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봄 여름 리넨 원단 프린트 트렌드 해석
'2014 봄 여름 파리파리파리파리파리 프리미미미예예예미미미미미미비비전시회 첫 개막에 700여 개의 브랜드 전시업체가 패션, 과학기술과 기능성을 통해 2012012012012012012012012012012012012012012012014'htttttttp:/wwwwwwpppppre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스스스스스스스닷닷닷컴(nedex c.aasc.aaaaaaaaaaassssssssssssss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자연의 원소 소재의 선택은 사람들의 이목을 새롭게 한다.
월말 미국 로스앤젤레스도 약해지지 않고 트렌디한 발걸음으로 ‘2014 봄 여름 LAL.A.Textile 소재 전시회 ’가 성대하게 등장해 패션원단, 하이테크기술 원단과 기능성 원단의 절묘한 극을 선보이며, 자유주의 스타일의 노미는 패션 트렌드에 대해 어떤 고견이 있을까? 프린트가 가장 눈부신 주제로 떠올랐다.
이처럼 좋은 연기가 엇갈릴 수 있을까? 국내 트렌드와 패션 리넨 소재를 추구하는 신신그룹으로, 아마팬들과 함께 < a target = "(u blank)="http://wwww.sjfzfzemcom > 을 만들기 위한 디자이너
바로 < p >
'프린트 백화염염 '바로 파리 프리미어리 (PremiereVion)'
'p'은 프랑스 파리 프리미리어비션 전시회에서 이미 세계 정상급 원단 전시회 중 하나로 프랑스가 세계를 뒤흔들 수 없는 패션 지위에서 결정한 것이다.
이번 이번 파리프리프리프리미미비비비비전시전시전시회, 다양한 색색풍부, 생동취재초초시각충격력의 패션 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프리미미미, 비비비비비비전시전시전시전시회, 각색색색색다양한 색색색색색색색색다양, 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각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다른 성정정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한 자연스미무한한 창조력.
이번 전시회는 여러 테마의 프린트 원단을 공개했다. 그 중에는 꽃, 꽃, 꽃무늬, 꽃무늬, 꽃무늬, 꽃무늬, 잎, 풍경화, 스탬프, 스티커 등 다양한 유행 디자인 테마 요소가 포함돼 있다.
바로 < p >
'p '<꽃봉오리 고전 >
'봄여름가장 활활활콘셉트의 주제요소 중 하나, 형식다른 꽃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이 디디디작가들의 열심의 초점이 되는 것은 사실주의, 작뜻 콘셉트를 모두 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생트트트콘셉트, 이런 프린프린프린꽃은 아라라리(A a tarrget ='u blalank 'htttttttttp://wwwwwwwwww.ssjecom /com //가가가방의 색색색색색을 부여할 수 있는 꽃꽃꽃꽃꽃꽃꽃꽃꽃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프린lalank (a a target tlank (a a tarrget (((a tar모두 활기가 넘쳐,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바로 < p >
'p '<꽃그림 >u
‘p ’은 현대다채로운 회화꽃도 프린트 유행 트렌드가 되는 중요한 시각표현 형식으로 명과 암흑 사이로 교체돼 있어 색채 명암, 꽃송이 원색, 예술가 마음 다원교체 세계를 생생하게 방영하고, 때로는 과장, 때로는 섬세하고, 때로는 부드럽고, 때로는 부드럽고 아담하고, 다양한 활력과 기쁨, 이런 유행도 생활에 흥미를 자아낸다.
바로 < p >
사전의 수채꽃무늬 < < < < p >
‘p ’의 꽃그림 은 꽃과 사람들의 내면 세계의 모든 아름다움을 완전히 표현할 수 없어서 수채도 출석하고, 수상 프린트도 각기 신통하고, 수채의 의도 아래에서 꽃송이의 아름다운 꽃들이 바람에 춤을 추며 수채에 피어나며 예술대사 화필의 ‘일화 일화 ’는 그야말로 꽃의 주제가 될 수 있고, 재질적인 아마프린트가 다른 세계일 수도 있다.
바로 < p >
'미트꽃 '-'미트꽃'이'
<작은 꽃들 >은 꽃잎이 흩날리는 만큼, 작은 꽃과 아름다운 꽃과 싱그러운 스타일로 보기 좋은 디자이너에 대해 자연스럽고 순수한, 정미 한 송이, 흰 꽃과 분채를 풍기는 조합, 파란색, 파랑과 핑크색, 신선한 풍습을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편안함, 풋풋풋함, 풋풋함, 풋풋함 또한 독특하다.
