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기획 귀인조 손잡다'쾌락코치 '함께 운동 즐거움 추진
최근 중국 대표 팀 남자 역도 총괄 교수 진문빈, WCBA 금메달 코치 수비, 쇼트트랙 팀 감독 이염, 태권도 김메달 코치 진입인, 예술체조 김메달 코치 하연비 등 지명 감독이 러브콜을 받았다. 귀인조 브랜드 홍보대사, 해피 코치단 구성, 함께 운동의 쾌락을 추진하는 것을 촉구했다.
귀인조는 올해 9월 스노크 스타 11명의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이나 이 자원을 이용해 전국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며 온라인에서 일부 도시들이 현지 특성을 결합하여 실행할 수 있는 코스 방안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 코치와 함께'운동 즐거움'이라는 제목의 소통 활동이 진행되며, 이런 금메달 코치와 스타들의 운동에 대한 깊은 이해와 롤모델링을 통해 운동 쾌락이념을 더욱 넓게 이끌어 대중 집단에 영향을 주길 바란다.
이달 말부터 귀인새가 ‘운동 즐거움 ’ 이념을 결합하여 즐거움 감독의 ‘가르침 ’을 돋보이며 ‘교육 ’의 생동화, 쾌락화, 확대화.
귀인새가 동시 하나를 세울 것이라고 보도했다
인터넷
소통 플랫폼, 만화 코치 이미지 질문, 네티즌 온라인 응답 모드 유치 네티즌은 호응 훈련을 통해 득점을 얻었다. 이와 함께 우쿠웨이보 위주로 홍보 플랫폼으로 이번 활동 전기 예열 및 폭발, 선 상위권에서'쾌락코치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