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간 의상 여오림: 브랜드는 모든 사람의'라벨'이다.

2011/4/23 10:37:00 173

브랜드 라벨


인물 소개:


여오림

아간 의상

총지배인, 회사 소속 대리 DIKENI, V.E.E.DELURE, NAUTICA, LEICI, Cabbeen, BOSS SUNWN, LAXDN 등 다양한 유명 의상을 선보였다.

브랜드

.


브랜드:


브랜드는 개인의 라벨처럼 각자의 개성을 구분하는 것이 브랜드가 도시생활에 가장 큰 변화다.


도시:


적극적인 선택은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로 브랜드가 뿌리를 내리고 도시에 미치는 영향이다


  



 


아간 의상 사장 여오림


여오림은 비즈니스 양복에 쿠웨이 슈즈를 신고 이런 믹스슈즈를 섞어 입었다.

그의 설명은 "삶은 자유롭고, 물건은 반드시 비싼 것이 아니라, 사람마다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 있는데, 브랜드는 마치 개인의 라벨처럼 각자의 개성을 구분하는 것이 브랜드가 도시생활에 가장 큰 변화다"고 설명했다.


여오림은 곤명이 윈난 소비의 풍향표로, 그 고속 성장의 소비수요와 거대하다고 말했다.

시장

아간 의상을 유치하는 요소 중 하나다.

이 10년간 아네즈의 의상 주요한 남자 패션 브랜드, 브랜드 선택에서 중고단 소비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결과, DEKENI, LEICI, CABBEEN, V.E. DELURE 등 브랜드, 주로 비즈니스와 패션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것도, 쿤밍의 도시 리듬과 일치한다.

현재 소속 브랜드는 한 남자의 모든 생활 상태로 정장, 비즈니스, 캐주얼 등이 담겨 있다. 아간 의상은 실제로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 앞으로 남자들이 남자를 얘기하고 있을 때 바로'아사이즈'라는 이름을 떠올릴 수 있다.


오늘이 되면, 아사이어룩이 더 이상 어떤 브랜드를 입을지 깨닫는 것이 인상적이다.

그는 현재 젊은이들이 브랜드에 대한 인지는 몇 년 전과 같지 않다고 말하며 모두 자신의 마음속에 기대를 품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미 적극적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은 브랜드가 뿌리를 내리고 도시에 미치는 영향이다.

동시에 10년 동안 신속하게 성장한 상업체를 목격해 쿤밍이라는 도시가 브랜드에 대한 수락도를 증명했다.

새로운 브랜드의 진입은 도시를 더욱 젊고 패션화하게 한다.

곤백대, 금격, 김독수리부터 순성까지, 향후 흔도용성까지, 이러한 상업체들은 독특한 장점으로 일선 국제 브랜드의 진입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동시에 자신도 하나의 브랜드 효과를 형성했다.

현재 브랜드가 도시에 진출하고 소비 관념을 바꾸는 속도는 생각보다 훨씬 빠르고, 심지어 국제 2선 심지어 3선 브랜드까지 신속하게 이 시장을 점령하고 있다.


V.C Park 쇼핑센터를 말하면서 여오림은 대곤명 건설의 일종의'라벨'이라고 생각하며 더욱 젊어지고 패션화된 생활방식을 상징하며 미래 북시내 캐주얼 라이징 브랜드다.

또한 V C Park 쇼핑몰 등 신형 상업센터의 급속히 발기하여 사람들의 쾌활과 편리한 생활을 보장해 조만간 더 많은 신형 상업센터가 곤명 우후죽순으로 우뚝 솟을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온상 오진생: 로카프를 또 다른 보희새로 만들어라!

업종 지도자
|
2011/4/23 10:16:00
934

패션 디자이너 유조송: 자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고수

업종 지도자
|
2011/4/22 15:54:00
106

유민홍: 핵심 창업팀 구성

업종 지도자
|
2011/4/22 10:48:00
146

조국위의 신랑 세계

업종 지도자
|
2011/4/19 17:13:00
210

유민홍: 열심히 제'제2봄'을 맞이했습니다.

업종 지도자
|
2011/4/19 15:55:00
16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니트 디자이너인 덩호'화요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