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같은 통계 통계 데이터는 방직 의류업 상장회사 중보가 반반이나, 방직 의류 업계는 여전히 뚜렷하게 따뜻해지지 않고 조정해야 할 판덩이가 비교적 많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이 < < < strong > 을 사전에 예증하였다.
‘ 회사는연초부터 다음 보고기말까지 누적 순이익이 전년 대비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예측했다.
바로 < p >
‘p ’은 상술한 5개 이상의 예증 회사 외에 의류 업계 70 피랑 낭자 지분 (시세, 진료), 카노디스 (시세, 설진) 등 일부 의류 회사 2014년 중반의 실적이 하락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7필의 늑대는 전년 대비 30% 에서 50% 하락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낭자 지분 은 전년 대비 10% 에서 40%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노 디로 는 순이윤이 전년 대비 50% 에서 80%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u cj.a as ’가 사전의 재고 (# 의 의혹 # 의장 (# 의장 # # # # # ttttp # # # # # # 의 # 의 # 는 # # # # # # # # # # # # # # 을
기자가 알기 때문에 많은 상장 남성들이 실적이 좋지 않다는 해석은 대체로 일치한다: 재고는 여전히 순리적인 경상 증가, 인공 원가 상승 등 원인으로 모금리 감소로 인해 시장은 여전히 따뜻해지지 않았다.
또한 빠른 패션, 사치, 전기상 등 충격을 앞두고 기업들은 매장, 위치를 바꾸는 등 여러 면에서 모델을 구하지만, 관련 원가를 높이고 있다.
바로 < p >
의 한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부상하면서 전선 아래 실체점 점유율은 빼앗길 것이며 특히 가격이 높은 의상으로 인터넷에서 저가 의상을 배제하는 데 큰 영향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늑대의 양복은 소비자에게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은 전제에 저가격의 동질적인 동질적인 상품으로 일정한 분량을 빼앗길 것이다.”
실제로 국내 스포츠 브랜드 대규모 매장에 이어 늑대가 2013년 505개 가게를 닫았다.
이 밖에 다프니는 최근 상반기 순관점 85개를 공지했다.
바로 < p >
사전의 업계 전문가는 장기간 국내 의류업이 디자인에서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각 브랜드의 차이는 비교적 작고, 많은 기업의 확장 패턴이 비교적 조방하다고 말한다.
현재까지 뚜렷한 우세한 선두기업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 "이런 동질화는 업계에서 급속히 하행할 때 기업 간의 경쟁을 격화시켜 기업의 이윤을 꺾고 있기 때문에 전통 브랜드는 변형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