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 패가 몰락하여 누구를 탓할 것인가?

2014/10/12 19:36:00 23

일본눅눅하다

어떤 브랜드 패냐? 10년 전 문제가 아니었다. 그때는 스트리트윗 버스킹. 어차피 미국, 스포츠 파트, 보드 보드, 파도, 농구, 헐렁한 것 같기도 하고, 촌스러울 것 같기도 하고, 길거리 깡패 같기도 하고, 장구는 치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러시, 누가 무서워할까.

나중에일본사람들은 길거리 옷을 개량하기 시작했고, 조류 교부들은 이렇게 큰 옷을 입을 수 없으니, 스스로 자기 생산을 설계하고, 그 안에서 원숙하게 판매하기 시작했다.품종은 그 품목인지 오늘 흰 땀투성이에 고릴라 머리를 찍고 내일 청바지에 번개 를 수놓아 모레 슬리퍼를 신으면 발등 골절에 석고와 붕대인 줄 알았다.

일본의 조류는 홍콩에 빠르게 영향을 미치고, 홍콩인들은 원래 질서, 줄을 서고, 대륙인들이 매일 중환에서 줄을 서서 땀 셔츠를 사는데, 틀림없이 십이 될 것이다.

일본간판황금 10년은 1995년부터 2005년까지 당국인들이 일부 일본 패를 알게 되었을 때 이미 정상이 지났다.당시의 대륙 시장은 현재의 규모도 없고 글로벌 패션 산업을 구동할 수 있다.그래서 일부 일본 브랜드는 파리 패션에 갔지만 주문서는 회사 지출이 부족하다.

그러자 몇 년 전부터 관장을 선택했고 오랜 시간을 견뎌왔지만, 디자이너 자신도 창작에 흥미를 잃고, 언제나 해골을 그리지 못하고 결국 관장을 선택했다.좋은 점은 홍콩에 브랜드를 팔았고 향불을 연장한 뒤 새어머니의 조화패로 불쾌한 2선, 크로스, 한정, 한정으로 많은 아이들을 낳았고, 조인인지 아닌지 몰라도 줄을 설 수 있게 했다.

창작 을 말하자면, 일본 의 패거리 이다고요하다대략 두 가지 이유가 있다.하나는 참조학과, 디자이너가 원래 원하는 레벨이 아메리카인 스포츠나 데님 브랜드라면 놀 수 있는 공간이 확실히 한계가 있다.청바지는 몇 가지 공예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새 바지를 갈아입어 30년 동안 세탁한 적이 없었던 것처럼 흰 셔츠를 비교하면 프린트만 놀 수밖에 없다.또 나이, 보이는 총괄적으로 만장한다. 디자이너는 나이를 먹었고 성숙하게 입고 싶었다. 그래서 조류 교부들도 정장을 한 셔츠와 양복을 정장했지만, 참조한 것은 역시 미식 캐주얼 스타일이다. 결과는 별로다.

길거리 아이돌은 모두 밑바닥 사회에서 왔지만, 정말 출중하다. 본래의 모습으로 입고 싶지 않다.NBA 133 10 10 NBA \ NBA & NBA & NBA & NBA & sen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t & g연예계를 살펴보면, 카이오 (Kanye)가 데뷔할 때 울트라 안경을 쓴 적이 있다. 나중에 고도의 노선을 걷고 파리 패션주는 꼭 갈 것이고, 모두 큰 상빈들이다.

미국 톱스타들은 패션 수요를 가지고 있다. 누가 만족할까? 아니면 유럽인들, 유럽 패션의 모든 브랜드들이 길거리 스타일에 대해 후각을 알 수 있지만, 타이밍을 잡고서 할리우드 스타를 들고 말권을 잡았다.물론, 관건은 제품, 트렌디한 스타일에 패션 감각을 가져다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 세련된 세부, 로고가 디테일, 간단히 보면 부자 금으로 보인다.명성을 높여 말하자면, 자하의 길거리 조류를 스스로 내려앉게 하는 패션 스타일의 한 갈래가 된다.이 제품은 높은 가격을 판매할 수 있고, 큰 수를 팔고, 부자가 많이 사면 많을수록 인정받고, 부자 2세대는 더욱 집착할 것이다.

이 방면에서 노미는 조잡한 패를 만들어 정세를 잘 알고 있다. 현재 한창 유행하고 있는 미국 패는 중국산이 아니다. 모두 이탈리아를 놓아도 재미있다. 이탈리아 재봉은 양복도 안 하고 맨투맨으로 바꿨다. 지금은 디자이너 브랜드마다 한 두 벌의 위드 코트를 밀어야 한다. 여자들은 모두 긴 치마 하이힐을 잡아야 한다.

현재 일본 패들은 한정모드 같은 간단한 기아 마케팅을 피하고 유럽의 원단으로 이탈리아에서 생산해 제품의 질감을 크게 끌어올리고 판매가를 올리는 상황에서 성가를 높이는 것이 더 적막하지 않겠는가?

그러나 일본 브랜드는 장인 정신을 가지고 생산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일본의 국내 시장은 여전히 비교적 커서 진정한 출출출의 절실성이 없다. 일본의 금융체계는 대출금리가 제로에 가까워지고, 일본 조류판은 원가가 거의 없는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관련 산업자본이나 의문의 개입도 필요없다. 자본이 가져올 수 있는 자원을 동시에 잃어버렸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일본의 유통체제가 제시한 도매가격은 기기발했고, 오절까지 육절 공급으로, 소매상들의 이윤 공간이 너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이다.그래서 국내 소형매수점에서 판매된 일본의 조류판은 종종 점주가 소매 경로를 통해 입고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도매가격도 싸지 않으므로 누구도 물건을 압박하고 싶지 않다.

사실 이 조류 의 교부 는 여전히 길 에서 온 본원 을 고집 하 고 있다. 결코 상업 을 원하지 않 는 점 은 웨이보 의 팬 수 를 통 해 보좌증 을 한 명 을 받 고 있다. 니고 의 팬 은 5,80,000 여 명 이 여 명 을 알 수 없다 는 것 을 알 수 없다.

하지만 거리에 있는 사람들이 유행을 이끌어가는 의상을 입고 있는 이들이 어떻게 생각하는가?


  • 관련 읽기

카우보이 재킷 사랑

추천
|
2014/10/12 11:33:00
251

패셔니스타 셔츠 +스커트 완벽하게 스타일링

추천
|
2014/10/12 9:13:00
152

본토 디자이너 브랜드 인기 인터넷

추천
|
2014/10/12 0:01:00
36

각국의 공식석상에서 상식 너는 모두 만드느냐

추천
|
2014/10/11 18:52:00
40

겨울철에 어떻게 교묘하게 털을 씻을까 외투

추천
|
2014/10/11 18:45: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직영 은 “ 신부 ” 를 낳은 어머니 는 ” 에 미치지 못한다

최근 기자는 여러 니트 업체와 접촉할 때 직영 두 글자를 자주 듣는다. 대리제에서 풍성한 고급스러운 남성 팬티 브랜드 바티오와 최근 두 번째 주문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고급여사 내의 브랜드 미미, 일관으로 직영 중인 상하이 여장 브랜드 플로리빈 (플로리안), 브랜드 관계자는 기자에게 대리제에 비해 직영에 관심이 있다고 밝혔다.이에 대해 대리상은 도대체 뭐가 부족한지 이 니트 기업들이 직영을 앞세우기 시작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