바로 < p >
사전의 잎 분배
‘p ’은 자연적인 스타일의 디자인 이념이 꽃프린트 위에 드러난 것만은 아니다. 식물은 같은 존재가 될 수 없는 주인공이 된다. 특히 열대 스타일의 식물은 여름철 같은 주제를 가장 절합하고, 천진하고 낭만적인 천연가스, 해풍의 스프링으로 자연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주제 요소가 된다.
바로 < p >
<풍경화 >가 바로
‘p ’의 아름다운 풍경은 사람들이 추구하는 영원한 주제이며, 마음씨가 편안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촉매제, 이번 시즌 디자이너 영감 취재와 부드럽고 아름다운 풍경을 프린트의 장소로 다른 공간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갖춘 상상으로 가득 차있다.
바로 < p >
'스탬프 '스펠링.
‘p ’과 다른 스타일의 미경과 격정적인 충돌, 대담하게 전위적 스펠링을 하기 위해 기존 같지 않은 종류의 미는 일정한 형태로 통합되어 자유롭게 많은 재미를 더해, 색채의 충돌을 전달하며, 다양한 패턴의 코드를 다룬 데 대한 아이디어가 무한히, 창의적이며, 2014 패션 원단 가운데 전위적인 인상파가 됐다.
바로 < p >
‘파리 전시회에서 각양각색의 꽃무늬 프린트를 본 미국 패션 트렌드에서 꽃송이가 어떤 자유주의를 부여하는 새로운 유전자는? 클래식 패턴부터 선명한 색조로 여름꽃처럼 현란한 프린트 원단을 선보였다. 이 계절의 프린트 원단은 자연계 백화와 아름다움을 기대하고 있다.
바로 < p >
'p `난잡한 꽃 `
사전영화 속 꽃봉오리 치파오, 어지러운 꽃무늬 프린트가 은은은하게 드러나 있는 사실이 유유미라고 할 수 없지만 멋이 있다.
낡은, 물세탁을 하면 누구나 원색에 달할 수 없는 마음의 경계, 더 많은 환상과 감정의 발효의 여지를 보태기 쉽고, 난중에 새로운 것을 구하는 것은 조금도 영향을 주지 않는 정교한, 자연의 영락한 화면과 자연의 배열의 순간이다.
바로 < p >
사전의 동물피 프린트 `
‘p ’은 꽃봉오리, 식물이 2014 봄 여름 소재의 현란한 주제 요소로, 전위, 패션의 디자이너들은 식물과 화훼의 세계에 얽매이지 않고, 동물계에서 더 많은 창작의 영감을 발견하고, 레오피의 섹시, 사피 무늬의 냉염함, 심지어 고양이과 동물, 악어가죽 꽃무늬 모두 패션의 패턴이 될 수 있으며, 동물 가죽 무늬의 꽃무늬를 취재, 다채롭거나 흑백색, 천변만화시켜 놀라움을 자아낸다.
바로 < p >
은 동물의 왕국이든 식물세계이든 예상치 못한 색채조합이 미래대화의 도구로, 환상적인 도안이 시대변혁의 분위기를 대표하며 전통적인 폴카의 원점 프린트 프린트, 대리석 무늬 등 재미있는 도안과 색채를 합류하며, 현대도시에서 대천세계를 굽어오르는 것은 물론 창의적인 유행 주제 요소가 된다.
이 모든 취재와 자연의 영감과 다른 소재의 원단을 융합하여 2014 봄여름 < a http: wwww.sjfzm.com > 을 통해 < 린넨 원단 >의 유행 트렌드 를 배양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Air Jordan 12신발 전신 NFL 선수 전속 배색 노출, 재미 폭발
- 유행화 | CDG X Air Jordan 1 연명화 순백 배색이 발매돼 펑크 AJ1 ~
- 패션 브랜드 | NOAH'bahamas' 별주 시리즈 아이템이 공식적으로 드러나 수재지역에 기부하다
- 뉴스 택배 | 유니폼 주문서 동남아로 이동, 베트남은 40%!
- 보물을 배합하다 | 앨리스 화이트 와이드 와이드 팬츠에 양기 셔츠 화이트 화이트 패턴
- 업종 종합 서술 | 국무원 관세 세칙위원회는 미가징관세 상품에 대한 첫 번째 배제 목록을 발표했다.
- 업종 종합 서술 | 공업 인터넷 이 방직 업계 의 전형 업그레이드 를 이끌다
- 뉴스 택배 | 바리 앞에 미테스본웨이는 어떻게 계속 "심상치 않다"?
- 상가 속보 | T.W.Aniversary 곰돌이 초심'칸 '패션
- 상업대학 | 카희 명품은 어떻게 여장 회사에 속는 것을 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