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샤워코트 표가 1190 &Nbsp

2011/11/25 14:06:00 17

이틀간 상주 한 포럼에서 북교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1학급 구매반복에 관한 일들이 들썩들썩 떠들썩했다. 원인은 이 반 학부모위원회의 제안으로 600위안 1개를 선용한 돌봉투로 삼았다.

반복

.


네티즌: 600원을 들여 반복을 사면 안 될까요?


게시자 동료의 아들은 북교에서 중학교 초하루, 최근 반에서 스웨터 를 통일적으로 구매하고 반복으로 옷을 입어야 한다

가격

싸지 않으니 한 개에 600원이 더 든다.

하물며 아이가 몸이 자라고 있어 600원을 들여 반복을 사도 너무 사치스럽다.

"이 반은 정말 소라고 생각한다. 이런 옷을 반복으로 만든 것이 상주일 것 같다."

게시자는 이 일을 인터넷에 보내서 네티즌에게 평가를 해 달라고 했다.


천층의 물결을 일으켜 반급 학부모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은 "반대파"와 "지지파"를 지지하고 있다.


반대로 상대방의 주장은 아이들이 학교에서 교복을 입을 수 있고, 스웨터를 다시 구입할 필요도 없고, 더구나 600원을 들여 옷을 사는 것은 가정마다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지지측은 반복을 통일 구매 반복을 먼저 자발적으로 원칙으로, 학부모위원회가 서핑을 하는 것은 대부분 학부모의 동의를 거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이로 하여금 통일반복을 입고 반급문화를 보여주고 집단 영예감을 높이는 것은 좋은 일이다.

또 오버코트를 뽑는 것도 방한성이 좋아서 겨울에 따뜻하게 입었다.


가정 위원회 제안


북교중학교 학생발전처 서 선생은 기자인터뷰에서 반 1학년 6반을 구입할 계획이며 반급 문화건설에 특색을 갖추고 자신의 반훈, 반휘, 반휘, 반장, 반장, 반장 위원회를 설립해 공동 관리 반급 사무에 동참했다.

사실 학교는 현재 3벌 교복이 있는데, 각각 봄 가을 1벌, 여름 2벌.

그러나 초하루 6반 가정위원회 회원들은 겨울철 날씨가 추위를 감안해 기존 교복이 얇고 반급 특색을 보이기 위해 반복을 구매하자고 제안했다.

서 선생님은 겨울에 학교 측이 교복을 입고 등교하도록 강제로 요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초기 6반 담임장 선생님에 따르면 집무위원회는 그녀에게 반 구입을 한 뒤 이 제안이 좋다는 생각에 가무회가 전체 학부모에게 의견을 구하고 있으며, 현재 피드백의 의견을 총괄하고 있다.

옷 가격의 논란에 대해 장 선생님은 "개인적으로 교복과 비교하면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이 옷의 품질, 보온성 모두 좋다"고 말했다.

장 선생님은 반복을 시도하는 것은 조직 사업에 결루가 있다는 것도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이 일을 책임지는 학부모가 힘들고 한 명씩 전화를 걸어 각 학부모에게 의견을 구하는 것이 감동적이었다.”

장 선생님은 다른 학부모들이 이해할 수 있고, 많은 교류를 통해 학급 업무를 지원하기를 바란다.


조사: 찬성도 있고, 의문도 너무 유행이다.


어제 인터뷰에서 초하루 6반 학부모가 마침 학교에 가서 수업을 들었다.

학부장엽 여사는 반복 구매를 제안하는 초심은 아이들의 집단 영예감을 늘리기 위해서다.

학부모들은 처음에는 타오바오 위에서 200여 위안의 샤프코트를 구입하려고 했으나 품질이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해 백화점 선매를 해 원가 1190위안의 스웨터를 마음에 들었다. 나중에 백화점 상가와 구입한 수량을 50% 할인하면 약 600위안 정도였다.

"모든 과정은 학부모가 자발조직이고, 가계위원회도 전 학부모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의견을 구하고, 당시 78명의 학부모만 동의하지 않았다."


또 한 학부모는 옷값이 좀 비싸지만 봄 가을 겨울 3계절 모두 입을 수 있으며 겨울은 바람막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품질이 나빠지면 1년만 입어야 바꿔야 하는데, 아이가 2년 넘게 졸업하고, 계산도 거의 비슷해요."


초하루 6반 학부모인 QQQ군을 추가한 뒤 채팅 기록을 살펴보니, 군 가장이 구매에 동의한 것으로 알려졌고, 학부모는 “스탠더더드복을 너무 유행하는 것 아니냐 ”고 말했다.

또 어떤 학부모가 전체 학부모에게 의견을 묻고 특히 그 부분은 QQ 군을 넣지 않았다고 제기했다.


진전: 통일 색상, 학부모는 스스로 구매할 수 있다


인터뷰를 마치자 장 선생님은 스웨터를 반복으로 구입할 것인지 아직 확정되지 않았고, 학부모가 가격이 높다고 생각했는데 반복의 통일 색깔과 비슷한 스타일을 확정하자고 제안했다.

가격과 브랜드는 학부모마다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스스로 구매한다.


어제 오후에 기자는 초하루 6반 가정위원회 주요 담당자 인씨와 인터뷰했다.

그녀는 지금의 상황을 감안하면 학부모들을 스스로 구매하게 하고, 미리 색깔을 통일하면 된다.

인여사도 통일 반복을 사는 출발점도 아이를 위해서가 좋아 이렇게 큰 논란을 일으킬 줄은 몰랐다.

“일을 할 수 없는 곳이 있으니 다른 학부모들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함께 상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관련 읽기

가게, 홀아비절, 추수감사절 &Nbsp

상가 속보
|
2011/11/25 11:56:00
20

야생 표피 900원 & Nbsp; 소상인

상가 속보
|
2011/11/25 11:34:00
25

조단 체육 출시 전 & Nbsp

상가 속보
|
2011/11/25 11:05:00
46

백화점 독점 모드'한류'를 만나다?

상가 속보
|
2011/11/25 10:31:00
12

중국 시장 잠재력 이 거대한 2년 동안 인터넷 쇼핑 매출액 이 1 조 5000억 위안 에 달할 것 이다

상가 속보
|
2011/11/25 9:23: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2011 화남 국제 임신 아동 용품 전람회 총괄 보고서

2011년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2011 화남 국제임신 아동용품 전람회"는 심천회전 센터 1호관에서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이번 전시회는 전시회 (심천)유한회사, 중국 영유아 소상품위원회 연합 주최, 심천시 영아동용품 상회 협회, 출범 면적이 3만평미터에 이르며, 참가 업체 300여 명에 이르며, 사흘에 이르면 구매자와 관객이 2만 명을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