드러냈다.

양쪽 소매 위의 순백색 줄무늬 가장자리에 오채색 실루엣이 있어 이번 APEC 회의의 오채 표지가 녹아 있다.

실내 자원봉사자들이 정장을 검은색으로 입고, 모든 자원봉사자들의 양심에 맞추어 한다.

좌측 가슴에는 APEC 회의 오채 표지와 자원봉사자 회휘가 있다.

의상은 입체 커팅, 정장의 더블 단추를 채택해 우아하고, 심플한 실용, 셔츠에 중국 레드 단추를 맞추어 대큼한 느낌을 준다.

2009년 APEC 정상회담은 싱가포르에서 열렸다.

당시 싱가포르 공식 측은 여러 날 발표회를 앞당겨 수상자가 사진을 찍을 때 입었던 의상을 공개했다.

싱가포르 정상회의에 비교해 2014년 APEC 베이징 정상회의'패션쇼'는 더욱 신비한 색채를 띠고 있다.

13년 전 21명의 경제체 지도자는 당장을 입고 상하이 과학기술관 앞에서 전 가족복을 남겼던 정경이 역력하고 있으며, APEC 시리즈 회의는 이번에 중국으로 돌아가거나 더 중국 특색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 관련 읽기

방직계의 올림픽이 무한에서 개막하다

전시회 뉴스
|
2014/11/7 21:05:00
26

汉派服装冲刺千亿产业

전시회 뉴스
|
2014/11/7 20:36:00
8

虎门服装展新翼五大平台助城飞

전시회 뉴스
|
2014/11/6 11:07:00
21

Prada探索星际独特展览将亮相香港

전시회 뉴스
|
2014/11/6 10:47:00
23

도쿄 Ginza 가 곧 "Esprit Dior Dior 정신" 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회 뉴스
|
2014/11/5 14:15: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브랜드 디지털화 개조'공수론 '

"더구나 & 34; 더블 & 11 & 34; 더블 & 35 & 34; 작년에 나는 유니폼에서 산 아동복 반값의 아동복 혜택을 받고 있다. 지금도 어린이집 엄마들과 경험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북경에 있는 부마 엄마는 인터넷에 진락도를 하고 있다.사실상 ‘쌍11 ’에 앞서 의상권에 온통 퍼져 있던 ‘베껴 ’족이 모두 변했다.이른바 ‘포코드족 ’은 각 대형 백화점 시의실에서 상품번호와 코드 를 베껴 인터넷에 가서 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