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이 약간 상승할 뿐 아니라 백성 기타 주요 실적이 모두 하락했고 순이익은 58.4%에서 3억54억54억원으로, 회사 상장 9년 만에 최악의 성적표가 되었다.
업계는 전통소매업에서 전기업체가 강력한 충격을 받고 있는 2013년 전통백화점의 대표로 백성업은 거의 필연적이라고 분석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다요인으로 순이익 대락 `
의 백성은 지난해 연간 재보에 따르면 2013년 회사 판매총액은 174.81억원으로 전년 대비 4.3% 증가한 것 외에 100성의 주요 실적이 모두 하락했다.
이 중 같은 점 매출액이 1.8% 하락했고, 같은 가게의 경영 이윤이 15.1%, 백성백화점의 전체 상품의 총금리가 0.7%에서 17.5%, 경영 이윤이 49.7%에서 5.43억원으로, 순이익은 58.4%에서 3.54억원으로 하락했다.
바로 < p >
'p'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2013년 백성 상업이 모두 6개 매장을 개설했다.
2013년 말, 백성상업은 중국 37개 주요 도시에서 총 58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매장 수량이 증가한 손실도 늘고 있다.
백성 측은 이번 새 개점 (2012년 개설된 4개점 및 2013년 개설된 6개점)이 1조93억원에 달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2013년 이상이 아닌 성적표에 대해, 백성씨는 2013년 소비품 소매총액이 2007년 이후 가장 낮았으며, 추가 소매상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새로운 과학기술이 소비 행위의 변화를 초래하면서 소매상이 2013년에 도전했다.
바로 < p >
‘p ’은 외적 요인 을 제치고 백성 역은 “한편 상하이 플래그숍이 대형 개설 계획으로 잠시 휴업해야 한다 ”며 “다음으로 계속되는 지하철 공사는 무석, 남창 등 지역 5개의 중점 플래그숍 업무운영에 영향을 미친다 ”며 “ 이 밖에 계획이 닫힌 가속감감가가속감과 임대 계약을 폐지한 벌금 8710만 위안도 마지막 재무자료에 영향을 미쳤다 ”고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p'의 백성 측은 경쟁 가극 및 표현이 부족한 신개점, 양성점 수가 증가하고, 작년 상품'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cj.a a p'을 통해'모리율'이 전체 감소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strong `의 구매센터 개발 `
은 2013년 참담한 업적을 앞두고, 백성그룹은 미래가 기존 플래그숍에 대한 개조와 개조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3년, 백성그룹은 상하이 플래그숍의 대형 개조 공사를 완료하고, 베이징 플래그숍의 경영면적을 확대하고, 백성백화점도 석가장에 위치한 현수점을 폐쇄하고, 귀주 관리점의 관리 계약을 종지했다.
바로 < p >
‘p ’은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했지만, 백성은 여전히 2014년 야심차게 확장 계획을 세웠다.
백성백화점은 기존 시장이나 인근 도시에서 적지만 규모가 더 큰 신점을 시행할 계획이다.
한편,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수익 공급 공급, 백성백화점은 쇼핑센터 개발 및 운영 및 운영, 고객에게 전방위 쇼핑 및 오락 체험을 제공한다.
바로 < p >
'p '' 이 밖에 백성은 국제유명 브랜드와 단독 합작 가능성을 계속 물색해 회사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sjfxm.com /news /news /index.a a s.aast)’가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사전에 (# ttttp # # # # # tttp
의 백성 업적이 하락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이양 베이징 상업경제학회 사무총장은 지난 1년 중 최소한 3개'적응'이 선 아래 융합되지 않는 신형 소매 패턴에 적응하지 못하고 전통백화점 증가 체험, 패턴의 새로운 전략 전환형에 적응하지 못하고 침몰 지역, 제공 세분서비스의 추세에 적응하지 못하고 새로운 점포는 여전히 중심구 백화점의 복판이다.
바로 < p >
은 올해 계획으로 보면 여전히 매장 규모를 확대하고 이삼선 도시에 업적을 늘리기를 희망하는 것이 아니다.
라이양은 소매업 혁명을 앞두고 모든 백화점이 전통백화점으로 자리매김하지 말고 소비 체험 향상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른바 ‘접망 ’을 빨리 연결해 선상 아래 업무를 통한 서비스의 편리성을 증강해야 한다.
이 전변은 백성신에서 보지 못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